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2014-06-17 20:08:34

[김희영 기자]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하라.

피서지에서의 낭만적인 로맨스를 상상하고 있노라면 설렘으로 잠을 설치기 마련. 떠나기 전 미리 다이어트를 하거나 뷰티 케어를 받는 것이 일반적인 바캉스 준비 자세다.

뷰티 케어는 떠나기 전 가장 기본적인 준비이지만 막상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다. 인터넷을 검색하거나 지인들에게 물어보고 썼던 제품이 맞지 않을 때는 계획한 휴가를 포기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도 있다.

이리저리 고민하지 말고 센스 넘치는 신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바캉스를 준비해보자.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스킨케어 4종’ 출시


이니스프리가 탁월한 피지 흡착력과 모공 케어 기능을 담은 ‘화산송이 스킨케어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화산송이 모공 비누’는 조밀한 거품이 모공 속까지 클렌징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화산송이 모공 토너’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피지 흡착력은 높이고, 알코올 함량은 낮춰 자극에 예민한 피부도 보다 편안하게 케어할 수 있게 했다.

‘화산송이 모공 로션’은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피부에 산뜻한 수분감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화산송이 모공 에센스’는 완두콩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과잉 피지로 넓어지고 늘어진 모공 주변의 탄력을 높여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 네일 콜렉션’ 출시


텐세컨즈가 집에서도 전문적인 네일 케어가 가능한 25가지 색상의 네일 콜렉션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젤 네일’을 출시했다.

광택성과 투명성이 좋은 컬러 솔루션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 젤리처럼 고광택의 선명한 컬러를 재현해 준다. 손톱 굴곡에 맞게 특수 커팅 된 플랫 와이드 타입 브러시가 내장되어 발림성이 우수하며, 손톱에 자국 없이 신속하고 매끈한 컬러 연출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합성 물질인 포름알데하이드, 디부틸프탈레이트, 톨루엔 등을 제외해 네일 손상을 최소화했다.

이번 콜렉션은 4계절 내내 사랑받는 ‘트렌드 컬러’ 10종, 반짝반짝 스파클링 펄이 함유된 ‘스파클링 컬러’ 5종, 트렌디한 메탈릭 색상의 고발색 펄이 있는 ‘메탈릭 컬러’ 5종,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해주는 ‘네온 컬러’ 5종 등 25종 색상으로 구성됐다. 베이스코트, 젤탑코트, 퀵 드라이, 플라워 큐티클 오일, 24K 골드 강화제, 리무버 등 6종도 함께 구성돼 셀프 네일을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두리화장품, ‘내추럴 온 그린 캐비어 모공 팩’ 출시


두리화장품이 모공 관리 시즌인 여름을 겨냥해 ‘내추럴 온 그린 캐비어 모공 팩’을 출시했다.

바다 속 ‘그린 캐비어’로 불리는 바다 포도 성분이 함유돼 모공 속까지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노폐물과 묵은 각질 제거는 물론 팩 후 다소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기능도 있다. 또한 천연 파우더인 머드, 카올린, 콘스타치가 함유되어 모공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준다.

오랫동안 피지를 케어해 주지 않아 산화와 오염 등으로 생긴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파라벤, 인공색소, 광물성 오일, 벤조페논, 동물성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알지투(RGII), ‘알지투 프레스티지 EX’ 8종 라인업


알지투(RGII)가 ‘알지투 프레스티지 EX’에 팔자주름 크림과 선크림, 퍼스트 에센스를 추가로 출시해 8종으로 라인업했다.

피부 미세 단위의 네트워크를 강화해주고 피부에 견고함과 탄탄함을 부여하는 ‘스킨 네트워크 액티베이터’와 소망화장품만의 주름개선 인증 성분인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 미네랄, 아미노산, 펩타이드, 단백질, 인지질 등의 피부 활성 요소가 풍부한 ‘바이오 워터’의 3스텝의 토탈 에이징 케어로 복합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라인은 기존 스킨 소프너, 에멀션,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 5종에서 팔자주름 크림, 선크림, 퍼스트 에센스 3종을 추가로 출시해 총 8종으로 라인업하였으며 전 제품이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댕기머리, ‘프로페셔널 컬러 키핑 헤어 에센스’ 출시


댕기머리가 염색 후 모발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프로페셔널 컬러 키핑 헤어 에센스’를 출시했다.

제주도 동백오일 성분이 모발 코팅과 윤기를 부여해 자외선으로부터 모발 손상과 변색을 최대한 예방해 준다. 또한 각종 오일 성분으로 모발을 코팅시켜 빛을 정반사 되도록 유도해 모발 광택을 증가시킨다.

두되 발달에 좋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퀴노아 추출물이 모발 끝 갈라짐 현상을 막아 주고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해 뛰어난 컨디셔닝 효과를 부여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성은&박수진이 먹으면 더 맛있어 보이는 이유?!
▶ [★ 다이어트] 황정음-이하늬-홍수아, 건강만점 ‘콩’ 다이어트
▶ ‘외유내강 피부를 위한 첫 걸음’ 클렌징 제대로 하는 법
▶ 핑크와 오렌지의 매력 “너도 알게 될거야”
▶ 여름철 피부트러블, 해결책은 ‘천연 클렌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