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여름 휴가지, 낮 vs 밤 다른 메이크업 제안!

2010-06-29 10:27:07

토니모리 화장품이 뜨거운 태양, 푸른 시원한 바다, 그리고 로맨틱한 여름 밤을 위한 메이크업으로 리조트 룩(Resort Rook)을 제안했다.

토니모리의 리조트 룩은 아이메이크업을 강조하고 입술은 자연스럽게 표현해 주는 것이 포인트. 땀과 피지에 번지지 않는 시원한 컬러의 페인팅 젤 아이라이너가 눈매를 만들어 준다.

낮에는 섹시하게, 저녁에는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 연출법을 배워보도록 하자.

낮에는 섹시하고 시원한 '터키블루'

낮에는 푸른 바다나 수영장과 잘 어울리는 시원하면서도 섹시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터키블루 컬러의 아이라이너는 올 여름 패션 트렌드인 비비드한 컬러의 액세서리나 패션과도 잘 어울린다. 눈 밑의 점막을 따라 반짝거리는 아이라이너를 더해주면 햇살에 반짝이는 바다 같은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입술은 터키블루 컬러와 잘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로 마무리 해준다.

로맨틱한 여름 밤을 즐기고 싶다면 러블리한 '핑크'



여름 밤에는 낮의 섹시함과는 다른 느낌의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지친 열대야 속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핑크색 블러셔를 활용한다. 스윗핑크 젤 아이라이너와 티어글리터 아이라이너를 아이라인과 언너라인으로 그려주면 매력적이고 반짝이는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입술은 달콤한 핑크톤이나 생기있는 로즈 컬러로 마무리 해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 밤새~~응원해도 내 피부는 여전히 뽀송!
▶ 휴가지에서 내 피부 지키는 Tip
▶ 외모도 경쟁력, 직장인 '커리어우먼' 스타일
▶ 따라하고 싶은 월드컵 응원 헤어 스타일링!
▶[이벤트] 탈모‧피부 걱정된다? 신청만 하면 무료진단 기회!
▶[이벤트] 여름 필수품 '겔랑의 아이페치'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