뷰티스타일링

황정음식 파운데이션으로 '투명 피부' 만드는 비결

2010-02-22 11:28:32

2010년 가장 따라잡고 싶은 '워너비 피부 스타' 황정음. 파운데이션 하나로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 황정음식 '무한 투명' 피부를 연출해 보자

황정음식 '무한 투명' 피부는 깨끗하고, 투명하게 반짝반짝 빛나는 윤광 피부에 감탄사가 절로 흘러 나오는 맑고 티없는 투명피부를 말한다.

화장하지 않은 민낯같으면서 흠 없는 피부 연출방법은 이것저것 바르면서 피부를 답답하게 하는 기존의 베이스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단 하나의 제품으로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결을 완성시키는 것이 포인트.

황정음이 최상의 파운데이션으로 손꼽은 '스틸라 원 스텝 메이크업 파운데이션'은 투명 피부 표현의 멀티 제품으로 프라이머, 파운데이션, 컨실러, 파우더가 하나로 합쳐져 있어 단 하나의 제품으로도 완벽한 투명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100% 내추럴 미네랄 피크먼트가 함유되어 원래 피부처럼 매끄럽게 피부 결점을 잡아주고,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조절해주고 하루종일 놀라운 커버력을 유지시킨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성분은 노화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피부 균형과 수분감까지 주어 피부를 편안하게 마무리해준다.

그 동안 황정음의 메이크업 비법을 그대로 따라 했는데 뭔가 느낌이 달라서 고민이었다면, 단 하나만 발라도 완벽하게 결점 없이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비법으로 황정음 같은 '무한투명'피부를 표현해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두꺼운 메이크업, 남자 50% 이상 '비호감'
▶ 섹시하고 강렬한 스모키 눈매를 가진 당신은 파티 퀸!
▶ 올 겨울 다채로운 컬러에 주목하라!
▶ '시댁' 갈 때는 이렇게 메이크업 하자~!

▶ '스모키 아이' 나도 한번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