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남편에게 사랑받는 아내? 피부&스타일부터 신경쓸 것!

2014-04-05 10:22:56

[윤희나 기자] 유지태-김효진, 장동건-고소영, 이병헌-이민정 등 결혼 후에도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는 스타 부부들이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결혼 전보다 더욱 애틋하고 깊은 관계를 유지하는 부부들의 모습은 대중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다. 이처럼 결혼 후에도 신혼부부처럼 달콤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를 생각하는 감정만큼이나 자기 관리도 뒷받침 돼야한다.

자기 관리를 통해 젊고 변함없는 외모와 몸매는 부부 관계를 더욱 애틋하게 유지할 수 있는 한 방법이 되기도 한다. 특히 임신, 출산으로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진 미시들에게 자기 관리는 남편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도 꼭 필요하다.

미시들 사이에서 동안 외모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그 때문.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으로 젊은 감각을 유지하거나 동안 피부를 위해 스킨케어에 신경을 쓰는 것도 필요하다.

STEP1. 피부 점검
주름 없고 탱탱한 탄력 피부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장 걱정되는 고민 중 하나는 탄력을 잃은 피부다. 특히 30대 이후부터 피부 속 콜라겐이 급속도로 감소하면서 탄력이 떨어져 주름이 생기기 쉽다.

특히 피부가 얇고 보습력이 약한 눈가는 주름이 가장 먼저 생기는 부위 중 하나다. 또한 자주 움직이고 자극을 주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을 쓰지 않으면 자글자글한 눈가 주름으로 이어진다.

미시 스타들이 안티에이징을 위해 가장 신경 쓰는 곳도 눈가 주름이다. 눈가 주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건조한 눈가에 수분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 케어 전용 수분 크림이나 세럼을 눈 밑에 바르고 약지를 이용해 마사지하듯 펴바르는 것이 좋다.

눈 주위를 마사지하면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면서 피부세포가 활성화된다.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약지로 가볍게 누르고 관자놀이 부분은 원을 그리듯 마사지하는 것이 효과가 높다.

동안 피부의 또 다른 조건은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 맑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다. 특히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수분크림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결합을 도와 수분을 최대한 끌어당겨준다.

보다 집중적인 케어를 원한다면 마스크팩으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고 수시로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이는 것도 촉촉한 동안피부를 만드는 방법 중 하나다.

TIP> 동안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


01. 엠끌로이 히알루론산 워터드롭 크림_오일을 함유하지 않아 가볍고 산뜻하며 히알루론산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 수분을 유지시켜줌

02. 엠끌로이 링킁 리커버리 아이앰플_고농축 리프팅 앰플로 바르는 즉시 탄력을 높이는 락토글리블린과 알부틴이 주름은 집중 관리

03. 엠끌로이 바이오 셀룰로오즈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팩_코코넛주스를 발효한 천연 바이오 셀룰로우즈를 사용하며 식물싹 생명추출물로 영양, 수분 공급

04. 엠끌로이 하이포아 리프팅 에센스_나이들어 보이는 미세주름 방지 효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은 에센스로 탄력과 미백을 한 번에 해결

STEP2. 스타일 점검
10살은 더 어려보이는 트렌드 스타일링



결혼 후 아이를 키우면서 바뀌는 것 중 하나는 스타일이다. 점점 활동하기 편한 스타일을 찾다보니 트렌디하기보다는 간편한 캐주얼룩을 입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꾸미지 않은 패션은 촌스러워보일 뿐만 아니라 나이 들어 보인다. 10살은 어려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하려면 트렌디한 아이템에 눈을 돌려보자. 이번 시즌 트렌드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프린트, 화사한 레이스 아이템을 꼽을 수 있다.

레이스 원피스는 여성스러우면서 청순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으며 라이더 재킷은 트렌디한 감각을 어필할 수 있다. 워킹맘이라면 플라워 패턴 재킷과 와이드 팬츠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해보자.
(사진출처: 엠끌로이, 맘누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임산부 ‘튼살’ 관리 “출산 후에도 매끈하게!”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핑크 vs 레드, 걸그룹 봄맞이 립 컬러 열전!
▶ 따가운 봄볕 ‘불청객’ 기미로부터 피부를 사수하라!
▶ 환절기 각질 피부를 위한 ‘특급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