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김성령-김혜수, 美를 완성해가는 노하우

2014-11-07 11:05:13
[조지윤 기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방부제 피부와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으로 중년 여배우들이 뜨고 있다.

특히 오랜 내공으로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과 나이가 들어갈수록 아름다움을 잃어버리기보다는 미를 완성해가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혜수와 김성령. 이 두 여배우들은 모든 중년 여성들이 꿈꾸는 로망이자 부러움의 대상이다.

나이가 무색할 만큼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를 뽐내는 그들의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그들의 아름다운 미모 관리법을 알아보자.

▶ 김성령, 20대 못지않은 우아함과 아름다움


20대 못지않은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김성령은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동안 피부비결은 주기적으로 피부과에 방문해 관리를 받는 것이라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로 피부과를 가지 못할 때에는 오일을 이용해 얼굴뿐만 아니라 몸 전체 구석구석에 발라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한다. 또한 혈액순환을 원활할 수 있도록 마사지와 낮은 베개사용으로 주름 예방 및 관리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녀의 파우치 속에 항상 빠지지 않는 뷰티 아이템은 자외선 차단제와 립글로즈 그리고 아로마 오일이였다. 자외선 차단제는 4계절 내내 잊지 않고 챙겨야하는 필수품으로 동안 유지의 핵심이다.

▶ 김혜수, 20대보다 섹시하고 탄력 있는 피부


여전히 20대보다 섹시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하는 김혜수의 피부 관리법은 클렌징 오일 마사지다.

그의 동안 클렌징 비법은 첫 번째로 눈과 입술 전용 리무버로 화장을 지운 후 묽고 가벼운 텍스처의 클렌징 오일 제품으로 15초간 얼굴을 마사지하며 미온수로 말끔히 씻어낸다고 한다. 다음으로 아직 얼굴에 남아있을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 클렌징 폼으로 한 번 더 세안해주는 3중 세안법으로 피부를 유지한다.

세안 후에는 피부 수분을 채워 주기위해 스킨을 화장 솜에 적셔 냉장고에 보관한 뒤 5분정도 얼굴에 올려놓고 흡수시킨 후 에센스나 영양크림을 발라 피부를 보호해주고 특히 건조하거나 화장을 잘 받아야할 중요할 때에는 팩을 사용해 영양을 공급해준다고 한다.

▶ 동안 피부를 위한 Beauty Choice


1. 닥터코스 광베이스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고순도 양질의 단백질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로션, 에센스 그리고 영양크림이 필요 없는 풀타임 올인원 영양 에센스

2. 비오템 오일 테라피 모이스춰라이징 퍼밍 오일 로즈힙, 시계꽃, 살구씨 오일 등 3가지 자연 유래 오일을 함유한 바디 오일 제품으로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보습과 탄력 강화에 탁월하다.

3. 록시땅 아몬드 서플 스킨 오일 오메가 3 & 6이 풍부한 아몬드 오일과 카멜린 오일이 피부에 탁월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로즈힙 오일 성분이 윤기나는 바디를 만들어주는 제품

4. 닥터코스 물광 마스크팩 얼굴에 꺼진 부위를 차오르게 만드는 필업 효과로 동안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자체적으로 수분막을 형성해 100시간 동안 피부 속에 수분을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슬리핑 마스크팩

5. 샤넬 수블리마지 레쌍스 강력한 피부 정화 작용으로 피부의 순수함을 되찾주고 극대한된 빛 반사 효과를 선사한다. 순수하게 정화된 피부는 수블리마지 라 크렘의 흡수를 도와 최적화된 안티에이징 작용을 제공한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비오템, 록시땅, 샤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겟잇뷰티 속 김나영의 ‘바디 케어’ 노하우
▶ [뷰티신상] 피부 매력 뽐내기 비법
▶ ‘따라하면 예뻐지는’ 스타들의 아이브로우 연출법
▶ [뷰티신상] 고품격 메이크업 도전하기
▶ ‘2014 SIA’ 클라라-이현이-한혜진, ‘물광피부’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