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크리스마스 일주일 전, 완벽한 데이트를 위한 뷰티팁

2014-12-17 10:26:15

[김민서 기자]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 날 특별한 모습으로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어 하는 것은 여자라면 당연한 일. 수많은 인파 속에서 가장 아름답게 완벽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늦었다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관리’하자.

다시 오지 않을 2014년의 크리스마스. 지금 내 곁에 있는 누군가와 그 어느 때 보다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를 위한 뷰티팁을 공개한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케어
특별한 하루를 위한 스페셜 메이크업을 준비했다고 하더라도 당일 피부 상태가 좋지 않다면 무용지물.

크리스마스 당일, 보다 특별한 메이크업 연출을 위해 일주일 전부터 꼼꼼하고 세심한 피부 케어가 관건이다.


>>생활 속 관리
보다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수분과 보습 관리에 집중하자. 하루 2L이상의 물을 꼭 섭취하도록 하고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는 것이 좋다.

실내에서 난방기 사용은 되도록 자제하자. 히터바람은 피부 건조증을 유발하여 피부 속 수분을 모두 빼앗아 가기 때문에 좋지 않다.

또한 충분한 숙면으로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피부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므로 일찍 잠자리에 들어 숙면을 취하자.


>>화장품을 이용한 관리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한 피부 관리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화장품을 더해 집중 케어 하는 것도 좋다.

특히 피부 진정 효과와 보습 능력이 탁월한 프로폴리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프로폴리스는 벌집에서 볼 수 있는 짙은 갈색의 끈적끈적한 물질로 꿀벌이 수액과 꽃가루를 자신의 침 속에 있는 효소와 섞어 만드는 혼합물이다.

세안을 마친 뒤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함유 앰플을 얼굴 전체에 흡수시켜 주자. 이때 손바닥을 따뜻하게 데워 얼굴을 감싸주면 앰플이 피부 속으로 더욱 잘 스며든다.

일주일에 2회에서 3회 정도는 수분크림 또는 수면팩을 이용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잠들기 전 수분크림이나 수면팩을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발라준 뒤 잠들면 피부 속 수분이 한껏 보충된다.

크리스마스를 완벽하게 해줄 BEAUTY ITEM ★


1. 퓨어힐즈 프로폴리스 50 볼륨 미스트 촉촉하고 물기어린 꿀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프로폴리스추출물 50% 함유 쉐이킹 미스트로 13가지 식물성 오일이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만나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솜털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분사력이 메이크업 위에도 망가짐 없이 수분 보습력을 향상시켜준다.

2. 퓨어힐즈 프로폴리스 90 앰플 [Editor Pick] 꿀벌이 만든 보습성분 프로폴리스추출물 90% 함유 된 꿀 광채 앰플로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꿀이 흐르듯 촉촉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며 차오르는 광택이 찰진 피부로 완성시켜 주고 아데노신 및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으로 잡티와 잔주름을 케어해준다. 세안 후 에센스 또는 앰플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3. 베네피트 토탈 모이스처 페이셜 크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강력한 수분크림으로 피부 보호 수분막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망고버터와 자연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4. 라네즈 퍼밍 슬리핑팩 형상 기억 젤이 밤 사이 축 처진 피부를 업 시켜주는 슬리핑팩으로 월하향 추출물, 가바,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이 가는 동안 피부 건조를 막아주고 피부 장벽 기능개선과 피부 복원력을 개선 시켜준다.
(사진출처: 퓨어힐즈, 베네피트, 라네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피부 사수하기!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에서 가장 핫 한 남자의 연인… 밀라 쿠니스
▶ ‘슬리핑팩’으로 잠자는 시간에도 관리하자, 어떻게?
▶ 대한, 민국, 만세의 삼둥이 목욕으로 겨울철 면역력 기르기
▶ [뷰티신상] 겨울 신드롬 일으키는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