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얼굴의 밸런스가 ‘귀한 얼굴’ 만든다!

2014-10-22 03:55:48
[손민정 기자]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공주’를 연상하면 먼저 동화속에 나올 법한 완벽한 비율의 얼굴이 먼저 떠오른다.

영화 ‘프린세스 다이어리’나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MBC ‘마이프린세스’ 속에 공주 역할로 등장하는 여주인공들만 봐도 자신의 체형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완벽한 비율의 얼굴을 확인 할 수 있다. 일명 귀티 나는 ‘귀한 얼굴’을 지닌 셈.

드라마나 영화 속 이야기와 달리 현실에서 얼굴의 비율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는 사람은 흔치 않지만 귀한 얼굴을 만드는 것이 불가능한 것만은 아니다. 얼굴의 밸런스를 자신의 체형과 비례해 바르게 맞추면 좀 더 작고 예쁜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먼저 건강을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아래턱 비대나 광대뼈 돌출, 코뼈 변형, 이마의 왜곡 현상 등은 몸속 장부 허실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마는 심장, 코와 광대뼈는 폐나 대장, 눈 주변 뼈는 간이나 담, 아래턱은 신장이나 방광 등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근본적인 문제들을 무시하고 밸런스가 조화로운 작은 얼굴을 만들기란 쉽지 않다.

따라서 장부의 허실 문제로 비대칭이 심해져 얼굴의 밸런스가 흐트러진 경우라면 강한 기운을 가진 장부의 기능은 설기 시키면서 그에 비해 약한 기운을 가진 장부의 기능은 향상 시켜 줘야 한다.

건강과 얼굴의 균형을 흐트린 근본적인 문제의 뿌리를 바로 잡아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토탈 뷰티 메디컬 그룹 ‘금단비가’는 각자 얼굴이 비대해지는 원인에 따라 남다른 관리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음양오행을 바탕으로 구성된 골격기공법을 비롯해 얼굴 뿐 아니라 등, 목, 머리 뒷부분, 복부, 팔 등에 이르기까지 전신을 어우르는 12환장요법과 특수 파동 크림 관리를 진행하는 등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다양한 관리를 실시하고 있는 것.

또한 요요현상 없이 작은 얼굴을 만들기 위해 책임 관리제를 실시하는 것은 물론 이와 함께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황실 마사지 등 멀티 시스템을 가미해 관리 후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공주’처럼 귀티 나는 귀한 얼굴을 갖고 싶다면 먼저 자신의 얼굴을 비대하게 만든 문제의 근본을 바로 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소녀시대, 남다른 하의실종 패션 ‘럭셔리+우아’
▶ 김태희 러블리룩 vs 김아중 시크룩, 스타일 승자는?
▶ 올 겨울도 유행 대박! 연예인 '똥머리 묶는 법'
▶ 드라마 속 차도녀의 3人3色 '숏컷' 스타일링 비법 공개!
▶ 대한민국 男心을 뒤흔든 '아이유 스타일'의 모든 것!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