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김현주, 로라 메르시에 모델로 재낙점!

2010-10-01 09:58:50

[뷰티팀] 배우 김현주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브랜드 모델로는 세계 최초로 재발탁됐다.

김현주는 2009년 5월 매력적인 입술로 신제품 립글로스 모델로 낙점돼 브랜드 창시자인 로라 메르시에 여사로부터 가장 아름다운 입술을 가진 여배우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를 계기로 다시 인연이 닿게 된 것이다.

특히 로라 메르시에는 글로벌 가이드 라인에 따라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시즌마다 메이크업 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톱스타만을 모델로 섭외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 이번에 브랜드 모델로 재낙점된 김현주의 의미는 더욱 특별하다.

이렇게 다시 한 번 로라 메르시에의 대표 얼굴로 활동하게 될 김현주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내추럴 룩과 한 여배우가 가진 동시다발적인 팔색조의 매력을 발산하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소화하게 된다.

10월에는 지우개처럼 탄력 있는 피부, 지우개로 모두 지운 듯 완벽한 피부를 위해 신제품 ‘크림 스무드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선보일 로라 메르시에는 이번 룩에서 김현주씨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로라 메르시에는 “매력적인 입술뿐 아니라 30대에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와 세련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 김현주가 로라 메르시에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어 로라 메르시에의 한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와 두 번째 인연이 닿은 김현주씨는 평소에도 로라 메르시에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며 “전날 봉사활동 후 방글라데시에서 막 귀국한 피곤한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매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 진정한 마니아다운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로라 메르시에는 신세계 강남, 갤러리아 압구정, 현대 본점 등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 모두 입점 되어 있는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제뉴스 1

섹시퀸 이효리
화장품 CF 발탁?





화제뉴스 2

모델 조아라
섹시한 가슴골 눈길





화제뉴스 3

드라마 '도망자'
작품성, 선정성 논란




▶ 올 가을 ‘꿀피부’ 만드는 피부상식은?
▶ 연령대별 화장품 고르는 법도 '천차만별'
▶ 결혼시즌, 특별한 '웨딩 케어'는 어떻게?
▶ 건조한 가을, 안티에이징 잊지 않으셨죠?
▶묶은머리vs복고단발 '황정음' 발랄하거나 청초하거나~
▶ 진정한 뒤태 美人의 조건, 전지현 머릿결 따라잡기
▶ 건조한 가을, 트러블 잠재우는 '닥터자르트 클렌저' 공짜로 받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