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포니x이니스프리 ‘러브 데이 메이크업’

2014-05-08 15:05:36

[박진진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뷰티브랜드 이니스프리와 함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러브 데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Vol. 1 롱웨어 쿠션을 이용한 산뜻한 데이트 메이크업
특징: 가벼우면서도 굉장히 밀착력이 좋은 피부 표현



SKIN
1. 프라이머를 모공이 큰 부분에 부분적으로 발라 가려준다.
2. 롱웨어 쿠션을 전체적으로 얇게 두드려 발라준다.
3. 쿠션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팡팡 두드리듯 레이어링해서 연출한다. 이마, 볼, 코처럼 넓거나 돌출된 부분에 공기감을 섞듯이 마무리해준다.
4. 2~3번 단계를 아주 얇게 2~3번 반복해 산뜻하고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5. 피지 분비가 심한 코 주변이나 색조가 들어가는 눈썹, 마찰이 계속 일어나는 눈두덩 같은 경우에는 부분적으로 쿠션 파운데이션을 터치한다.

EYES.
1. 헤어 컬러에 맞춰 딥브라운으로 눈썹을 그린다. 윗 라인부터 눈썹 산이 너무 높지 않도록 부드럽게 그린 후 아래 라인의 테두리를 부드럽게 마무리하고, 비어있는 부분을 채운다.
2. 은은한 레몬빛 컬러 섀도우를 눈두덩 전체에 발라주고 언더라인에도 얹어준다.
3. 은은한 보라빛으로 눈두덩을 지긋이 눌러가면서 얹어준다.
4. 음영컬러 섀도우로 눈 뒤쪽을 막아준다. 눈 끝에서부터 앞쪽으로 터치하듯 잡아주고 언더라인 중간까지 터치해준다.
5. 부드러운 느낌의 딥브라운 펜슬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눈꼬리는 빼지 않고 수평으로 그리고, 점막 전체를 메운다.
6.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컬링해준다. 먼저 뿌리에 발라 지그재그로 터치한 다음 끝부분을 올려준다.


CHEEK & LIP
1.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혈색이 살 정도로만 치크를 연출한다. 이 때, 얼굴 외곽 부분을 중심으로 발라준다.
2. 립밤으로 입술 각질을 정리한다.
3. 립 컬러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한다. 살구 컬러 + 진한 딥핑크 컬러를 섞은 다음 입술에 그라데이션해준다.

포니's 실제 사용제품


(순서대로) 젤 라이너 7호 갈색빛 여행가방/ 스키니 워터프루프 꼼꼼카라 / 에코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 딥브라운 / 미네랄 싱글 섀도 26호 고소한 아몬드 / 이니스프리 미네랄 블러셔 03 벚꽃닮은 연핑크 / 미네랄 싱글 섀도우 13호 블루밍 퍼플 / 미네랄 싱글 섀도우 34호 부서지는 햇살 / 멜팅립밤 / 롱웨어 쿠션 21호 내추럴 베이지 / 노세범 미네랄 프라이머 / 크리미 틴트 무스 02 수줍은 살구꽃 / 크리미 틴트 무스 04 봄날의 로맨스 피치 모두 이니스프리.

Vol 2. 워터글로우 쿠션을 이용한 촉촉한 로맨틱 메이크업
특징: 전체적으로 광채가 느껴지면서도 부분적으로 컬러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 피부에서 촉촉한 느낌이 많이 느껴지기 때문에 입술이나 눈에는 부분적으로 촉촉함을 강조시켜준다.



SKIN
1. 건조한 부위에 부분적으로 메이크업 블렌더를 발라 촉촉하게 수분막을 형성한다.
2. 워터글로우 쿠션을 전체적으로, 아주 얇게 톡톡 두드리듯 발라준다. 넓은 부위부터 바른다.
3. 좁은 간격으로 가볍게 꾹꾹 찍듯이 빠르게 피팅한다. 2~3번 반복하면 커버력은 물론 촉촉함까지 유지할 수 있다.

EYES
1.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눈과 눈썹을 가볍게 파우더로 눌러준다.
2. 헤어 컬러와 맞는 아이브로우를 선택해 눈썹산을 부드럽게 연출한다.
3. 펄감이 없는 베이지 컬러를 눈썹 뼈까지 닿지 않게, 눈두덩 전체에 베이스로 발라준다.
4. 은은한 미디움 컬러 섀도우를 쌍꺼풀 라인에 바른다.
5. 화려한 펄감의 베이지 컬러 스틱 섀도우를 언더라인 전체에 약간 도톰하게 발라 포인트를 준다.
6. 쌍꺼풀 중앙부분과 언더라인 앞 부분에 약간만 하이라이트를 줘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7. 부드러운 느낌을 위해 브라운 컬러 아이라이너로 약간 번지듯 부드럽게 표현한다.
8.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한다.


CHEEK & LIP

1. 메이크업 블랜더와 핑크빛 블러셔를 믹스해서 얼굴이 돌출되는 부분 중심으로 화장이 밀리지 않게 조심스럽게 톡톡 두드리며 발라준다.
2. 옐로우빛이 감도는 딥핑크 컬러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라준다.
3. 투명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에 발라 마무리한다.

포니's 실제 사용제품


(순서대로) 미네랄 싱글 섀도우 22호 폭신폭신 캐시미어/ 미네랄 블러셔 05 설레는 살구빛 코랄 / 미네랄 싱글 섀도우 32 봄을 닮은 프러포즈 / 미네랄 울트라파인 팩트 21호 / 워터 글로우 쿠션 21호 내추럴 베이지 / 섀도우 펜슬 06 별총총 베이지 / 에코 납작 아이브로우 펜슬 브라운 / 젤 아이라이너 02 핑크 샴페인 / 젤 라이너 07 갈색빛 여행가방 / 글로시 립 라커 01 촉촉 이슬비 투명 / 크리미 틴트 립스틱 21 봄날의 로맨스 피치 / 스키니 워터프루프 꼼꼼카라 / 스마트 메이크업 블렌더 모두 이니스프리.
(사진출처: 포니 다이어리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10대도 아닌데?’ 울긋불긋 성인 여드름, 확실히 잡자!
▶ 2014 ‘다이어트 코드’, 체지방률을 낮춰라!
▶ 아기를 위한 화장품, 잘못 선택하면 ‘치명적’
▶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말, 사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