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시사회 속 스타들의 트렌드 ‘헤어스타일’

2014-06-13 15:43:01

[최소담 기자]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만들어내는 스타들. 이에 많은 대중들은 스타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에 대해 주목하고 관심을 보인다.

메이크업, 다양한 패션 아이템 등을 선보이며 그만의 센스를 뽐내지만, 가장 많은 눈길을 주는 부분은 바로 ‘헤어 스타일링’이다. 어느새 개성 넘치는 헤어 연출이 그 스타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꼽히기도 할 만큼 많은 시선이 쏠린다.

헤어 스타일링은 사람의 분위기와 외모를 결정할 수 있는 요인이기 때문에 스타들도 많은 고민 끝에 연출을 시도한다. 길이, 컬러, 볼륨 등 많은 헤어 연출에 표본이 되고 있는 스타들. 시사회 속에서 만난 스타들의 평소 헤어 스타일링이 주목되고 있다.

점점 지겨워지는 자신의 헤어스타일 변신을 꿈꾼다면 주목하자. 시사회 속 스타들이 보여준 많은 스타일을 참고해 트렌디한 피플로 거듭나보자.

여자 스타들의 숏헤어 VS 롱헤어


여자들이 항상고민하는 헤어의 길이. 이른 더위가 찾아온 만큼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싶은 욕구는 하루에도 수십번씩 머릿속에서 맴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시사회장에서 등장한 모델 겸 배우 이영진.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시크한 숏컷을 선보여 많은 화제가 됐다. 과감한 헤어 변신때문인지 전체적인 그의 분위기는 ‘시크’를 온 몸에 휘감고 있는듯하다.

이제는 단발머리의 표본이라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콘 배우 고준희. 모든 여성들이 한번쯤은 도전해보고 싶은 워너비 스타일링이 되기도. 고준희는 여전히 깔끔하면서도 러블리한 감성이 묻어나는 끝을 살짝 밖으로 연출한 헤어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자신의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보이고 싶다면 올 여름 한번쯤은 도전해보는것도 좋을 것.


긴머리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발산해 이 또한 여성들이 놓칠수 없는 헤어 연출이다. 이 때문인지 긴 기장의 헤어를 연출하고 시사회에서 모습을 드러낸 스타들이 과반수이기도 했다.

가슴까지 오는 길이의 헤어에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뽐낸 배우 김유정과 김사랑. 러블리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지젤펌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이들처럼 웨이브펌을 시도해보는것도 추천한다.

청순함을 발산할 수 잇는 긴 생머리를 선보인 스타들 또한 눈에띈다. tvN ‘감자별’에서 주목할 만한 배우로 떠오른 배우 서예지는 새까만 머리에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해 ‘남성들의 로망’으로 등극했다. 또한 영화 역린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배우 한지민은 자연스러운 긴 머리에 시스루 뱅을 더해 동안 외모를 뽐냈다.

남자 스타들의 투블럭 댄디컷


앞머리와 윗머리를 제외한 옆과 뒷머리를 짧게 자른 투블럭 스타일이 강렬한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발산해 개성을 어필 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면, 요즘 트렌드는 부드러움과 댄디함을 가미한 ‘투블럭 댄디컷’이라 할 수 있다.

많은 남자 스타들이 대부분 투블럭 댄디컷을 연출해 등장했다. 같은 스타일이라도 다양한 느낌으로 선보였다. 평범한듯 하지만 앞머리의 비대칭 컷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다. 외모나 패션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요즘 스타들이 사랑하는 헤어스타일이다.

투블럭 댄디컷은 머리카락 길이와 펌 그리고 왁스 사용법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가능하다. 훈남으로 변신해보고 싶다면 도전해볼 것.

헤어스타일을 돋보이게 만드는 아이템


헤솔 센스티브 헤어 트리트먼트. 건조하고 메마른 모발에 깊은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촉촉한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모발로 회복시켜준다. 토마토 라이코펜의 항산화기능과 치마버섯 추출 베타글루칸의 보습기능을 갖는 식물추출물 성분이 두피모발의 손상을 지켜주고 진정, 정화시켜준다.

다슈 클래식 오리지널 골드 포마드. 부드러운 질감과 뛰어난 세팅력으로 깔끔한 헤어스타일연출이 가능한 제품. 12가지 식물추출물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헤솔 센스티브 헤어 앰플. 민감하고 예민해진 두피와 가늘어지고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 두피 자극 및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두피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단백질을 보강시켜 모발재생 및 강화에 도움이 된다.

엘라스틴 실크 리페어 밀키 에센스. 천연 실크 단백질과 여우구슬 성분으로 손상모발의 7가지 증상을 집중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제품. 푸석하고 부스스한 모발 끝까지 촉촉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모로칸오일 헤어 트리트먼트. 손상된 모발을 강화시켜주고 영양을 공급시켜주는 헤어 오일. 모발의 탄력을 위한 단백질, 윤기를 위한 지방산과 오메가-3 오일 및 비타민 보호를 위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사진출처: 헤솔, 다슈, 엘라스틴, 모로칸오일,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라!
▶ 사소한 생활 습관이 완벽한 아름다움을 만든다
▶ 시상식을 찾은 전지현-김희애, 그들의 ‘빛나는 피부’
▶ ‘샌들의 계절’ 여름을 더욱 당당하게 만드는 ‘발’ 케어 TIP
▶ 무더운 여름,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광 메이크업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