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How to] 차예련의 봄 메이크업 '댄싱 버터플라이' 배워볼까

2011-03-11 22:39:58

[이유미 기자/사진 김강유 기자] 왈츠, 나비, 순수, 화사함이란 단어가 절로 떠오르는 3월의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와 함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이 2011 S/S 컬렉션 제품을 하나 둘씩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중에서도 특히 봄의 화사한 컬러를 뽑은 비디비치by이경민의 2011 S/S 컬렉션이 눈에 띈다. 비디비치by이경민의 ‘댄싱 버터플라이’는 겨울을 뒤로하고 찾아온 봄 나비에서 영감을 받았다.

지금부터 비디비치by이경민 모델 차예련과 이경민 원장의 도움을 받아 2011 S/S 메이크업 트렌드인 댄싱 버터플라이 메이크업을 배워본다.



How to. 2011 S/S 댄싱 버터플라이 메이크업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댄싱 버터플라이’ 메이크업은 눈가에 핑크 컬러 아이 섀도우를 발라 주는 것이 포인트이다. 이와 함께 크리미한 오렌지 컬러를 입술에 더해주면 상큼한 느낌을 연출 할수 있다.

비디비치by이경민과 차예련이 제안하는 봄 메이크업을 위해 깨끗하면서도 촉촉한 피부 표현은 기본이다. 우선 토너, 세럼, 아이크림의 스킨케어 메이크업을 꼼꼼히 해준 이후 수분감이 많은 파운데이션으로 투명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자.

이어 라이트핑크, 옐로우, 피치, 카키 브라운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된 댄싱 버터플라이 아이 팔레트를 활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시작한다. 눈에 전체적으로 라이트 핑크를 바르고 눈두덩이 뒤쪽에서 1/3지점에 피치컬러를 블랜딩한다. 이후 눈매에 따라 얇게 아이라인을 그려주고 마스카라를 발라주면 또렷하고 화사한 아이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아이라인을 그릴 때 팁을 주자면 펜슬타입 아이라이너로 눈매의 라인을 살려주고 붓펜 혹은 젤 타입의 라이너로 다시 그려주면 라인이 쉽게 번져 팬더눈이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아이메이크업 이후에 퍼플 컬러 볼터치를 브러쉬로 터치해줘 혈색 있는 피부표현을 해주고 눈 밑, 콧대 등에 하이라이팅을 주자. 이후 섀이딩을 활용해 얼굴윤곽 부위에 쓸어주면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컬러의 크리미 터치 립스틱 OR241을 사용해 꼼꼼히 발라주면 화사하면서도 매력적인 입술이 마무리된다. (도움말: 이경민 포레 이경민 원장, 모델: 차예련)



비디비치by이경민 2011 S/S 댄싱 버터플라이 사용제품


① 비디비치by이경민 ‘버터플라이 아이즈 아이 섀도우’는 부드럽고 실키하게 발리는 클래식 텍스처와 오묘한 펄감의 이중적 색감이 신비롭다. 라이트핑크, 옐로우, 피치, 카키 브라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펄리하고 글로시해 눈가에 화사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② 비디비치by이경민 ‘스몰페이스 케이스 #01 올 댓 페이스’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섀이딩 메이크업 키트이다. 누구나 쉽게 작고 윤곽이 살아있는 얼굴을 연출할 수 있다.

③ 비디비치by이경민 ‘크리미터치 립스틱 #OR241은 나비를 유혹하는 와일드 플라워의 색체를 부드럽고 크리미하게 톤다운시켜 입술에 화사함을 선사한다.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한 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 영양, 노화방지 효과까지 가지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봄이 왔다! '메이크업'에도 봄을 입히자!
▶ 드라마 속 김희애의 ‘마이더스 단발 헤어’ 화제
▶ 전국 대표 동안, 그녀들이 말하는 4人4色 동안 시크릿
▶ 소개팅 100% 성공 ‘청순한 C컬’ 에 있다! 셀프 헤어 스타일 연출법
▶ [송중기의 뷰티 어드바이스] 필승! 군인을 위한 짬밥별 스킨케어 테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