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간단한 방법으로 탱탱한 볼 살 만들기!

2014-07-15 03:55:41
간단한 방법만으로 보다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싶다면 주목하자.

매번 방송을 볼 때 마다 점점 더 예뻐지는 연예인. 그들의 탱탱한 동안 얼굴은 어려보이는 것은 물론 전체적인 인상에 생기를 더한다. 이처럼 나이를 거꾸로 먹는 그들의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그들처럼 마른 몸매에도 불구하고 통통하고 앳띤 얼굴로 주목받는 그들의 비밀은 바로 필러 주입 시술이다. 필러 시술은 주사 한 번만으로도 얼굴에 볼륨감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필러는 나이가 들어 보일 뿐 아니라 비곤한 인상을 주는 꺼진 볼에 탱탱함을 더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이에 최근에는 남녀 연예인 뿐 아니라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고자하는 바쁜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필러 시술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필러는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이루어져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수술과 달리 교정이 손쉽다. 또한 콧등이나 이마, 미간, 눈가, 팔자주름 등 깊은 얼굴주름 제거부터 애교살, 콧대, 꺼진 볼, 무턱 등에 볼륨을 주는 것까지 폭넓게 적용된다.

그 중에서도 '레스틸렌'은 실제 피부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져 있어 부작용이 적다. '레스틸렌'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인체의 모든 기관에 일정량 포함되어 있는 다당질로 피부 세포를 서로 접착 시키는 윤활유 역할을 한다.

JK성형외과 김성식 원장은 "실제로 최근에는 여자 연예인 뿐 아니라 남자 연예인을 비롯해 일반 남녀 사이에서도 필러 주입 시술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며 "특히 점심시간을 활용하는 등 평일에 시술을 진행하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볼륨감 뿐 아니라 자신감까지 채워주는 '레스틸렌'을 통해 좀 더 어려보이는 탱탱한 얼굴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콘택코리아)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깨끗한 피부 만들려면 '진짜' 자연을 바르자
▶ 화장품이 진화했다!?
▶ '자연주의'가 의식주 트렌드를 이끈다!
▶ 면접에서 100점 받는 얼굴!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