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요일별 '마스크 팩' 매일 매일 예뻐지는 방법

2014-10-30 03:53:10
[이진 기자]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생얼의 자신감을 갖고 싶은 것은 대부분의 여성들의 로망이다.

특히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트렌드 메이크업으로 자리 잡게 되면서 잡티 없는 피부를 가꾸기 위한 여성들의 노력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으며 똑똑한 여성들은 커버하는 위한 화장법 보다는 근본적인 피부 관리에 집중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다양한 피부 관리 방법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매일 똑같은 피부 케어 방법이 지겨워진 여성들을 위한 요일별 마스크팩 활용 노하우를 제안한다.

● '월요일'에는 피로를 회복하고 피부에 에너지를~

월요일에는 미처 회복되지 않는 피로 회복을 도와주는 테라피 기능과 ‘월요병’이 두려운 직장인 여성들을 위해 심신에 에너지와 피부 활력을 제공하는 마스크팩의 도움을 받아보자.

향기로운 장미향, 라벤더 등 테라피 기능이 있는 제품은 트러블을 잠재우고 피부를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충분한 보습을 더하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더할 수 있다.

● '화요일'에는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켰다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보자. 피부 속 깊숙히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준 후 촉촉한 수딩 팩을 사용해보도록 하자.

수딩 작용은 자외선 및 유해환경으로 인해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예민해진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부여한다.

● '수요일'에는 지쳐가는 직장인들의 다크서클 케어하기

수요일 즈음이 되면 주말동안 재충전한 활력이 소진되어가는 상태. 피로감은 칙칙해져가는 눈 밑 다크서클을 통해 바로 확인이 된다.

어두운 피부톤은 생기를 잃은 이미지로 보일 수도 있으므로 피부에 수분과 브라이닝 케어를 통해 보습을 충전하고 안색을 맑게 가꾸도록 하자.

● '목요일에는 누적된 피로를 위한 디톡스 케어~

피로가 누적이 되면 얼굴이 붓거나 얼굴 톤이 급격하게 어두워진다. 이는 뭉쳐진 근육들이 혈액순환을 방해하여 생겨나는 증상이므로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거나 근무 중 간단한 스트레칭을 해 주는 것도 좋겠다.

특히 신진대사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이나 디톡스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의 도움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배출하여 탱탱하게 피부를 관리하자.

● '금요일'에는 강력한 수면 팩으로 로맨틱한 주말 대비하기!

주말에 설레는 데이트 약속이나 중요한 모임을 앞두고 있는 금요일에는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는 슬리핑 마스크 팩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피부 재생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저녁10시~오전2시 사이에 잠들 수 있도록 숙면을 유도하는 아로마 향기를 활용해 심신을 안정시키고 빛이 나는 피부를 위해 수면 팩의 효과를 배가시키도록 하자.

● 매일 매일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게 해 줄 '요일별 마스크팩' 제안!


① '로즈 셀룰러 리페어 마스크'는 장미향이 가득한 불가리 로즈 테라피 마스크로 피부에 휴식을 제안하고 피부에 활력을 더해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에너지를 공급한다.

② '하이드로 마린 아쿠아 드롭 마스크'는 미네랄이 살아있는 피토 워터와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한다. 톡톡 터지는 물방울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촉촉함을 제안하는 점이 특징.

③ '에델바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에델바이스와 화이트 플라워가 피부를 맑게 가꾸어줘 생얼에 자신감을 주고 캐모마일, 녹차추출물이 거친 피부 편안하게 가꾸어 준다.

④ '카카오 디톡스 히팅 마스크'는 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카카오를 함유해 피부 속 노폐물 배출을 유도하여 V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영양을 공급하고 신진 대사를 촉진한다.

⑤ '캐비어 리제너레이팅 슬리핑 마스크'는 캐비어, 비타민 A,C,E가 복합 함유된 슬리핑 마스크로 코코넛오일과 하알루로닉애시드 성분이 12시간의 숙면효과를 제안한다. (사진제공: 스위스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내기 메이크업 팁, 여기서 배워봐~!
▶ 2011년 당당女 되려면 '이것'부터 챙기자
▶ 사랑스러운 핑크빛 '베이비 립'이 대세!
▶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女子들의 센스를 엿보다!
▶ ★를 아름답게… 뷰티살롱 원장 3人의 숨겨진 이야기
▶[정품 이벤트] 클라란스 화이트닝 신제품 50명에게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