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건강미’가 주목받는 뷰티 트렌드

2014-10-10 11:46:05

[김희영 기자] 건강한 바디가 주목받는 가을 트렌드를 소개한다.

얼굴부터 몸매, 머릿결까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사랑받고 있다. 찰랑이는 머릿결과 매끄러운 바디 라인은 물론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 결이 미의 상징이 되고 있는 것.

다양한 신제품 라인은 이런 소비자와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출시되고 있는 추세다.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은 기본. 발끝까지 촉촉함으로 무장한 바디, 헤어 제품도 뷰티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건강미’ 넘치는 여성으로 주목받고 싶다면 새롭게 출시된 알찬 신상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헤라, ‘미네랄 멀티 BB’ 출시


헤라가 방금 온천을 하고 나온 듯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미네랄 멀티 BB’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유래 미네랄 파우더와 이온성 미네랄 복합체가 함유되어 온천욕을 하고 나온 듯 투명하고 빛나는 광채와 윤기를 부여한다.

BB크림 본연의 기능인 ‘피부 손상 예방’에 초점을 맞춘 멀티 BB는 상처 치료제의 주원료이자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내, 외부 자극으로부터 쉽게 손상되는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이 제품은 13호 라이트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트루 베이지 총 3컬러로 구성되어 피부 톤에 맞는 컬러로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으며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면포성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다.

이니스프리, ‘유채꿀 스킨케어 5종’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유채꿀과 유채씨 오일의 이중 보습효과로 촘촘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꿀광채 피부를 선사해주는 ‘유채꿀 스킨케어 5종’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 유채꿀 5종은 제주 유채꿀과 유채씨 오일이 가진 풍부한 천연 보습인자가 피부의 보습길을 열고 수분을 채워주어 건조한 피부를 근본적으로 관리해 속당김까지 개선해준다.

꿀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쫀쫀하고 농축된 꿀 제형과 매끄러운 발림성, 꿀의 깊은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는 ‘유채꿀 세럼’은 한 층 더 보습력이 깊어졌으며 끈적임 없이 밀착되어 매끄럽고 유연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유채꿀 오일’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흡수를 도와 빈틈없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페리페라, ‘홀리 딥’ 시리즈 출시


페리페라가 올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홀리 딥’ 시리즈를 출시한다. 마스카라와 아이섀도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홀리 딥 마스카라’ 3종과 촉촉한 텍스처에 영롱한 펄감을 더한 ‘홀리 딥 쥬얼팟’ 8종으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되는 ‘홀리 딥 마스카라’는 풍성한 속눈썹과 컬링, 롱래쉬 등 총 3가지 기능으로 출시되어 각각의 속눈썹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홀리 딥 쥬얼팟’은 촉촉한 텍스처와 기존 펄 아이섀도의 최대 단점이었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어 눈 건강을 지켜준다. 여기에 멀티 앵글 리플렉션 글리터 기술이 결합되어 빛과 방향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펄감을 표현해주고 섀도가 쌍꺼풀 사이에 끼는 크리징 현상까지 막아준다.

보브, 매혹적인 장밋빛의 ‘가을 콜렉션’ 출시


보브에서 고혹적인 가을 여인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가을 메이크업 콜렉션과 함께 ‘보브 콜렉션 아이즈’ 및 ‘보브 캐슬듀 젤 코트 립 루즈’를 출시한다.

이번 가을 콜렉션은 장밋빛 인생을 콘셉트로 인생의 모든 순간을 눈부신 장밋빛으로 장식해줄 아이섀도 팔레트와 루즈, 쿠션 파운데이션, 네일 등을 출시했다.

주력 제품인 ‘보브 콜렉션 아이즈’는 눈가 굴곡에 따라 밀착돼 다채로운 펄감을 선사하는 6색의 아이섀도 팔레트로 필요에 따라 우아한 그라데이션 혹은 정교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캐슬듀 젤 코트 립 루즈’는 풀 핑크와 퍼플 지앵, 멜롯 퍼플 등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 고발색 고광택의 립 루즈로 선명한 컬러와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볼륨감으로 가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리리코스, ‘마린 글램 샌드 아이즈’ 출시


리리코스가 4색 아이섀도 ‘마린 글램 샌드 아이즈 2종’을 출시했다.

상황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컬러와 펄감, 제형을 차별화했다. 평상시 자연스러운 눈매를 위한 부드러운 발림성의 매트 타입, 모임이나 신경 쓰고 싶은 날에는 뛰어난 밀착력과 은은한 펄감의 쉬머 타입, 파티같이 주목받고 싶은 날에는 반짝임이 뛰어난 글리터 타입의 3가지 텍스처로 보다 섬세하고 자연스런 표현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자연스럽고 우아한 눈매를 연출하는 ‘샌드글리츠’와 매혹적인 눈매를 표현하는 ‘아일랜드’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숄, ‘숄 벨벳 스무드 데일리 풋 크림’ 출시


숄(Scholl)에서 ‘숄 벨벳 스무드 데일리 풋 크림’을 출시했다.

‘숄 벨벳 스무드 데일리 풋 크림’은 기존의 연고 같은 사용감에서 탈피한 실크 같은 감촉의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타입으로 건조한 발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고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성분으로 감초, 천궁, 작약, 칡뿌리 추출물, 알로에 베라잎 등 다양한 천연 추출물과 천연 습윤 인자인 히아루론산, 수용성 콜라겐 등을 함유하고 있어 발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또한 살균과 진정 효과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JMW,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홈 케어 라인 출시


JMW(제이엠더블유)가 집에서도 전문적인 셀프 클리닉 케어가 가능한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홈 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라인은 순수한 케라틴 성분을 2배 이상 함유해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을 즉각적으로 충진, 모발을 건강하게 복구시켜주는 클리닉 제품이다.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소프트 리프레시 샴푸’,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더블 리페어 트리트먼트’, ‘카미슈 투엑스리페터 데일리 모이스처 케어’,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내추럴 마스크 로션’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소프트 리프레시 샴푸’는 두피, 머릿결 개선 샴푸로 헤마틴 효과로 인해 단백질 결합 촉진을 도와주고 풀브산 성분으로 두피노화 방지 및 오염물질 제거효과가 있다.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더블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18MEA와 세라마이드3 성분을 함유해 모발의 광택과 케라틴을 빈틈없이 채워 큐티클의 손상 복구를 돕는다.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데일리 모이스쳐 케어’는 CMC 성분이 함유돼 단백질 손상 방지를 도우며 메도우폼과 락톤 꽃 오일 등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해 탁월한 모발보습 효과와 유지력이 있다. ‘카미슈 투엑스리페어 내추럴 마스크 로션’은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해 복구된 모발을 유지시켜 준다.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2종’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완벽한 스타일링과 모발의 수분까지 보호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기기 ‘모이스처 프로텍트 2종’을 출시한다.

스타일링 기기를 사용하면 모발이 상한다는 개념을 깬 필립스 ‘모이스처 프로텍트 2종’은 기존 모발 보호 기능에 모발의 수분을 유지하며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내추럴 수분 보호 시스템’을 더한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기기.

‘모이스처 센서’를 통한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모이스처 프로텍트 기술’로 모발 손상의 주원인인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손쉬운 스타일링을 도와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헤어 드라이어와 스트레이트너 2종으로 구성된 신상 라인은 개인 취향과 스타일링에 따라 온도 및 바람세기(헤어드라이어만 포함) 조절이 가능해 섬세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 및 뛰어난 그립 감은 오랜 시간 스타일링을 하여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BIFF 여신들의 메이크업 열전
▶ BIFF 레드카펫 메이크업 시크릿 by 맥(MAC)
▶ 수지-민효린-박수진 연예계 대표 V라인 스타처럼 ‘브이라인 만들기’
▶ [★ 다이어트] 한지혜-강소라-박세영, 여배우들의 ‘이유 있는 다이어트’
▶ 가을 감성에 충실하기, ‘Khaki & Br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