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김아중 ‘거지컷’으로 나도 헤어스타일 종결자!

2011-01-19 11:43:29

[곽설림 기자/사진 손지혜 기자]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싸인’의 김아중 헤어스타일이 화제다.

매 출연 작품마다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굵은 웨이브와 긴 생머리를 고수했던 것과 달리 이번 드라마에서는 일명 ‘거지컷’으로 불리는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이번에 김아중이 선보인 헤어스타일은 전체적으로 층이 나있는 레이어드 스타일로 앞과 뒤가 전혀 다른 반전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는 내추럴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극중 김아중의 캐릭터의 이미지를 배가시키고 있다.

앞에서는 단발의 느낌이 나지만 뒷모습은 머리를 땋아 내릴 만큼의 길이감으로 연출해 활동적이면서 보이시한 느낌과 여성스러운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또한 두 가지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 여러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깔끔하게 하나로 묶은 것이 아니라 내추럴한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머리를 헝클어트리듯 연출하는 반면 전체적으로 볼륨을 줘 세련된 스타일로 마무리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방송 전 공개된 ‘싸인’의 스틸 컷에서 독특한 김아중 스타일은 여러 매체와 관계자로의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이디헤어 부천점 배용정 부원장은 “이는 전체적으로 이중적인 느낌이 풍기는 스타일”이라며 “자연스러운 단발과 레이어드 헤어를 통해 꾸미지 않은 듯 한 보이시한 매력과 한쪽을 땋아내려 순수한 모습의 소녀를 동시에 표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움말: 아이디헤어 부천점 배용정 부원장)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정혜영의 리얼 투명피부 비밀은?
▶ 화제 속 JYJ 매력 포인트 파헤치기
▶ 트렌디한 ★들의 상징 '연예인 비대칭 컷' 따라해봐~!
▶ 갑작스러운 미팅이나 외근, 지저분한 헤어가 고민이라면?
▶ '브라운 vs 레드' 섹시함의 2가지 해석, 글램룩 메이크업 승자는?
[맥 신제품 증정 이벤트] 팝컬러가 잘어울리는 여배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