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차예련 결점없는 피부비결, 촉촉한 '파운데이션'

2010-08-18 10:59:45

[김경렬 기자] 여성들은 항상 최고의 파운데이션을 꿈꾸지만 완벽한 제품을 만나기란 쉽지 않다.

커버력이 좋은 제품은 두껍거나 답답한 느낌이 들고, 가볍고 산뜻한 제형은 커버력을 기대하기 힘들다. 또한 인위적인 물광이나 파우더리함은 다크닝, 크리즈 현상 등을 일으키기도 한다.

비디비치by이경민에서 선보이는 '퍼펙트 리파이닝 파운데이션'은 획기적인 기술력과 공법으로 크림 파운데이션과 파우더리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모아 완성된 파운데이션이다.

바르는 순간 기분 좋은 긴장감을 선사해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주고, 놀라울만큼 가벼운 사용감과 밀착력으로 잡티, 모공 등의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준다. 또한 촉촉한 텍스쳐가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들 듯 펴발라져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고, 풍부한 수분감이 맨얼굴인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비디비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경민은 "아시아 여성은 건조하지만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결을 갖고 있다. 이런 아시아 여성들에게는 수분을 풍부하게 채워주고 피부결을 한층 더 생기롭고 탄력있게 표현해줄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 필요하다"고 말하며 "얇게 발리면서도 피부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하고 넘치는 수분감과 놀라운 피트감을 갖춘 파운데이션을 발라 완벽한 피부를 표현해보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어린 아이의 피부결처럼 솜털 하나하나 느껴질 듯 부드럽고, 수분을 가득 머금은 피부를 위해 자신에게 딱맞고 계절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선택해보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krkim@bntnews.co.kr
▶ 여신 vs 소녀신, 연예인 올림머리 '열전'
▶ 男子들이여 여자보다 더 예뻐져라~
▶ 똑똑한 커리어우먼의 똑똑한 피서나기 방법
▶ 럭셔리한 휴가 100배 즐기는 1人3色 헤어스타일
▶ 휴양지 연예인 포스… '고무줄 콘로우' 헤어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