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뷰티리뷰] 뷰티人이 전하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품평

2014-09-10 18:59:52

[박진진 기자] 헤어 디자이너, 모델에게 듣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리얼 품평기.

긴 생머리가 지겨워 웨이브에 도전했다. 머릿결에 윤기를 더하기 위해 이전에 쓰던 에센스를 손바닥에 덜어 발랐는데, 오히려 머리카락이 더 처지기만 한다. 이는 당연한 것이다. 왜? 웨이브를 고정해주는 컬링 에센스를 바르지 않았으니까.

똑똑한 소비자라면 헤어 스타일과 자신의 모발 상태에 따라 에센스도 골라써야 할 것. 특히 홈케어, 홈 스타일링이 대중화되면서 헤어 용품에도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효과와 성분, 가격까지 꼼꼼히 따져가며 구매해야 한다.

웨이브 헤어를 가진 이들을 위한 적절한 가격과 용량, 컬의 고정력을 가진 에센스가 출시되었다. 업그레이드 된 컬링 효과를 지닌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다. 해당 제품의 실질적인 효과를 알아보기 위해 뷰티 업계에 종사하는 헤어 디자이너 2인, 모델 2인에게 리얼한 품평을 요청했다.

# 뷰티 엑스퍼트 4인의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품평


평소 모발 상태는 어떤가? 얇은 직모를 가지고 있어 웨이브나 펌이 금방 풀리고 불륨감 없이 머리가 착 달라붙는다. 그래서 헤어에 변화를 주기에 쉽지 않고 생머리 그대로 내추럴하게 스타일링하는 편이다. 헤어 케어, 이 것만은 꼭 한다? 드라이 할 때 시원한 바람으로 말리고, 헤어 에센스를 꼭 사용한다.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사용해 보니 느낌이 어떤가? 고데기로 웨이브를 연출하고 컬링 에센스를 사용했다. 웨이브가 풀리는 것도 덜하고 무엇보다 머리카락에 윤기가 흘러서 만족스럽더라! 그리고 핑크색 패키지가 귀엽다. 추천하고 싶은 사람? 나처럼 웨이브가 잘풀리고 머리에 볼륨감이 없는 생머리인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by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김수빈



평소 모발 상태는 어떤가? 잦은 염색과 고열 드라이로 인해 극손상모가 됐다. 단발 기장의 C 컬 드라이를 즐기는 편이고 모발 자체가 건조하다. 헤어 케어, 이 것만은 꼭 한다? 단백질 샴푸를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사용해보니 어떤가? 처음 봤을 때 예쁜 핑크 케이스에 상큼한 향이 느껴져 한 마디로 “예쁘다”였다. 헤어 에센스를 고를 때, 컬 감을 잘 잡아 줄 수 있는가? 제품이 뭉치지 않고 발림성이 좋은가? 고정력이 어느 정도인가?를 살펴보는데 사용해 보니 소프트 왁스와는 다른 컬 크림 같은 에센스 타입처럼 가볍게 바를수 있어 사용감이 좋았다. 손에 끈적임이 묻어나지 않아 컬 전용 에센스 타입으로 탁월한 제품인 것 같더라. 추천하고 싶은 사람?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컬감을 유지 시키고 싶은 사람.

by 라뷰티코아 헤어 디자이너 민영



평소 모발 상태는 어떤가? 한창 염색, 펌, 탈색을 하는 바람에 머리카락에 힘이 없고 푸석푸석하다. 직업 특성상 드라이나 고데기가 직접적으로 모발에 닿는 경우가 많은데, 촬영이 끝나면 머리 끝이 더 손상되더라. 헤어 케어, 이 것만은 꼭 한다? 헤어 에센스를 공병에 덜어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준다.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사용해보니 어떤가? 머리카락에 탄력이 없고 축 쳐지기만 해서 볼륨감이 없었다. 컬링 에센스를 마무리 단계에서 발라주니 힘이 없던 머리에 탄력이 생겼다고 해야 하나? 모발이 살아난 것 같은 느낌이더라. 손에 묻혔을 때 끈적이지도 않고 가벼워 들고 다니면서 발라줘도 좋을 듯. 추천하고 싶은 사람? 풀리고 엉킨 웨이브 때문에 머릿결이 푸석푸석해 보이는 사람. 모발 전체적으로 탄력과 윤기를 불어 넣고 싶은 사람.

by 케이플러스 소속 모델 정소현




시술한 여성분의 모발 상태는?
반곱슬의 롱 헤어. 컬이 잘 늘어지는 것이 고민이다. 헤어 케어, 이 것만은 꼭 한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에센스 만큼은 꼭 바른다!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사용해보니 어떤가? 에센스만 바르다가 컬링 에센스(컬크림)을 써보니 컬을 잡아주는 느낌(약간의 고정력)도 있고 탄력있는 스타일이 가능하더라. 추천하고 싶은 사람? 컬의 고정력이 필요하거나 컬이 잘 풀리는 사람.


by 순수 헤어 디자이너 정석



[자세히 보기]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모발: 전 모발
성분: 아르간 오일, 시더우드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
특징: 1분만에 마법처럼 탱글탱글 볼륨을 업 시켜주는 컬링 에센스, 일명 ‘고데기 에센스’라 불린다. 천연 오일 성분들이 모발 깊숙이 스며들어 영양을 채워주고 스프링 컬 에센스 콤플렉스가 힘 없이 축 처져있는 컬을 촉촉하고 탄력있는 컬 볼륨으로 연출해준다.
사용법: 타올 드라이 후 약간 젖은 모발에 내용물을 적당량 덜어 손바닥에 얇게 펴 발라준다. 웨이브 중심으로 컬을 잡아주며 스타일링 한다.

한편 신민아와 유아인의 셀프 헤어 영상은 미쟝센 홈페이지 (www.youtube.com/mjsen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www.godaegi.com)에서 고데기 에센스를 체험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톱 모델 ‘야노시호’의 뷰티-패션 엿보기
▶ [뷰티신상] 중독성 강한 뷰티 아이템
▶ 세포 화장품의 ‘진짜 조건’을 듣다
▶ [★ 다이어트] 이효리-장윤주-가인, ‘마시는 다이어트’로 완벽 몸매 만들기
▶ 누구보다 빛나는 ‘개강 런웨이’를 위한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