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중독성 강한 뷰티 아이템

2014-09-02 17:47:15

[김희영 기자] 나만의 뷰티 아이템을 한 번쯤 꿈꾼다면 주목해보자.

자기 피부에 맞는 뷰티 제품을 꼽으라면 누구나 하나씩 말할 수 있는 브랜드나 아이템이 있기 마련.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업그레이드된 트렌드 아이템을 고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비슷한 느낌의 텍스처와 피부 자극이 적은 성분을 검색해봐도 고민덩어리.

새롭게 출시된 신상 아이템을 통해 중독성 강한 나만의 뷰티 아이템을 만들어보자.

이니스프리,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 리뉴얼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갈색 바다 식물 미역귀의 천연 유래 안티에이징 효능 성분을 담은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에코 사이언스 링클 스팟 에센스’는 미역이 자라는 동안 모든 영양소를 응축하고 있는 청정 제주 갈색 바다 식물인 ‘미역귀’를 원료로 했다. 미역귀는 보호력 및 영양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피부 항산화 및 재생력이 탁월한 효능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강력한 원료인 제주 미역귀를 발효하여 저분자화한 바이오 씨플랜트 사이언스 기술을 통해 피부에 자생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지도록 돕는다.

쫀득한 밀착력과 강화된 보습을 통해 피부에 조금만 발라도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 방어력을 증진시키고 탄탄하게 마무리해준다.

아이오페, ‘어반 에이징TM 코렉터’ 출시


아이오페가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한 도시형 노화까지 케어하는 새로운 개념의 안티에이징 에센스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핵심 바이오 성분인 바이오-리노3TM를 함유하고 있어 스트레스 및 유해 환경으로 인해 정상적인 피부 노화의 범위를 벗어나 급격히 나빠져 버린 피부를 집중 케어 해준다.

특히 도시형 노화TM의 대표 증상인 잔주름과 거친 피부 결, 칙칙한 피부 톤을 완화해주어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겉돌지 않고 밀착되는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효과적인 효능과 성분을 전달해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헤라, ‘모디파이어’ 출시


헤라는 피부 탄력의 중심에 작용해 모공 주름을 케어하는 ‘모디파이어’를 출시한다.

탄력 허리층에 작용해 탄력과 아름다움을 끌어올리는 새로운 솔루션으로 셀-바이오 레이어 벨트™ 성분을 담은 모디파이어를 또 한 번 업그레이드했다.

탄력의 핵심 기능을 모사한 성분으로 탄력의 중심에 작용해 주름, 탄력, 모공이 개선된 매끈하고 탄탄한 동안 피부를 만든다.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그랜드 론칭


시세이도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 피부 적신호를 이겨내는 차세대 스킨케어 제품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를 전국 매장에서 그랜드 론칭했다.

시세이도의 신제품 ‘얼티뮨’은 피부의 힘을 저하시키는 요소나 어떤 외부의 자극에도 스스로 피부를 지켜 이겨낼 수 있는 강력한 힘을 선사하는 신개념 액티베이터 세럼이다.

시세이도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발한 독자적인 복합체 성분 ‘얼티뮨 콤플렉스’는 약해진 피부의 활동을 건강하게 회복시키며 피부 본연의 힘을 일깨워 놀랍도록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400회가 넘는 실험을 통해 탄생한 완벽한 텍스처는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넘치는 탄력과 빈틈없는 수분 막으로 부드럽게 피부를 감싸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기분을 안정시키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그린 플로럴 향이 조화되어 기분 좋은 릴렉싱 효과를 준다.

코스메 데코르테, 매력적이고 탄력 있는 눈매 연출하는 ‘아이 케어’ 2종 출시


코스메 데코르테가 연약한 눈가 부위와 속눈썹을 케어해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눈매로 연출해주는 아이 케어 2종 ‘AQMW 브라이트 아이세럼’과 ‘AQMW 래시 레볼루션 아이래시 세럼’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케어 2종은 피부가 얇아 주름지기 쉬운 눈가 부위와 뷰러, 메이크업, 속눈썹 연장술 등 외부 자극에 노출되어 있는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눈매를 완성해준다.

주름지고 탄력을 잃은 눈가를 팽팽하고 입체적으로 가꿔주는 ‘AQMW 브라이트 아이세럼’은 상어 엑기스 성분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줘 얇고 섬세한 눈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AQMW 래시 레볼루션 아이래시 세럼’은 속눈썹 집중 에센스로 힘이 없고 숱이 적은 속눈썹을 풍성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비파 나뭇잎 추출물, 작약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글로우 래시 멀베리박 배합 성분이 속눈썹을 건강하고 볼륨 있게 만들어줘 아이라이너를 그리지 않아도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10종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올가을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를 담은 립스틱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10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원하는 순간을 핑크, 레드, 베이지의 컬러에 매치해 에뛰드하우스 특유의 재미있는 제품명으로 탄생시켰다.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핫핑크 빛 ‘짜릿한 비밀연애 핑크’를 메인 컬러로 ‘꿈꿔왔던 프로포즈 핑크’, ‘시크한 헐리웃 베이지’, ‘한 번쯤은 일탈 레드’, ‘도발적인 런웨이 버건디’ 등 올가을 트렌디 컬러 10가지를 한 번에 출시한다.

입술에 닿자마자 촉촉하게 녹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한 번의 터치로도 놀랍도록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고발색, 고밀착, 고보습의 립스틱이다.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감과 글로시한 광택을 유지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탈모 전용 라인 녹차실감 ‘G클리닉 앰플’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녹차실감 ‘G클리닉 앰플’을 출시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단계별로 탈모의 클리닉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기존 녹차실감 라인 5종에 ‘G클리닉 앰플’을 추가 구성했다. 기존 녹차실감 라인은 지성, 중건성, 민감성의 두피 타입별 샴푸액 3종, 인텐시브 팩, 인텐시브 토닉이다.

새롭게 선보인 녹차실감 ‘G클리닉 앰플’은 모근을 강화하고 모발의 힘을 키워주는 10주 프로그램으로 녹차 잎의 성장판 ‘녹차 페티올’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G클리닉’ 매뉴얼을 함께 개발해 취급 살롱에서 탈모 형태에 따라 집에서도 간편히 따라 할 수 있는 예방을 위한 마사지법을 제안받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가을 헤어, 러블리 포니테일 셀프 스타일링 TIP
▶ [뷰티신상] 숨 쉬는 피부 만들기
▶ 추석 선물 ‘뷰티 리미티드 에디션’ 모아보기
▶ [★ 다이어트] 효과 업! 스타들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식단 BEST 3
▶ ‘또 다른 매력 발산’ 화보 속 그녀들의 그루밍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