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정혜영의 리얼 투명피부 비밀은?

2011-01-19 11:43:00

[이유경 기자] 배우 정혜영은 나이에 맞지 않는 무결점의 동안 피부로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랑콤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추운 겨울날 속에서도 촬영을 감행하였다. 건조함과 매서운 바람에 피부가 노출될까 걱정스러운 겨울날이었음에도 정혜영은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와 고혹적인 모습으로 주변의 어린 스태프들까지 부러워했다는 후문이다.

촬영장에서 정혜영은 평소 본인이 피부를 위해 꼭 실천하고 있는 좋은 습관도 살짝 공개했다. 그의 무결점 피부의 비밀은 바로 자외선 차단 베이스와 화이트닝 스팟 제품.

정혜영은 "피부 좋다는 소리는 많이 듣지만 자신 있는 민낯을 위해서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는 꼭 챙겨 바른다"며 "특히 갑작스러운 외출로 메이크업을 할 수 없거나 실내에서의 활동이 많을 때는 UV BB 베이스 하나만 바르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외선 차단제 제품을 20살 때부터 사용했다. 비 오는 날을 비롯한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챙겨 바르면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같은 외부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해 준다"고 덧붙였다.


정혜영은 촬영장의 강한 조명으로 인한 메마른 피부가 외부 환경에 쉽게 손상될까 피부 수분 공급에도 유난히 신경 썼다. 촬영 내내 커피 대신 물과 차를 꾸준히 마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피부 건강을 위해 먹고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숙면을 위해 체조와 스트레칭도 중요하다며" 스태프들에게도 당부를 잊지 않았다.

비록 춥고 건조한 계절이지만 정혜영처럼 투명한 동안피부를 만드는 생활을 꾸준히 실천해 겨울에도 화사한 봄 피부를 만끽해 보자. (사진제공: 랑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김아중의 '거지컷' 헤어, 女心 사로잡다!
▶ 올 겨울 ‘꿀피부’ 되기 위한 3가지 생활습관!
▶ '인형 메이크업'으로 남자들의 로망이 되볼까?
▶ ★들의 로맨틱한 '땋은 머리, 벼머리…' 유행 예감!
▶ 아직도 메이크업 대충하니? 이제 트렌드 메이크업에 도전하자!
▶ [마지막찬스] 카페 방문만 해도 화장품 세트가 펑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