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꿀피부 20대가 원하는 '화이트닝' 모두 모였다!

2010-03-08 11:27:51

화이트데이를 준비하는 남성이라면 귀가 솔깃할 만한 소식이 있다.

국내 한 화장품 업체가 최근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여성이 대표적으로 선호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중 하나가 화장품세트인 것으로 드러난 것. 이는 3월2일 스킨79 고객 2149명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설문조사한 결과로 화장품세트는 3위에 올랐다.

실제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에서도 화장품 관련 매출이 매년 3월이 되면 전월 대비 평균 20% 이상 신장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009년에도 2월 대비 3월의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23.3% 증가한 바 있다.

롯데닷컴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랑콤, 고현정의 화이트닝 서프라이즈 대전'을 열고 3월8일까지 롯데 단독 세트상품 판매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랑콤 UV엑스퍼트 GN-쉴드 자외선차단제 세트'를 구매하면 화이트닝 스킨과 에이지파이트 화이트닝 에센스 등의 6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일명 고현정 에센스라고도 알려진 '블랑엑스퍼트 에이지파이트 세트' 구매 시 화이트닝 스킨, 화이트닝 밀키로션, UV자외선차단제를 포함한 8종 사은품을 함께 배송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는 화이트닝 로션, 에이지파이트 에센스, UV BB크림으로 구성된 화이트닝 3종을 제공. 이어 9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UV 엑스퍼트 아이 자외선차단제' 정품을 제공한다. 주문서 작성 시 선물 메시지 란에 '선물 포장해 주세요'라는 메세지를 남기면 화이트데이 전용 선물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롯데닷컴 백화점팀의 설경심 MD는 "화이트데이의 큰 수혜층인 20대 여성고객은 '화이트닝' 라인을 가장 선호한다"며 "안티에이징은 가시적인 노화를 느끼게 되는 30~40대부터 구매가 집중적으로 일어나는 반면 미백기능이 있는 화이트닝 상품은 여드름 자국, 잡티 고민을 지닌 20대 등 비교적 젊은 층에서 구매가 두드러진다. 이는 보다 깨끗하고 고른 피부 톤을 갖고자 하는 젊은 여성층의 바람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이번 화이트데이 행사와 더불어 3월9일부터 '명품화장품 대전'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男子도 매끈한 피부를 원해~!
▶ 촉촉한 내 입술 “키스 미 달링~”
▶ 새내기들을 위한 특별한 피부 관리 TIP
▶ 임신 중 튼 살, 똑똑하게 해결하는 방법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