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에서 케어까지’ 완벽한 바캉스를 준비하고 싶다면?

2014-07-10 14:06:43

[송은지 기자]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일 년에 단 한번뿐인 여름 바캉스를 스트레스 없이 만끽하고 싶다면 뷰티에서 케어까지 완벽함을 기하자. 간혹 물놀이 메이크업에만 집중하고 애프터케어를 소홀히 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그러다보면 휴가가 끝난 후 각종 피부 트러블과 화끈거림 등에 시달리기 쉽다.

그렇다면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바캉스 뷰티 케어를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 올여름 바캉스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물놀이 메이크업 및 간편한 애프터케어 방법을 소개한다.

>> 물놀이 메이크업 How to?

01 얇고 완벽하게 마무리하는 피부 표현


시연제품) 01 젤 타입의 가벼운 여름 수분크림 ‘미즈온 워터볼륨 EX 크림 02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격한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 줄 미즈온 코렉트 콤보 팩트(CC팩트)’

물놀이에 두꺼운 피부 메이크업은 오히려 방해만 된다. 민낯같이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하는 미즈온 코렉트 콤보 팩트'를 이용해 피부 메이크업을 얇게 마무리하는 것이 현명하다.

코렉트 콤보 팩트는 일명 ‘유인나 CC 팩트’로 뷰티족 사이에서 유명세를 탄 아이템. 특수 코팅된 컬러 입자와 하이드라톡스가 결합된 컬러 톡스 성분이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돼 자극 없이 속부터 촉촉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톤을 즉각적으로 보정해줄 뿐만 아니라 SPF 25, PA++로 자외선차단 기능을 갖추어 야외 물놀이에서도 메이크업 뭉개짐이나 손상 걱정 없이 화사한 피부를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

STEP 1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젤 타입의 수분크림인 워터볼륨 EX 크림을 발라 피부에 탄탄한 보습막을 씌워준다.
STEP 2 초밀착 수분공급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투명광채 피부로 케어하는 것은 물론 피부톤까지 보정해주는 미즈온 CC 팩트를 퍼프에 적당량 덜어내 톡톡 두드리며 발라준다.

02 번짐 걱정을 줄이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눈 화장 번짐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아이브로우 타투 등을 이용해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눈썹을 연출해준 뒤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워터프루프 아이템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해 주자.

여기에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생기를 더하기 위해 치크와 립 부분에 리퀴드 틴트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컬러를 입혀주면 물놀이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바캉스 애프터 케어 How to?


즐거운 물놀이를 마음껏 즐겼다면 이제는 달아오르고 지친 피부를 달래줘야 할 차례다. 그래야만 일상으로 돌아온 후 갑작스러운 피부 트러블과 화끈거림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기 때문이다.

바캉스 애프터케어에는 미즈온 워터볼륨 EX 라인과 같은 가벼운 보습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3단계 워터볼륨 EX 스킨케어가 지친 피부를 가볍지만 완벽하게 진정시키고 컨디션을 빠르게 정상화 시켜줄 것이다.


시연제품) 01 피부 수분길을 열어주는 부스팅 에센스 ‘미즈온 워터볼륨 EX 퍼스트 에센스 02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가벼운 수분크림 ‘미즈온 워터 볼륨 EX 크림 03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하이드로겔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미즈온 워터볼륨 EX 마스크


STEP 1 깨끗한 세안
본격적인 스킨케어를 시작하기 전 거품이 풍성한 폼클렌저를 이용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안해주자.

STEP 2 피부 수분길 열기
피부 수분길을 열어주는 부스팅 에센스인 워터볼륨 EX 퍼스트 에센스를 세안 직후 가볍게 발라줄 것. 부드럽게 흡수되어 수분장벽을 개선시키고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줄 것이다.

STEP 3 피부에 수분 공급하기
수분 홀딩 효과가 뛰어난 워터 볼륨 EX 크림을 발라 가볍지만 완벽하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손끝에서 느껴지는 촉촉한 아쿠아 젤 포뮬라가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STEP 4 팩으로 완벽하게 마무리
달아오르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 마무리 단계는 수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인 워터볼륨 EX 마스크를 이용하는 것이다. 빈틈없이 밀착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약 20분간 붙이고 있으면 피부 온도에 따라 겔이 서서히 녹으며 피부 깊숙이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사진출처: 미즈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운동 즐기는 10대男 ‘튼살 & 체취’ 스트레스 비상
▶ 격한 물놀이에도 끄떡없는 ‘바캉스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
▶ 완벽한 자외선차단을 위한 ‘선케어 전후 관리’
▶ “내 결혼식 준비는 내가 한다!” 셀프 웨딩 메이크업 HOW TO
▶ 베테랑 걸그룹의 노련한 ‘무대 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