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女 아이돌 파우치에는 어떤 아이템이?

2012-10-20 11:19:25

[박진진 기자/사진 이현무 기자]걸 그룹들은 언제 어디에서나 완벽한 모습을 유지한다.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해야만 팬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여자들은 이런 스타들의 의상 브랜드 뿐만 아니라 파우치 속도 궁금해한다. 어떤 뷰티 아이템을 사용하길래 항상 완벽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지 의문이기 때문이다.

이미 TV 브라운관에서는 여러차례 스타들의 파우치가 공개된 적이 있다. 서인영의 뷰티쇼에서는 애프터스쿨이 실제 휴대하고 다니는 파우치와 함께 피부 미인 이영아의 파우치도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방영 후 그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이 평소보다 불티나게 판매될 정도. 그만큼 스타들의 영향력은 대단하다.

이번에는 모델돌이라 불리는 걸 그룹 나인뮤지스의 파우치를 낱낱이 살펴보았다. 매끈한 몸매와 탱탱한 피부를 지켜주는 그들의 파우치 속 필수 뷰티 아이템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나인뮤지스 혜미 ‘파우치’를 쏟아내다!


* 촉촉함을 챙겨주는 미스트


나인뮤지스 멤버 혜미가 자신의 파우치를 열었다. 그녀의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왔다. 작은 파우치 안을 꽉 채우고 있던 뷰티 아이템 하나하나가 전부 눈에 띈다.

그 중 한 손에 잡히는 소형 미스트는 귀여운 자태를 뽐냈다. 건조한 날씨에 수분 공급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부분. 피부가 건조해지면 갈라지거나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기 때문에 더러워 보이는 것이 사실이다. 때문에 수분을 가볍게 보충해줄 수 있는 미스트는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메이크업 전, 후 수시로 얼굴에 뿌릴 수 있는 미스트는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집에서는 대용량 미스트로, 밖에서는 휴대용 미스트로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줄 필요가 있어 걸 그룹 파우치 속 효자 상품으로 불린다.


*
피부 지켜주는 기능성 크림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기능성 화장품도 파우치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밤샘 촬영이 많은 그녀들은 어린 나이에도 피부 노화가 찾아올 위험이 있다. 20대부터 시작되는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한 살이라도 어릴 때부터 확실한 관리가 필요한 법.

피부 노화의 시작은 미세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까지 이르게 된다.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재생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휴대하며 발라주는 것이 좋다. 특히 최근 뜨고 있는 불가사리 성분이 들어간 미즈온의 ‘스타피쉬 크림’은 연예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있는 제품 중 하나다.

* 그윽한 눈매 만들어주는 섀도우


가을에는 그윽한 눈매가 매력적이게 보인다. 항상 예뻐보이고 싶은 걸 그룹들도 깊은 눈매를 만들기 위해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눈을 강조하면 인상이 또렷해지기 때문에 아이라인과 아이 섀도우는 없어서는 안 될 뷰티 아이템.

눈두덩이에 유분이 많은 경우에는 섀도우가 번지거나 지워질 우려가 있다. 이에 수정 화장 시 크림 타입 섀도우로 눈두덩이에 골고루 펴 발라주게 되면 지속력이 오래가기 때문에 자주 화장을 고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눈 밑 애교살에는 펄이 들어간 섀도우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자. 눈물 효과를 낼 수 있기 때문에 한층 더 어려 보일 수 있다.


*
아찔 속눈썹 만들어주는 마스카라


미인이라면 큰 눈망울에 반짝이는 눈동자가 필수적이다. 큰 눈은 인상을 선하고 착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인기 있는 걸 그룹들의 공통점이기도 하다.

실제보다 큰 눈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은 필수.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주기 위해 마스카라는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롱 래쉬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길게, 볼륨 마스카라는 풍성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자신의 속눈썹에 맞는 마스카라를 골라 휴대하는 것이 좋다.

* 생기를 불어넣는 립스틱

립스틱 하나로 얼굴에 혈색을 불어넣을 수 있다. 붉은 계열의 립스틱을 사용한다면 하얀 피부와 대비를 이뤄 피부를 더욱 하얗게 연출할 수 있다.

걸 그룹들의 물광 메이크업에도 빠질 수 없는 립스틱은 파우치 속 필수 품목이다. 한 듯 안한 듯한 생얼 메이크업에 포인트로 작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비비드 컬러 립스틱은 통통 튀는 발랄함을 강조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돌들이 선호한다.

▶ 파우치 속 제품


(맨위 시계방향 순으로) 미즈온 워터맥시풀 아쿠아 미스트 / 미즈온 리터닝 스타피쉬 크림 / 메이크업포에버 블랙탱고 / 디올 쇼 뉴 룩 마스카라 / 코리아나 글램3 10호 글램핑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올 가을 메이크업 포인트는 “뺨보다 입술”
▶미운 여드름,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
▶환절기 피부 ‘관리법’만 바꿔도 트러블 해소!
▶앞머리 좌우 ‘비율’만 바꿔도 180도 분위기 변신!
▶여자보다 피부좋은 ‘남자 피부’ 부러워만 할 때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