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겟잇뷰티에서 헤어 디자이너가 눈 못 뗀 그것

2013-01-11 23:01:38

[김혜지 기자] 2012년 12월16일 겟잇뷰티에서 주최하는 바자가 열렸다. 행사장에서는 뷰티 아이템을 4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으며 모든 수익금은 후원금으로 사용해 기분 좋은 쇼핑 찬스가 되었다는 후문.

행사장에서는 구매자에게 신뢰도가 높은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제품들을 판매했다. 2012년 주목받았던 제품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기회가 된 것. 제품 체험 부스를 설치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었다.

소개된 상품 가운데 까다로운 헤어 전문가를 반하게 만든 제품이 있다. 헤어 디자이너가 직접 기기를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했던 ‘비투와이 밤쉘’이 그것. 헤어디자이너 우호림이 제안한 밤쉘을 활용한 헤어 스타일. 2013년 유행 헤어는 과연 어떤 스타일일까?

여성스러운 웨이브 연출법


웨이브 스타일은 여성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으며 머리 길이에 제약없이 연출할 수 있다. 롱 웨이브 펌의 경우 전체적으로 볼륨 있게 컬을 넣어 풍성하게 연출하며 머리끝은 굵게 말아 준다. 짧은 머리에 웨이브를 넣을 때는 앞머리와 연결되는 부분을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봉형태 헤어 스타일링기를 사용하기 전 열 보호 제품을 발라주면 열 손상을 막을 수 있다. 중간 부분부터 끝까지 머리카락을 자연스럽게 봉에 말아준다. 인위적인 느낌이 나지 않도록 가볍게 열을 가한 후 기기를 빼고 끝을 약간 당겨준다.

까다로운 헤어 디자이너 우호림, 그가 말하는 밤쉘의 매력은?
특수 코팅된 세라믹 열 판을 사용해 모발 손상을 방지했으며 열 판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준다. 봉 형태는 사용할 때 자국이 남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모발이 뜯기거나 눌리지 않아 초보자도 자연스럽고 풍성한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360도로 회전해 선이 꼬이지 않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단순히 제품에 모발을 감고 풀어주는 동작만으로 빠르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제품을 사용할 때 손을 보호해 주는 핑크색 장갑과 패드를 함께 제공한다.

우호림은 SFFS 서울 컬렉션과 미스월드 코리아에서 헤어를 담당했으며 각종 CF, 영화, TV, 잡지 촬영에 참여했다.
(사진캡쳐: 온스타일 겟잇뷰티/ 자료제공: 비투와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화장품 고를 때 ‘성분’을 볼 것
▶작은 얼굴, 한번에 잡는 ‘똑똑 습관’은?
▶[B컷 화보] 뷰티 포인트는 ‘헤어’에 있다
▶헤어 스타일의 무한 변신 ‘스카프’ 활용기
▶요즘 뜨는‘스마트 뷰티템’은 뭐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