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유인나-김재경 ‘시선 사로잡는 핫바디’ 관리법

2014-12-18 09:55:01
[조지윤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4’에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몸매 관리 비법까지 생생한 뷰티 정보를 전달하며 진행을 맡고 있는 유인나와 김재경.

두 MC는 20~30대 여성들의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누구나 닮고 싶어 하는 워너비 스타로 꼽히고 있다. 특히 그들의 몸매 비결의 세간의 관심사로 언제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군살하나 없는 팔뚝과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하는 그들의 몸매 관리 비결을 전해본다.

☈ 유인나의 몸매 관리 비법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하는 유인나는 한 인터뷰에서 그의 몸매 관리 비법과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개했다.

매끈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그의 탄탄한 몸매 비결은 ‘운동’이라고 전했다. 또한 반신욕을 좋아해 하루의 피로감과 붓기를 관리해주고 틈 날 때 마다 윗몸일으키기를 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한다.

그의 평소 올바른 생활 습관 또한 몸매를 관리해주는 데에 한몫을 했다.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며 흰쌀밥이 아닌 현미와 섞어 몸에 좋은 음식 위주로 섭취해준다고 한다.

☈ 김재경의 몸매 관리 비법


평소 파우치를 7개씩이나 들고 다니며 자기관리를 꾸준히 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재경은 여자 아이돌 출신답게 곧고 늘씬하게 쭉 뻗은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그는 몸매 관리 비법은 일과가 끝나며 반드시 스트레칭과 마사지로 하루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준다고 한다. 특히 엉덩이와 허벅지 뼈가 맞닿아 있는 지점을 눌러주며 셀룰라이트를 빼준다고 한다.

또한 하루 2시간 정도 산책도 놀이처럼 걷고 뛰고 즐겁게 운동하며 전체 몸무게 보다는 지방과 근육량의 변화를 체크해 몸매를 관리한다고 한다.

☈ ‘핫 바디’를 위한 BEAUTY ITEM


1. 닥터코스 바디 단백질 시간이 갈수록 축 쳐지는 몸 부분에 수시로 분사해주면 탄력은 물론 타이트한 바디라인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자체적으로 수분막을 형성해 한번 사용 후 150시간 동안 바디 피부에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며 늘어진 피부에 탄력과 탱탱함을 선사해준다.

2. 비오템 셀룰리 레이저TM 비키니 코드 셀루라이트 젤타입으로 체지방 분해를 도와주며 복부 집중 케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3. 빌리프 딜라이트풀 레그 마사지 쿨링 젤 시원한 청량감으로 지친 다리에 휴식의 안락함을 선사하는 다리전용 쿨링 마사지 젤

4.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스크럽 미세한 스크럽 알갱이와 적은 거품으로 피부 표면의 죽은 각질을 효율적으로 제거해준다.

5. 클라란스 토닉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고 튼살 형성을 예방하는 로즈메리, 제라늄 에센셜 오일로 만든 식물성 보디 오일
(사진출처: 닥터코스, 비오템, 빌리프, 이솝, 클라란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년 튼살 제품 어워드 ‘BEST 3’
▶ 피부 표현, 메이크업 ‘베이스’가 좌우
▶ 연말을 위한 ‘고혹적’ 파티 메이크업 STEP 4
▶ 화장품 ‘GOOD vs BAD’ 궁합!
▶ 이혜원-정혜영, ‘꽃’보다 아름다운 엄마들의 명품 육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