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트렌드 반영한 ‘앙큼’ 아이템

2014-09-17 19:36:39

[김희영 기자] 가을 시즌에 맞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매끄러운 피부 표현과 품격 있는 메이크업 트렌드가 대세인 올가을에는 자극없이 피부에 달라붙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될 예정이다.

다가오는 계절을 미리 준비하는 트렌드 세터들은 피부 톤은 물론 인기 있는 색조 화장품까지 이미 섭렵해 놓은 상황.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사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앙큼한 아이템이 출시됐다. 기초 라인부터 매력있는 눈매까지 한 번에 완성시켜주는 신상품을 소개한다.

라네즈, ‘비비쿠션 안티에이징 SPF 50+/ PA+++’ 출시


라네즈는 바를수록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어 동안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안티에이징 SPF 50+/ PA+++’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비비쿠션의 메이크업, 쿨링,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안티에이징 기능 및 잔주름 커버,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비비쿠션이다.

다이나믹 콜라겐_EX가 피부 노화의 5가지 징후인 건조, 피부결, 잔주름, 탄력, 피부톤을 케어해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빛의 난반사를 유도하는 고굴절 윤광 오일이 고급스러운 윤기가 나는 매끈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가을 콜렉션 출시


마몽드가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하여 깊고 풍부한 컬러감을 가진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5가지 벨벳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

가을 콜렉션은 세련되고 깊이 있는 색감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기존의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라인의 주 특징인 선명한 발색력을 포함해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치거나 번지지 않는 벨벳처럼 실키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까지 추가된 제품이다.
또한 쉽게 지워지지 않는 고발색 틴트밤으로 한 번만 발라도 입술에 깊은 컬러감을 주어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설화수, 멀티 보습밤 ‘에센셜밤’ 출시


설화수가 홍화씨 오일과 홍화꽃 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나게 가꾸어주는 멀티 보습밤 ‘에센셜밤’을 출시한다.

‘에센셜밤’의 주요 성분인 홍화꽃은 씨앗부터 꽃잎까지 효능이 다양해 동서양에서 모두 신비한 효과를 인정받고 오랜 시간동안 사용되어 온 꽃이다.

홍화씨 오일은 가벼운 타입의 오일로 발림성이 부드럽고 흡수가 빨라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줄 뿐만 아니라 촉촉함을 지속시켜준다.

또한 홍화꽃 추출물은 각질을 진정시켜주고 피부 턴 오버를 활성화 해 찬바람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각질을 말끔히 잠재워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편의성을 더한 깜찍한 디자인의 ‘세니타이저 고리’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물 없이 사용 가능한 항균 효과 99.9%의 손 소독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을 위한 전용 케이스 5종을 출시했다.

최근 에볼라 바이러스와 환절기 감기 등의 영향으로 개인위생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손 소독제인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의 판매량이 최근 2개월 동안150%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세니타이저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고리 형태의 전용 케이스를 선보이게 됐으며 액세서리처럼 패션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전용 케이스는 실리콘 소재로 ‘핸드 앤 네이처 세니타이저 겔’에 손쉽게 끼울 수 있으며 고리 형태로 가방 등에 매달아 놓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스킨, 민감성 피부 라인 ‘애프터 쁘띠 에스’ 4종 출시


한스킨이 연약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는 ‘애프터 쁘띠 에스’ 4종을 출시했다.

신상 라인은 피부구조를 모방하여 피부장벽 강화 효과가 있는 국내 최초 인증 받은 신기술을 적용했다. ISLCE 신기술은 피부 각질층 구조를 모사한 피부 친화적 제형으로 약해진 피부 장벽기능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각종 영양성분의 피부흡수를 촉진한다.

‘애프터 쁘띠 에스’ 클렌저부터 세럼, 크림, 피니셔까지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애프터 쁘티 에스 배리어 세럼’은 피부에 보습과 영양 성분을 빠르게 전달하는 ‘SOS세럼’으로 피부층 구조와 유사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애프터 쁘티 에스 배리어 크림’은 피부 친화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장벽을 강화해 튼튼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애프터 쁘띠 에스 배리어 클렌저’는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한 식물성 성분을 30% 함유한 저자극의 액상 클렌저로 깨끗한 클렌징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애프터 쁘띠 에스 배리어 피니셔’는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광채 피니셔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해 피부결을 정돈한다.

미카, ‘스월링 아이섀도’ 출시


미카(MIKA)가 신제품 ‘스월링 아이섀도’를 출시했다.

‘스월링 아이섀도’는 색상별로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마다 베이스, 포인트, 하이라이트 3색으로 구성돼 있어 개별 색상은 물론 자유롭게 혼합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습식 공법으로 만들어져 다양한 색상이 수채화처럼 자연스럽게 표현된다는 점이 장점이다. 습식공법으로 만든 제품은 일반 파우더 타입 제품과 달리 색상이 물감처럼 녹아들며 섞이는 효과를 낸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여배우 김하늘의 3色 변신, 립스틱 어디꺼?
▶ [뷰티신상] 우아한 가을을 준비하는 자세
▶ 맛 좋은 과일, 피부에도 좋다? “FRUITS BEAUTY”
▶ [★ 다이어트] 강인-성시경-휘성, 훈남들의 다이어트 비법 공개
▶ [뷰티리뷰] 뷰티人이 전하는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