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겨울 신드롬 일으키는 아이템

2014-12-12 11:04:54

[김희영 기자] 쓰고 싶어지도록 매력 넘치는 뷰티 제품들이 출시됐다.

화장대 위에 널브러져 있는 코스메틱 중 꼭 하나쯤은 아끼는 소장용 아이템이 있을 터.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뽐내게 해주는 제품은 욕심낼만하다.

겨울철 뷰티계의 신드롬을 불러올 신상들이 출시됐다. 강렬하면서 아찔한 레드 립스틱부터 신체에 존재하는 T존을 책임질 바디크림까지 알차게 준비된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맥(MAC), ‘레드, 레드, 레드’ 콜렉션 출시


맥(MAC)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여성들이 사랑하는 색상인 ‘레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레드, 레드, 레드’ 콜렉션을 출시한다.

화려한 연말 빠지지 않는 메이크업 키워드인 ‘레드’ 컬러가 주제인 이번 콜렉션은 립스틱, 아이 섀도우, 블러셔, 네일 락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장미 빛부터 오렌지 빛이 도는 레드까지 다양한 톤의 제품들로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만큼 동양인의 노란 피부 톤을 보완해 안색을 보다 화사하게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장미 빛 레드의 ‘캐주얼 컬러’는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입술과 양 볼에 생기를 불어넣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고 강렬하고 선명한 토마토 레드 색상 립스틱과 립글라스를 바르면 어떤 연말 모임에서도 시선을 끌 수 있는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여기에 분위기에 따라 밝은 핑크나 은은한 펄이 가미된 버건디 계열의 네일 락커를 바르면 어떤 패션 액세서리 못지않은 포인트가 되어 더욱 고혹적인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랑콤, ‘크리스마스 페어리 북’ 출시


랑콤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랑콤의 인기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페어리 북’을 12월12일 출시한다.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치크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대하기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품 구성은 정품 크기와 동일한 인기 아이 섀도우 3종과 미니 이프노즈 스타 마스카라, 미니 크레용 콜 아이라이너, 미니 블러셔 2종, 미니 립러버 355와 함께 브러시, 거울까지 포함되어 있다.

설화수, ‘연섬 바디크림’ 출시


설화수가 노화로 인해 흐트러진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바디크림인 ‘연섬 바디크림’을 출시한다.

피지 분비를 담당하는 T존은 흔히 얼굴에만 있다고 생각되지만 몸에도 T존이 존재한다. 단 얼굴에 비해 바디는 T존이 매우 좁게 분포되어 있는 반면 얼굴보다 지방층이 비대하고 팽창되기 쉬운 부분이므로 더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탄력이 쉽게 떨어져 노폐물이 적체되는 현상의 체감도도 크다.

신제품은 피부 건조를 해소함은 물론 힘을 잃은 바디 피부의 탄력까지 살려주는 바디 기초제품이다. 고보습의 꿀 성분을 함유해 쫀쫀하고 탄력 있는 제형으로 보습 막을 씌우듯이 피부를 감싸주고 깊은 곳까지 영양을 전달해준다. 또 치마버섯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부여해 촉촉하면서도 탱탱한 바디 피부를 선사한다.

메리케이, ‘여성용 향수 & 남성용 코롱 스프레이’ 출시


메리케이는 2014년 연말을 맞아 여성용 향수인 ‘씽킹 오브 러브 오데퍼퓸’과 남성용 코롱 ‘엠케이 하이 인텐시티 스포츠 코롱 스프레이’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씽킹 오브 러브 오데퍼퓸’은 자신의 소중한 매 순간을 기억하고 사랑하며 그 시간 속에 간직해온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향긋하고 감미로운 로즈 플로럴 계열의 향수다.

사랑의 모든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씽킹 오브 러브 오데퍼퓸’은 사랑에 빠지는 것(Falling in Love), 사랑에 빠져있는 상태(Being in love), 사랑 속에 사는 것(Living in love)을 탑 노트, 미들 노트, 베이스 노트에 담았다.

추운 겨울 새하얀 설원을 가르는 스노우 보드와 같은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에게 어울리는 신선하고 상쾌한 우디 프레쉬 향의 ‘엠케이 하이 인텐시티 스포츠 코롱 스프레이’도 메리케이에서 새롭게 출시한다.

아이시 베르가못과 진 베리의 탑 노트, 쿨 카르다몸, 민트 잎과 바이올렛 페퍼의 미들 노트, 자작 나무와 호박 나무의 베이스 노트가 조화를 이룬다.

애경 ‘루나’(LUNA) 보습 베이스 2종


루나(LUNA)’에서 기능성 보습 베이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루나의 이번 신상품은 ‘나인 아워 멀티밤’, ‘롱래스팅 팁 컨실러’ 등 2종으로 건조한 겨울철 깔끔한 화장을 도와줄 수 있도록 제품의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루나 나인 아워 멀티밤은 파운데이션, 아이 섀도우, 립스틱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서 사용하는 밤 타입의 보습 베이스다. 메이크업 제품에 믹스해 사용하면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섞는 제품과 양에 따라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표현할 수 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뭉침 없는 고밀착 커버력으로 깨끗한 피부바탕 연출을 돕는 보습 스팟 베이스다. 주근깨, 기미 등 피부의 짙은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바르는 즉시 얇은 화장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어퓨, ‘순우유휘핑 바디크림’ 출시


어퓨가 신제품 ‘순우유휘핑 바디크림’을 출시했다.

순우유휘핑 바디크림은 다량의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는 우유단백질이 5%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유단백질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깨끗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해바라기씨 오일, 브라질넛 오일, 올리브 오일 등이 함유돼 있는 점도 장점이다.

어퓨는 ‘순우유휘핑 바디로션’과 ‘순우유휘핑 바디버터’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두 제품에는 우유단백질이 각각 3%, 8% 함유돼 있다.

입큰, ‘마이 스틸러 립스 멜팅핏’ 5종 출시


입큰은 트리플 홀딩 시스템으로 수분, 보습, 컬러를 완벽하게 잡아 주어 항상 완벽한 볼륨 립을 연출해 주는 ‘마이 스틸러 립스 멜팅핏’ 5종을 출시한다.

신제품 5종은 기존의 마이 스틸러 립스에 비해 광택과 보습력은 업그레이드하면서 발색력과 밀착력은 그대로 살린 립스틱. 여자의 입술 온도인 24도~28도에서 부드럽게 녹아들어 뭉치지 않고 비비드한 컬러를 고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버터, 망고, 시어 버터 총 3가지의 천연 유래 버터 성분을 함유하여 어떤 컬러나 잘 어울리는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 주며, 겨울철 각질로 뒤덮인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그 외에도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각질 케어, 건강해진 입술 피부를 보습막으로 코팅, 단단하게 컬러를 픽스하는 트리플 홀딩 시스템으로 오랜 시간 번지지 않고 선명한 립 연출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40대 여성들이 반한 ‘라비다 파워셀 코어 크림’
▶ [뷰티인터뷰] 꽃보다 아름다운 男子 ‘수인’
▶ ‘성장기 튼살’에 대한 오해와 진실
▶ [뷰티이벤트] 연말까지 계속되는 특별 기획전
▶ 연말을 위한 헤어스타일 제안 ‘웨이브 vs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