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나는 그녀들의 ‘화이트닝 비법’은 무엇?

2012-11-06 10:33:08

[최미선 기자] 등장과 함께 시선을 집중시키는 이들은 일명 ‘후광효과’가 있다. 별다른 색조 화장 없이도 환하게 빛나는 피부는 모든 여성들이 소유하고 싶은 뷰티 조건 중 하나일 것이다. 하지만 20대 후반으로 넘어감에 따라 점차 어둡고 칙칙해지는 피부노화는 막을 길이 없다.

이 때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꾸준한 자기관리다. 특히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제품을 사용하여 세심한 곳까지 관리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가장 기본적인 얼굴 관리부터 바디, 치아까지 각 부위에 맞는 화이트닝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백옥 같은 피부를 만들어 줄 얼굴관련 화이트닝 관련 제품과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끈하게 가꿔줄 바디 화이트닝 제품 그리고 반짝반짝 빛나는 치아로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줄 화이트닝 치약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후광을 밝혀줄 얼굴 피부 화이트닝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혀 주는 닥터자르트의 ‘V7 아이 세럼’은 끈적임 없이 바르자마자 상쾌하게 흡수되는 가벼운 젤 타입의 제품이다. 비타민 C보다 강력한 미백성분 AA2G로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칙칙해진 눈가의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영숍스토리의 ‘AC클리어 모이스쳐 퓨어엔 크림’은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촉촉한 수분크림이다. 피부 속부터 조명을 켠 듯 환하게 만들어 주며 알부틴과 비타민 B3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고농축 화이트닝 성분이 함유된 물방울이 맺히는 엘리샤코이의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 드롭’은 특수 에멀젼 공법으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타입에 따라 에센스 또는 모이스춰라이저로 사용할 수 있다.

신체의 8할, 바디도 깨끗하고 환하게

니베아 ‘엑스트라 화이트 바디 로션’은 고보습 하이드라 IQ포뮬러로 보습 기능이 더욱 강화되었다. 비타민이 풍부한 베리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주며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사용감이 가볍다. 여성스럽고 상큼한 베르가못 향으로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유기농 인증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해피바스 ‘내추럴 24화이트닝 바디 에센스’는 화이트닝 효능성분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는 기능성 화이트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러쉬의 '심파시 포 더 스킨'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 주고 윤기 있게 가꾸어주는 바디로션이다. 바닐라와 아몬드, 코코아버터, 샌달우드오일과 레몬오일 등 바디에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아이처럼 뽀얗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빛나는 치아는 美人의 필수조건!

입냄새를 제거하고 충치를 예방해 주며 동시에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제품에는 화이트닝 치약만큼 효과적인 것이 없다. 간편한 거품형태의 HAp가 다량 함유된 '디오'치약은 칫솔이 닿을 수 없는 곳까지 치아를 매끄럽고 하얗게 유지시켜 주는 거품치약이다.

탁월한 치아 화이트닝 효과를 기대한다면 클레어스의 '블랑시크릿 셀러브리티' 치약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인체의 뼈나 치아의 주성분으로 생체 친화성이 우수한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가 함유되어 있어 치아표면을 매끈하게 만들며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치아 건강 및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12가지 원료가 치아에 합리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처방되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할로윈 메이크업으로 클럽퀸 등극!
▶가을철 '피부 건조주의보' 단계별로 처방받자!
▶요즘 블로거들 사이에 소문난 ‘보습’ 제품은 무엇?
▶이하늬 직찍, 아찔 몸매보다 빛나는 ‘꿀광 피부’ 비결은?
▶[스트릿뷰티] 패션피플의 선택 ‘버건디-레드-골드’ 립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