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환절기 건조함 탈출 아이템

2014-09-11 18:14:35

[김희영 기자]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환절기에 건조함을 이겨내는 아이템이 출시됐다.

피부는 물론 손과 발까지 건조함 때문에 여름에도 보습크림을 달고 사는 사람들은 가을 환절기가 오는 것을 두려워한다. 갈라지는 피부와 일어나는 각질을 제거하느라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터.

기필코 건조함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겠다며 값비싼 수분크림을 잔뜩 발라보지만 일시적인 효과만 있을 뿐이다. 새로 나온 신상을 통해 환절기 수분 충전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촉촉한 향기가 느껴지는 향수부터 피부 깊숙이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하는 크림까지 건조한 피부 탈출을 도와주는 신제품을 소개한다.

아라미스, 신세대 젠틀맨을 위한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출시


아라미스가 신세대 아라미스 젠틀맨을 위한 향수 ‘아라미스 어드벤처러 오 드 뚜왈렛’를 9월12일 출시한다.

모험가, 탐험가라는 의미가 있는 신상품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스포티하고 액티브함이 담겨있으며 자신감 넘치며 세련된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시트러스 계열의 시트론과 강렬한 베르가못이 특별한 조합을 이루는 탑 노트에 현대적이면서도 스파이시한 블랙페퍼 향이 이어진다. 제라늄, 라벤더, 압생트를 카리스마 넘치게 혼합한 아로마틱 계열의 하트 노트는 신비하면서 도취될 듯 매력적인 향을 발산한다.

향을 마무리하는 베이스 노트는 우디 계열의 풍부한 파출리와 매혹적인 시더우드가 만들어 내는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담겨있다.

바닐라코, ‘미스 플라워 & 미스터 허니 크림’ 출시


바닐라코가 건조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안티에이징 크림 ‘미스 플라워 & 미스터 허니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인 ‘흑효모 꿀 발효수’는 버섯, 효모 등의 세포벽을 구성하는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흑효모, 보습과 영양공급에 탁월한 꿀 배양액을 30일간 숙성하여 얻어낸 특별한 영양수다. 피부 재생과 보호, 탄력 유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프로폴리스, 로열젤리, 벌꿀이 순도 높은 상태로 함유되어 있다. 이 고순도의 꿀 성분들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보습효과를 발휘해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6가지 꽃 성분의 ‘옐로우 플라워 콤플렉스’가 고순도의 꿀 성분들을 감싸주어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환절기 피부 손상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출시


설화수가 ‘주름줄기’ 현상을 근본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를 출시했다.

주름줄기는 노화된 피부가 아래로 파고드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표정 주름이 그대로 자리 잡게 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러한 주름줄기 현상은 각 방송사 정보 프로그램들에서도 관심 있게 다루며 올가을에 새로운 안티에이징 키워드로 주목받고 있다.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화두인 주름줄기 현상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는 50여년 역사의 설화수 인삼 기술력이 응축된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자여진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2가지 인삼캡슐인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와 매크로 진세니스피어™는 인삼 사포닌 성분을 피부에 최적으로 전달하며 홍삼 다당체가 풍부한 홍삼 뿌리 원물 그대로의 효능을 신선하게 피부에 전달한다.

더불어 피부 전달력을 4배 높인 최신 캡슐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으로 주름줄기의 원인을 잡아 케어해 주고 깊어지는 주름을 탄력으로 차올려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어퓨, ‘에센셜소스 솔트크림’ 출시


어퓨가 신제품 ‘에센셜소스 솔트크림’을 출시했다.

에센셜소스 솔트크림은 사해 소금을 10%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진정 효과가 크다는 점이 장점이다.

소금은 칼슘, 브롬, 마그네슘 등 30여 가지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미용에 좋은 원료로 정평이 나있다. 그러나 화장품에 함유시킬 경우 쉽게 안정성이 떨어져 다량 함유가 어려웠다. 특히 사해 소금의 경우 염도와 미네랄 함량이 높아 제품으로 구현하기가 더욱 힘들다.

이번 신제품은 솔트 캡처 시스템을 개발해 브랜드숍 최초로 10%의 사해 소금을 함유시키는데 성공했다. 또한 에틸알코올, 미네랄 오일 등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는 10가지 첨가물을 제거한 ‘10 마이너스 마일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 안전도도 한층 높였다.

해피바스, ‘가드니아’ 3종 출시


해피바스가 콩에서 추출한 고보습 멜팅 소이버터를 담은 새로운 보습 라인을 출시한다. 가드니아 성분을 담은 ‘가드니아’ 3종과 핸드크림 2종, 악건성 피부를 위해 아르간 오일을 첨가한 ‘아르간’ 2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해피바스 ‘가드니아’ 3종은 멜팅 소이버터 성분을 가득 담아 환절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개발된 멜팅 소이버터는 콩에서 추출한 보습 원료로써 36.5℃ 체온에서 부드럽게 녹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장벽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수딩 효과가 있는 가드니아 성분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며 가드니아의 포근하고 우아한 향으로 편안하고 기분 좋은 보습을 완성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 뷰티 엑스퍼트 4인의 ‘미쟝센 퍼펙트 세럼’ 품평기
▶ [★ 다이어트] 아만다 사이프리드-패리스 힐튼-미란다 커, 다이어트 트렌드
▶ 포니가 말하는 현아의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
▶ [뷰티신상] 우아한 가을을 준비하는 자세
▶ 예쁜 팔-다리-등골 갖기, “24시간이 모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