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화이트데이 초콜릿 먹으면 예뻐진다?!

2010-03-09 10:26:24

CJ뉴트라 이너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성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14일 화이트데이에 올리브영을 방문하는 고객 3,014명에게 달콤한 초콜릿 모양의 이너비 화이트데이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이날 VIPS 강남점과 명동점을 방문하는 커플에게 이너비 원데이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댓글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깜찍한 초콜릿 모양에 핑크 리본이 달린 이너비 화이트데이 키트에는 이너비 1일분과 함께 이너비 5,000원 할인쿠폰이 담겨져 있다. 화이트데이 때 칼로리 걱정하며 사탕을 먹는 대신 좋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이너비를 먹는 것도 좋다.

이너비 관계자는 "황사나 꽃가루 날림 등으로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봄 시즌이야말로 보습에 가장 신경 써야 할 계절"이라며 "여성들에게 있어 가장 설레는 계절인 봄과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환절기의 변화무쌍한 날씨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 밸런스를 균형 있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너비는 하루 2알씩 꾸준히 먹는 것만으로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잡아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너비는 2009년 출시 이후 온라인 파워 블로거들 사이에 화제가 되면서 인터넷 판매 매출만으로 1억을 돌파한 뷰티 아이템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男子도 매끈한 피부를 원해~!
▶ 촉촉한 내 입술 “키스 미 달링~”
▶ 새내기들을 위한 특별한 피부 관리 TIP
▶ 임신 중 튼 살, 똑똑하게 해결하는 방법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