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기자체험기] 코리아나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 테스트

2014-11-12 17:45:03

[김희영 기자] 기자들의 ‘김하늘 왕면봉’ 리얼 품평기.

무결점 피부를 싫어할 여자는 없다. 각종 트러블 자국들과 기미, 잡티로 인해 컨실러를 달고 사는 여성들이라면 깨끗한 달걀 피부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유독 커버력이 높은 제품만 찾고 있다면 살짝 방향을 틀어보자. 투명한 바탕을 만들기 위한 피부 케어 또한 중요하기 때문이다. 보습과 미백, 각질제거까지 기본을 탄탄하게 다져준다면 여배우 못지 않은 매끈한 피부로 다시 태어날 수 있지 않을까.

최근 출시된 기능성 케어 화장품 중 ‘김하늘 왕면봉’이라 불리는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이 인기를 끌고 있다. 여배우 김하늘이 사용하는 제품이라 더욱 눈길이 간다. 따로 포장이 되어 있어 청결하고 위생적이며 간편한 사용 방법 때문에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의 효과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위해 3명의 기자가 직접 체험해봤다.

HOW TO ‘김하늘 왕면봉’


작은 박스에 10개의 필링 스왑이 들어있어 하나씩 빼서 쓰기 유용한다.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 사용법이 어려울 것 같지만 튜브와 손잡이 연결 부위를 살짝 꺾으면 쉽게 분리된다.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관리해주는 AHA 성분이 있어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고 마린콤플렉스 성분이 자극 없이 표면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특징이 있는 제품이다.

면봉을 꺼내 T존과 U존 방향으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 부위에 부드럽게 문질러준다. 15분 정도 방치한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리해주면 세안 없이도 피부 케어가 가능하다.

[품평] 기자가 직접 써본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


뷰티부 박기자
제품을 처음 접했을 때 연고처럼 생긴 외관이 신기하더라. 조그마한 면봉에 얼마나 많은 각질들이 벗겨질지 의문이었으나 한 번 사용해보니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필링 효과가 있더라. 건성이라 필링할 때 촉촉함을 따지는 편인데, 무엇보다 필링 후 얼굴이 당기지 않아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다는 것이 최대 장점.

기획취재부 송기자
세안 후 가볍게 물기를 제거한 다음 T존과 U존 중심으로 면봉에 액을 묻혀 사용했다. 이마 부위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난 부분이 있어 그 부분을 중심으로 사용했다. 면봉 하나로 얼굴 전체를 커버할 수 있을까라는 의심도 들었지만 액의 양이 충분해 T존과 U존, 잔여 부분 순으로 닦아내니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았다. 건조함이나 피부 땅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다. 다음날 이마 부위에 거칠게 일어나 있던 각질이 정돈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국제부 루기자
라비다 화이트 솔루션 필링 스왑을 사용하고 나서 확실히 피지와 각질이 사라졌음을 느끼고 피부가 맑아졌음을 확인하고 있다. 주변에 중국 친구들에게도 하나씩 나눠줬는데 미백 기능이 뛰어나다는 평이었다. 개인적으로도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걱정했는데 제품이 순해서 전혀 불편한 느낌이 없었다. 면봉 형태로 되어 있어서 특히 코 주변의 각질을 세심하게 제거할 수 있었고 사용이 편리한 점이 장점인 듯. 집에서 홈 필링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제품인 것 같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겟잇뷰티 속 김나영의 ‘바디 케어’ 노하우
▶ ‘미녀의 탄생 한예슬’ 매혹적인 레드 립 메이크업과 립스틱
▶ 화장품에도 ‘블랙라벨’이 있다?!
▶ [뷰티신상] 한정판 화장품 미리보기
▶ 완벽한 피부관리를 위한 현명한 마스크팩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