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지름신’의 귀환

2014-06-13 19:13:02

[김희영 기자] 내 파우치에 꼭 하나쯤 갖고 싶은 산뜻한 잇 템들이 출시됐다.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소장하고 싶은 욕구는 여자들의 당연한 권리이자 의무. 비슷한 색감의 색조 화장품을 살 때면 잠깐 고민하지만 이내 발림과 촉감이 더 좋을 것이고, 갖고 있는 색이랑 다를 것이란 생각을 하며 계산대 앞으로 향하는 자신을 발견한 적 있을 것이다.

충동적으로 구매했던 화장품은 먼지가 쌓여 쳐다보지도 않는 고물이 되어가는 현상을 누구나 경험해 봤을 것. 이런 매력적인 뷰티 잇 템들을 발견하면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구매 마니아’를 위해 기능적으로도 알찬 신상들이 나왔다.

일명 ‘지름신’ 때문에 후회했던 기억은 잊고 진짜 나를 위해 쓸 수 있는 핫한 뷰티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바닐라코, 월드컵 맞이 립 크레용 ‘The Devil’ 컬러 출시


바닐라코가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붉은 악마의 열정을 담은 립 크레용 ‘더 데빌(The Devil)’ 컬러를 출시한다.

2014년 5월 새롭게 출시한 ‘키스콜렉터 립 크레용’은 컬러 발색과 볼륨감 표현이 뛰어나 출시 1개월여 만에 바닐라코의 대표 립 제품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매끈한 입술을 오랜 시간 지속시키고 제품 아래에 스머지 팁이 내장되어 그라데이션 립 연출까지 가능하다.

바닐라코는 월드컵 시즌에 걸맞는 ‘키스콜렉터’ 라인의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 붉은 악마의 열정을 담은 ‘더 데빌’ 컬러는 오렌지빛이 감도는 짙은 레드다. 붉은 악마 티셔츠와 매칭 하거나 스포티한 응원 룩에 생기를 부여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5종 출시


이니스프리가 짜서 만든 신선한 자연원료로 업그레이드된 '잇츠 리얼 스퀴즈 마스크’ 1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한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15가지 원료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함유력이 뛰어난 대나무, 오이, 알로에, 그린 티 원료의 마스크는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키위, 마누카꿀, 시어버터 마스크는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며 석류, 블랙베리 마스크는 주름과 탄력을 개선시킨다. 깨끗한 피부를 원할 땐 티트리, 비자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톤과 결은 라임, 딸기, 로즈, 쑥 마스크를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인스턴트 스무딩 새틴 피니쉬 파우더’ 출시


폴라초이스가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해주는 프레스드 피니쉬 파우더 ‘리지스트 인스턴트 스무딩 새틴 피니쉬 파우더’를 출시한다.

이번 신상은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들뜨지 않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 결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피니쉬 파우더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감춰주고,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하여 은은하게 빛나는 부드러운 피부로 표현해 준다.

파우더 퍼프나 스펀지를 사용하면 커버력이 더욱 좋아지며, 파우더 하단에 전용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멜비타, ‘넥타 퓨어(Nectar Pur)’ 출시


멜비타가 여름철을 맞이하여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오가닉 정화 라인 ‘넥타 퓨어’ 라인을 선보인다.

넥타 퓨어 라인은 클렌징 젤, 밸런싱 플루이드, SOS 스팟 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됐다. ‘넥타 퓨어 퓨리파잉 클렌징 젤’은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고추냉이, 페퍼민트가 과다한 피지를 제거해 준다.

논 오일리 텍스처의 ‘넥타 퓨어 매티파잉 밸런싱 플루이드’는 징크 성분과 함께 엑소폴리사카라이드가 T존 등 피지선이 집중된 곳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는데 효과적이다. SOS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 ‘넥타 퓨어 SOS 퓨리파잉 롤 온’은 사용이 편리한 롤 온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고민되는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에스쁘아, 2014 썸머 콜렉션 ‘비치 밤셸(Beach Bombshell)’ 출시


에스쁘아가 올여름 반짝이는 눈매와 글로시한 립 연출에 포인트를 둔 2014년 썸머 콜렉션 ‘비치 밤셸(Beach Bombshell)’을 출시한다.

전체 성분의 50% 이상이 수분으로 이뤄져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펴 발리는 ‘스틱 아이섀도우 시퀸’, 여름에 유행하는 생생한 컬러와 광택, 틴트의 지속력까지 더한 ‘립스테인 플래시 글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에스쁘아의 스테디셀러 제품 ‘누드 쿠션 SPF50+ PA+++’도 비치 밤셸 패키지로 한정 수량 선보이며 매혹적인 미세 펄이 돋보이는 5가지 컬러의 ‘패션 네일’도 함께 출시된다.

글로시박스, ‘비키니 앤 더 시티’ 박스 출시


글로시박스가 몸매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비키니 앤 더 시티(Bikini and the City)’ 박스를 출시한다. 이번 뷰티 박스는 뷰티 매거진 마리끌레르 에디터들이 검증한 프로페셔널 콜렉션으로 뷰티 아이템을 선정하여 담았다.

콜렉션 아이템으로 몸매 관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블리스의 ‘팻걸슬림’과 여름철에 자외선으로 손상되는 머릿결을 위해 로레알의 ‘미틱 오일 수플레 도르 샴푸 & 컨디셔너’가 선정됐다. 또한 물이나 땀에 벗겨지기 쉬운 여름철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르샤의 ‘스크린 크림 파우더’가 뷰티 박스에 포함됐다.

한편 글로시박스는 요가나 복싱 같은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옴니의 ‘멀티펑셔널 타월’을 구매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포인티지’ 네일 컬렉션 출시


투쿨포스쿨이 팝 아트 네일 컬렉션 ‘아트클래스 포인티지’를 출시했다.

3가지 네일 컬러와 도트봉으로 구성된 이번 신상은 특허받은 드롭 컷팅 브러시가 큐티클 라인을 따라 피부에 묻지 않게 컬러링을 구현하는 특징이 있다. 45초 퀵 드라이로 빠르게 건조되어 일반 네일 폴리시를 바르고 난 후의 불편함을 줄였다.

해외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프랑스 고급 베이스를 사용하여 젤 네일을 바른 듯한 매끈한 광택감과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오래 유지한다. 특히 포름알데히드, 벤젠, 톨루엔, 프탈레이트 등 4가지를 제외하여 손톱의 자극을 최소화한다. 뿐만 아니라 올리브 오일과 살구씨 오일,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손톱을 보호하고 광택과 윤기를 더해주는 효과가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자외선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라!
▶ 사소한 생활 습관이 완벽한 아름다움을 만든다
▶ 시상식을 찾은 전지현-김희애, 그들의 ‘빛나는 피부’
▶ ‘샌들의 계절’ 여름을 더욱 당당하게 만드는 ‘발’ 케어 TIP
▶ 무더운 여름,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광 메이크업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