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Color Change’ 애프터 케어도 확실하게

2014-12-09 09:32:00

[함리라 기자] 12월,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가 기다리는 와중에 돋보이고 싶다면 미리미리 트렌드를 알고 준비해야 한다.

여자들은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 많다. 의상, 주얼리, 백, 슈즈, 네일케어 등등 그중 이번 단연 확실한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은 헤어 컬러 체인지.

혹시나 유행이 지나거나 촌스러울까 봐 걱정이 되 컬러 선택이 어렵다면 최근 공개된 스타들의 화보를 통해 트렌드를 알아볼 수 있다.

한눈에 새로운 스타일링을 시도한 것을 알 수 있고, 나만의 퍼스널 컬러를 통해 연말 파티퀸이 되어 보자.

블랙


블랙은 가장 기본적이면서 고전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다. 특히나 긴 머리 웨이브 컬의 블랙 컬러의 헤어라면 고혹적인 매력을 물씬 풍길 수 있다.

특히 하얀 피부에 블랙으로 염색을 하면 무난하게 모든 컬러의 섀도우가 잘 어울려 깔끔하면서 도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어떠한 톤의 빨간 립스틱을 발라주느냐에 따라 섹시하고, 발랄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다크 브라운


얼굴이 까만 편이거나, 밝은 컬러로 체인지 하기가 두렵다면 가장 무난하게 할 수 있는 컬러 체인지는 다크 브라운컬러.

가장 대중적인 컬러로 이번 겨울에는 살짝 버건디 컬러를 추가해 조명을 받았을 때 붉은빛이 감도는 컬러로 연출해 보자.

버건디는 인상이 강한 사람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짧은 단발이나 숏커트 헤어에 더 잘 어울린다.

브라이트 브라운


여자들은 단연 브라이트 톤의 브라운 컬러로 헤어 체인지를 가장 많이 시도한다. 그중 애쉬 컬러는 단연 모든 계절을 막론하고 가장 인기가 많다.

이번 겨울엔 그냥 애쉬 컬러가 아니다. 매트한 느낌을 살려 좀 더 차분하고, 부드러워 보이는 인상을 만들어 주는 컬러를 선택해 보자.

골드 브라운 컬러를 선택한다면 따뜻하고 화사한 이목구비를 보여줄 수 있다. 따로 탈색 작업이 없이도 손쉽게 브라이트 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추천제품


동성제약 EZN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더치 에스프레소 빗질할 필요 없이 머리에 왁스를 바르는 것처럼 재미있게 쓱쓱 발라주면 염색 끝! 모발과 유사한 조성의 귀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생생하고 풍부한 염색이 가능하다.

로레알 엑셀랑스 크림 자연 갈색 적빛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으로부터 회복시키는 프로케라틴 함유 크림 염모제이다. 뛰어난 새치 머리 커버 효과는 물론 풍부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로 변신시켜준다.

미장센 퍼펙트컬러 매트브라운 아르간오일로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한 빛나는 모발 컬러로 변신가능하다. 빨리 자라는 이마라인 새치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미니 브러쉬도 내장되어 있으며, 선명한 발색을 구현한다.

염색을 했다면 확실한 에프터 케어도 필요하다. 샴푸에서부터 세럼, 토닉, 두피영양제 등등 모든것을 총 동원해서 집에서도 확실한 케어를 통해 건강한 머릿결과 두피를 유지하자.


헤솔 윤 샴푸& 세럼 민감성 두피와 거칠고 손상된 모발에 적합하다.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료가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쓸수있는 반면 라이코펜, 토마토추출물, 베타 글루칸 천연성분이 들어있어 항산화 작용과 풍부한 보습효과를 누릴 수 있다.

샴푸는 손가락 지문을 이용하여 두피를 마사지하듯이 2~3분간 사용한 뒤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면 된다. 세럼은 젖은 모발 또는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모발에 활력을 주는 영양제이므로 씻어내지 않는다. 라이코펜이 분리 층을 이룰 수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것이 좋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포스 프로텍티브 샴푸& 트리트먼트& 버블슈 염색 후 큐티클 수축으로 컬러 지속력을 강화시키는 산성샴푸로 설페이트 프리 처방의 마일드한 세정으로 과한 물빠짐을 방지시켜 준다.

외부 오염물질에 의한 퇴색을 방지시켜 주며 트리트먼트는 염색 모발에 도포 즉시 컬러를 더욱 선명하게 해주며 다음날까지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버블슈 또한 3단계 크리스탈 코팅으로 더욱 깊은 윤기를 제공해 준다. (사진출처: 헤솔, 아모스프로페셔널, 미장센, 로레알, 동성제약,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젤 네일’ 아직도 샵에서 받으세요?
▶ [뷰티이벤트] 착한 행사 참여하기
▶ 4人4色 피노키오 스타일
▶ [뷰티신상] 크리스마스 선물
▶ ‘성장기 튼살’에 대한 오해와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