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한정판 화장품 미리보기

2014-11-10 17:10:15

[김희영 기자] 환절기를 겨냥한 한정판 뷰티 아이템이 출시되고 있다. 입소문만 듣고 사용했다가 뒤집어진 피부를 보며 후회하지 말고 이 시기에 사용하기 적당한 한정판 제품을 써보는 것은 어떨까.

화사하게 얼굴을 꾸며주는 색조 화장품부터 촉촉한 얼굴 베이스를 형성해주는 기초 케어 제품까지 지금만 써볼 수 있는 한정판 신상들을 소개한다.

맥(MAC), 홀리데이 콜렉션 ‘킵세이크스’ 출시


맥(MAC)이 송년회 등 화려한 연말 모임과 파티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섀도, 립스틱, 블러쉬 등 다양한 종류와 색상들의 제품들로 메이크업 팔레트와 백으로 구성된 한정 홀리데이 콜렉션 ‘킵세이크스’를 출시한다.

‘카메오 여인’을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콜렉션은 세련되면서도 활용도 높은 데이 & 나이트 룩을 위한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짝거리는 보석함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한정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이다.

립스틱, 립글라스, 그리고 립 펜슬 등 립 제품 3가지로 구성된 ‘립 백’은 특히 연말 시즌에 인기가 높아지는 레드 색상과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산호 색상으로 선보이며 각 제품에 따라 다양한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프레스드 파우더와 은빛 아이섀도가 포함된 페이스 팔레트를 이용하면 하나의 팔레트만으로도 에지 있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헤라, ‘윈터 홀리데이 에디션 시리우스’ 한정 출시


헤라에서는 겨울밤 하늘에 가장 밝게 빛나는 별 ‘시리우스’를 콘셉트로 한 ‘윈터 홀리데이 에디션 시리우스’를 한정 출시한다.

헤라의 올 시즌 홀리데이 에디션은 차가운 겨울의 한가운데에서도 눈부신 광채와 빛나는 열정으로 주위를 밝히는 매혹적인 여인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 헤라에서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트렌드는 얇고 은은한 피부 표현과 반짝이는 실버와 골드, 퍼플 포인트 라이너로 반짝이는 은은한 눈매를 연출하고 레드와 와인 계열 컬러로 입술을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

헤라의 ‘홀리데이 에디션 시리우스’는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오토 젤 펜슬 라이너’ 3컬러와 27호 넬라 로즈, 43호 퍼플 그레이스, 49호 뱀피시 와인 3가지의 컬러의 ‘루즈 홀릭’, 촉촉한 발림성의 ‘루즈 홀릭 글로우 리퀴드’ 3컬러로 구성되었다.

비오템, 촉촉한 겨울을 위한 ‘홀리데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비오템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비오템만의 겨울 감성을 일러스트로 담은 ‘윈터 워터랜드 홀리데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영국의 판화 제작자 산나 아누카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제품 패키지 곳곳에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져 기존 제품과는 다른 특별함을 선사한다.

패키지에 새겨진 일러스트는 다가오는 겨울과 연말연시의 행복한 마음을 아쿠아틱 브랜드 비오템만의 감성과 접목해 물속에서 즐기는 ‘윈터 워터랜드’라는 테마를 표현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 ‘레꼬포렐 바디 밀크’, ‘보꼬포렐 바디 버터 크림’, ‘비오멩 핸드크림’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나 새해를 기념하는 이색 선물로도 제격이다.

아모레퍼시픽,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출시


아모레퍼시픽에서 고귀한 녹차 씨앗 오일로 피부 속 보습의 기적을 선사할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을 겨울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의 핵심성분인 그린티 씨드 오일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녹차 다원에서 11월부터 1월 사이 1년에 단 한차례만 수확할 수 있는 녹차 씨앗으로부터 추출한 고귀한 성분이다.

녹차 씨앗은 겨울의 혹독한 추위를 이겨내고 봄에 싹을 틔우는 첫물 녹차부터 여름의 활발한 에너지, 가을에 피우는 향기로운 녹차 꽃의 기운이 모두 응축되어 있어 더욱 고귀한 원료로 인정받는 것.

이 제품은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그린티 씨드 오일 성분과 사포닌 성분을 포함해 천연 비타민E, 폴리페놀 등 녹차의 강한 생명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무너지기 쉬운 겨울 철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설화수, ‘2014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설화수가 자개 공예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조명한 ‘2014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해 11월부터 한정 판매한다.

설화수 실란 메이크업은 2003년부터 매년 한국의 전통 미적 소재를 선별해 그 형상과 색채, 향기로 디자인 스토리를 전개해왔다. 백자와 금속 등을 활용해 한국의 미를 표현한 실란 메이크업은 그 자체가 예술적 가치를 지닌 아이템으로써 주목받아 왔다.

이번 신상품은 장신구 공예 작가인 이현경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개 공예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이고 세련된 기법으로 표현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스의 바탕색 위로는 반투명한 사각의 진주패 조각들을 부착해 한 송이의 매화 문양을 새겨냈다.

미세하고 순수한 파우더 입자가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실란 콤팩트’는 순수한 겨울 매화의 백색을 담아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입자 제어 기술인 파인 그라인딩 기술로 미세하고 부드러운 입자감을 구현, 매끈한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은은한 색(1호)과 차분한 색(2호)으로 2종 출시된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인 ‘실란 컬러팩트’는 다채롭고 신비로운 청색의 빛깔을 담아냈으며, 아름다운 매화 꽃잎의 색감이 화사한 혈색을 표현해준다. 컬러 팩트에 함유된 펄은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변화하는 색감을 표현해, 얼굴 라인의 입체감을 더욱 살려 준다.

뉴트로지나, ‘인텐스 리페어 라인’ 2종 출시


뉴트로지나는 겨울철 극건조한 피부에 한 차원 높은 보습을 선사하는 ‘인텐스 리페어 라인’ 2종을 선보인다.

뉴트로지나의 ‘인텐스 리페어 라인’ 2종은 ‘인텐스 리페어 바디 밤’과 ‘인텐스 리페어 립 밤’으로 각각 극건조한 바디 피부와 입술 피부를 첫 사용 시부터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강력한 고보습 라인이다. 특히 뉴트로지나가 피부과 전문의들과 공동 개발해 더욱 전문성을 높인 점이 특징.

먼저 ‘인텐스 리페어 바디 밤’은 노르웨이젼 포뮬러에 모이스처 밴드 기술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보습 효과를 부여하는 바디 밤으로 첫 사용 때부터 가려움과 따가운 극건성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피부 장벽을 만들어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돕는다.

피부 중 최대 극건조 부위로 꼽히는 팔꿈치, 발뒤꿈치, 무릎 부위까지도 강력한 효과를 주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사용 후 바로 어떤 활동이라도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또한 ‘인텐스 리페어 립 밤’은 글리세린과 이몰리언트가 만나 트고 갈라진 입술까지 촉촉하고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고보습 립 케어 제품이다. 기존 스틱형 제품과 달리 밤 타입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만큼 덜어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극한 추운 겨울에도 트고 갈라진 입술을 오랜 시간 보호해준다.

참존, ‘스킨 밀크 에센스 4in1’ 출시


참존이 한 번의 사용으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스마트한 올인원 스킨케어 ‘스킨밀크에센스 4in1’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킨밀크에센스 4in1’은 15년 이상 사랑 받아 온 스테디셀러 ‘스킨 밀크 에센스’의 리뉴얼 버전으로 기존 제품이 가지고 있던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에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는 크림 기능을 추가해 더욱 강력해진 올인원 기능을 자랑한다.

참존의 보습 특허성분인 유근피 추출물과 히아루론산 등 보습성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이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면서도 탄력 있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복합 제품은 영양이 떨어진다는 고정관념을 탈피해 개별 제품을 따로 사용한 것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능성이 대폭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최근 뷰티 트렌드에 맞춰 향, 제형 등을 업그레이드 한 점도 눈에 띈다. 기존 제품의 강한 향을 부드럽고 시원한 향으로 변경하고 부드러운 제형에 보습감을 더해 바쁜 직장여성은 물론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도록 개선되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조함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키는 방법
▶ [뷰티신상]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
▶ 新 안티에이징 강자 ‘발효 화장품’
▶ [★ 다이어트] 손태영-고우리-최여진, 탄력 있는 몸매 만드는 최적의 운동법
▶ 화장품에도 ‘블랙라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