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2011年 설 '종합 선물세트' 총 집합!

2011-01-28 11:53:17

[이진 기자]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날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2011년 설날은 주말과 이어져 연휴가 길어 대부분의 이들이 고향 방문을 계획하며 긴 시간을 고향에서 보낼 수 있다는 기대감과 함께 고향에 있는 부모님, 친구, 친척, 지인들의 선물에 대한 고민을 시작할 때다.

이 시점에 맞춰 뷰티 브랜드에서는 지인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세트를 속속 출시하고 있으니 고향 방문을 앞두고 선물 때문에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해보도록 하자.

● 부모님의 '젊음'을 되찾아 줄 수 있는 효자 아이템!


명절에 고향을 찾을 때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은 바로 부모님의 선물이 아닐까.

선물 리스트를 정리해보면 그 어떤 선물도 부모님에게는 부족하고 모자란 듯 한 마음이 들 뿐 아니라 필요성과 활용도에 대한 걱정이 들기도 한다. 이처럼 부모님의 설날 선물로 고민 중이라면 이번 설날을 맞아 부모님께 젊음을 되찾아 드리는 것도 좋겠다.

스킨케어 브랜드 올레이에서는 주름, 잡티, 보습, 피부톤, 모공 등 총 7가지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① 토탈 이펙트 크림이 포함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토탈 이펙트 크림, 클리어 로션, 세럼, 아이세럼, 클렌징 클로스, 마스크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티로더에서는 동안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주름을 완화시켜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한 ‘② 타임 존 크림세트’를 추천한다. 타임 존 크림은 EX-1기술과 트라이-히알루론산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의 가시적 연령을 감소시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더불어 타임 존 크림 세트는 안티에이징 효과 퍼펙셔니스트와 타임 존 아이크림 샘플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 매스티지에서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탄력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③ 에릭실 슈페리어 리프팅 3종 세트’를 구성했다. 이 선물세트는 보습은 물론 에이징 효소의 발생을 억제하는 에이징X를 배합해 노화의 원인을 찾아 해결해 주는 아이템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코리아나는 피부노화와 주름으로 걱정하는 여성들을 위한 한방화장품 ‘④ 자인 생기 진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자인 생기 크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의 흐름을 돕고 미백 인증 성분인 천녀목란 추출물과 용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 준다. 이번 선물 세트는 생기진 크림 및 토너, 에멀전, 아이크림, 에센스, 수면팩 등 견본품 5종으로 구성된다.

● 고마운 지인들의 '꿀 피부'를 책임지는 뷰티 아이템!


부모님의 선물을 살펴봤다면 평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 쑥쓰러웠거나 꼭 감사를 전하고 싶은 주변 지인들을 위한 기획 선물세트를 살펴보도록 하자.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에서는 설날을 맞아 고마운 이들을 피부 재생과 보습을 동시에 책임지는 ‘① 재생+보습 시너지 세트’를 추천한다. 이 세트는 김남주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알려진 페이셜 오일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와 키엘의 베스트 셀러 ‘울트라 페이셜 크림’ 정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는 새해를 맞아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줄 ‘고보습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② 고보습 기획세트’는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있는 다마스크 장미를 활용해 출시된 불가리안 로즈 제품으로 구성된 아이템이다.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에서는 연일 추운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한파 속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③ 마린 하이드로 앰플 세트’와 속 피부까지 생기와 활력을 더하는 ‘마린 바이탈리티 세럼 EX 세트’ 등 총 3가지 세트를 설날 기획으로 선보였다.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영은 설을 맞아 20~30대 여성들을 위한 ‘④ 수분 보습 관리 4종 세트’를 선보였다. 수분 보습 관리 4종 세트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스프링클링 미스트,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주는 모이스트 솔루션 에멀젼, 워터홀딩 기능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스프링클링 젤 크림, 장미추출물을 함유한 로즈페이셜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사진제공: 키엘, 홀리카홀리카, 디올, 리리코스, 올레이, 시세이도 매스티지, 닥터영, 코리아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설날, 동안 헤어스타일 어때?
▶ ‘피부 알러지 테스트’ 해보세요~!
▶ 세련되고 강해졌다! 2011 헤어트렌드 미리보기!
▶ 외모 뿐 아니라 속(內)도 예쁜 여자가 진짜 美人
▶ 스키니진과 레깅스로 멋 낸 패셔니스타, 질염 적색 주의보!
[이벤트] 이태리 명품 보르보네제 '명품 백'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