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혜박-장윤주-한혜진, 톱모델들의 ‘다이어트’ 비법

2014-05-09 13:33:20

[최소담 기자] ‘신이 내린 몸매’라 불리는 혜박, 장윤주, 한혜진. 우리는 이들을 ‘톱모델’이라 부른다.

아무 옷이나 걸쳐도 빛나는 그들의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 아닌 몸매’라 했던가.

당당한 워킹을 선보이면서 옷을 표현하는 그들의 몸매가 환상적이라 말할 수 있다. 믿을 수 없는 비율과 몸매로 보는 이들마다 감탄을 금하지 못하게 만든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이들의 몸매가 드러난 ‘다이어트 자극 사진’을 보면서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하지만 톱모델들도 다른 여성들 못지 않게 다이어트를 한다는 사실. 그들의 다이어트는 남들보다 더욱 큰 노력이 필요할 지도 모른다. 그 환상적인 몸매를 유지 하는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 하루도 빼놓지 않고 매일 아침 체중계에 서서 1g조차도 무시할 수 없는 그들의 몸매관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유부녀라고 하기에는 믿을 수 없는 몸매를 소유한 모델 혜박. 동양인 최초로 명품브랜드 런웨이를 장식한 그는 매 시즌마다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며 멋지게 활동하고 있다. 동양적인 얼굴과는 달리 서구적인 몸매를 가진 반전의 모델이다.

혜박은 뷰티쇼 게스트로 출연해 “특별한 관리를 하기보다 평소 주로 잡곡밥과 야채 위주의 식단을 즐겨먹는 편이다”며 “또한 남편과 함께 시간을 내서 등산을 한다”고 환상적인 몸매 비결에 대해 답했다.

또한 그는 “최근 발레 동작을 이용한 스트레칭을 하며, 봉을 이용해 날씬하고 탄력적인 팔뚝을 만들 수 있는 발레피트니스를 병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 장윤주. 오리엔탈리즘의 표본이라 불릴 만큼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모델이다. 또한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장윤주는 몸매관리를 위해 어머니가 재배한 유기농 채소를 섭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하루에 두 번씩 몸무게를 잰다. 아침에 일어나서 뭘 먹었는지 적는다. 이후 저녁에 또 몸무게를 잰다고” 전했다.

이어 장윤주는 한 인터뷰에서 “몸매 관리를 위해서는 일상 생활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잘 해소해야 한다”며 “지방을 빼려면 좋은 지방을 섭취해야 한다. 올리브 오일을 한 숟가락 정도를 먹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스케줄이 없는 날에 외출 할 때는 자전거를 생활화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는 필라테스와 헬스 등으로 탄력 있는 몸매를 가꾸며 잠들기 전에 바디 오일로 마사지를 해줘 몸의 긴장을 풀어준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 한혜진. 예능에서도 그의 몸매가 이슈 될 만큼 그는 ‘핫’하다.

한혜진은 겟잇뷰티에 출연해 “일주일에 3번 PT를 받는다. 스케줄이 바빠서 운동을 가지 못할 경우에는 집에서 공복에 실내 자전거를 한 시간 동안 타고 나간다”고 몸매관리법에 대해 전했다.

이어 그는 “여자에게 중요한 건 가슴보다 ‘힙’이라고 생각한다. 엉덩이가 납작하면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살지 않는다. 예쁜 엉덩이를 위해 매일 스쿼트 100개를 한다”며 그만의 아름다운 엉덩이 라인의 비법을 밝혔다.

또한 그는 매일 아침마다 몸매 관리를 위해 신체지수부터 몸무게를 일일이 체크한다. 한혜진의 다이어트 식단은 촬영 혹은 운동 전 고구마 반 개, 브로콜리, 무지방 우유를 넣어 갈아 마시는 것. 단백질을 섭취해야 할 때는 꼬막, 조개, 브로콜리, 토마토 등을 간 없이 수프를 만들어 먹는 것이 포인트이다. 그는 철저하게 식단 조절을 하며 피나는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톱모델들의 필수품 BODY ITEM


01. 러쉬 로즈잼 버블룬 버블바
고급스러운 장미 향기의 부드러운 거품이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실크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타르타르 크림과 에센셜 오일, 비누 베이스를 섞어서 만든 고체 거품 입욕제이다.

02. 23years old CXDX바디쉐이퍼 Pro
CXDX바디쉐이퍼 Pro는 단순히 바르기만 하는 일반 크림 제형과 달리 co2메커니즘에 의한 홈케어 바디 제품. 병원을 찾아 허벅지 주사를 맞는 것보다 집에서 전문적인 라인관리와 함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관리 카복시크림이다.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 단기간에도 놀라운 변화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바디쉐이퍼 카복시 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03. 해피바스 정말 촉촉한 바디오일
건조한 피부가 좋아하는 복숭아, 살구, 오렌지를 순수 정제기법으로 자연스럽게 우려낸 추출물 복합체가 한층 더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의 모공을 막지 않고 영양을 주어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아 가족 모두의 피부를 부담 없이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04. 에코유어스킨 큐어스틱
페이스 마사지부터 종아리 근육 슬리밍 관리에 사용되는 우드 마사저. 면적이 넓은 헤드 부분으로는 면적이 넓은 근육마사지에 적합하며 스틱 부분은 혈점 지압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05. VB프로그램 에스라이트 슬리머 DX
에스라이트 슬리머DX는 하나의 앰플에 사과 1개 분량의 식이섬유와 10잔 분량의 청정 제주의 발효 녹차 추출물을 부원료로 함유한 제품. 기존의 체지방 감소는 물론 배변효과 개선 등 더욱 강력해진 효능으로 하루 1번 간단하게 섭취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23years old, 러쉬, 해피바스, 에코유어스킨, VB프로그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 ‘10대도 아닌데?’ 울긋불긋 성인 여드름, 확실히 잡자!
▶ 2014 ‘다이어트 코드’, 체지방률을 낮춰라!
▶ 아기를 위한 화장품, 잘못 선택하면 ‘치명적’
▶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말, 사실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