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베스트 5’

2014-12-22 09:45:50

[박진진 기자] 2014년 12월을 화려하게 장식해 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기분 설레는 연말이 다가왔다. 건물을 뒤덮은 크리스마스 장식과 거리에서 울려퍼지는 캐롤에 절로 웃음이 난다. 게다가 이맘때면 선보이는 다양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이 눈과 마음을 유혹하니,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누구보다, 어느때보다 화려한 연말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에게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별한 가치를 지닌다. 한정 기간, 소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소장 욕심은 물론 남들과 다른 나만의 스페셜함을 안겨주기 때문.

패션, 뷰티 브랜드에서는 각양각색의 홀리데이 한정판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지갑을 열게 한다. 그 중에서도 특별히 사랑받는 제품을 선별했다. 트렌드에 민감한 핫 피플은 물론 셀러브리티들까지도 열광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소개한다.

BEAUTY.

SKINCARE
SK-ll, 스타가 사랑한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SK-ll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매 해 연말이 되면 여성 소비자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리미티드 에디션 중 하나다. 올해 리미티드 에디션에서는 단순히 제품이나 박스 디자인의 변화보다 받는이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버전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후, 일반인 뿐만 아니라 유명 스타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피테라 에센스가 선사하는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에서 영감을 받아 선물 받는 이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기원한다는 뜻으로 4가지 꽃 튤립, 프리지아, 수국, 사이프러스를 형상화 했다.

나아가 세계적인 브랜드 제인패커 플라워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쳐 ‘SK-II x JANE PACKER 생화 포장 이벤트’를 한국에서만 진행한다. 특히 제인패커와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제인 패커의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생화가 함께 포장되어 이미 구하라, 안선영, 서우, 이영진 등을 비롯한 연예인들의 SNS는 물론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의 입소문을 타고 ‘가장 갖고 싶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구하라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들고 다니는 출근길 룩이 화제가 될 정도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선보인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 한 달 동안 한정 수량으로 전국 SK-II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생화 포장 이벤트는 신세계 백화점 단독으로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MAN's PERFUME : COLOGNE
조말론, 얼음왕국으로 초대한 크리스마스 콜렉션



선물 박스 하나만으로도 여성들의 로망이 된 조말론은 ‘선물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화제가 됐다. 2AM 조권도 릴레이 이벤트에 참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 홀리데이 이벤트는 얼음 왕국으로부터 온 남성이 조말론 선물 상자가 가득 담긴 ‘조말론 카’를 타고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해 주는 특별한 형식이다. 선물 받는 이는 주변인에게 선물을 추천해줘 이를 릴레이 형식으로 이어가는 등 선물 받는 재미를 더했다.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기를 자랑하는 조말론 향수는 연말에 어울리는 은은한 향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코롱 컬렉션(Cologne Collection)’은 베스트 코롱 5종이 예쁜 크리스마스 패키지에 담겨있어 소장 가치가 높아 가장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FRAGRANT GRASS
아닉구딸, 우아한 향을 담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



2014년에는 향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바뀌면서 향기와 디자인 모두를 충족시킨 고급스러운 향초들이 출시됐다. 그 중 프랑스의 우아함을 담은 아닉구딸은 11월, 12월 두 달동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콜렉션을 선보이며 한정판을 갖고 싶은 여성들의 위시리스트에 자리잡았다. 특히 연말에 어울리는 골드의 럭셔리함을 패키지에 그대로 담은 것이 눈에 띈다.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 향의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따뜻하고도 우디한 향의 노엘 캔들을 필두로, 달콤하고 센슈얼한 향의 아망드 구르망드 캔들, 벽난로 속 은빛의 재 속에서 피어나는 스모키하고 우디한 향을 표현한 생드르 도레 캔들 등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은은한 향기는 아늑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콜렉션 디자인은 아름다운 실내 장식품으로도 손색이 없단다.

FASHION.

JEWELRY
제이에스티나 레드, 공효진의 잇 아이템 트레루(TRÈS ROUX)



제이에스티나 레드에서는 12월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트레루(TRÈS ROUX)’를 출시하며 공효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트레루는 ‘매우 빨간(Very Red)’이라는 의미를 가진 불어 단어로 제이에스티나 레드만의 트렌디한 크리스마스를 담았다.

패셔니스타 공효진의 선택을 받은 트레루 콜렉션은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데일리 주얼리로도 미니멀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여러 개의 주얼리를 레이어드 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길이의 목걸이와 시스템 귀걸이, 팔찌로 구성됐다.

WATCH
스와치, 홀리데이 트위스트 시즌 스페셜



전세계에 딱 1만4999개만 한정 판매하는 시계가 있다. 스와치의 2014년 크리스마스 한정판 홀리데이 트위스트 스페셜 시계다. 제품 각각에 넘버링이 되어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해당 시계는 스와치의 인기 모델인 뉴젠트 제품으로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골드를 스와치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투명한 다이얼과 화이트 스트랩 위에 눈처럼 표현된 골드 글리터링이 돋보이며 다이얼 안의 날짜 창이 요일별로 컬러가 바뀌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재미를 더했다. (자료제공: SK-ll, 조말론 런던, 아닉구딸, 제이에스티나 레드, 스와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소녀시대 윤아의 일상 뷰티TIP
▶ [뷰티신상] ‘자신감 UP’ 연말 뷰티 아이템
▶ 겟 잇! ‘멀티 틴트밤’ 활용백서
▶ [★ 다이어트] 박시연-서지혜-오지은, 부지런한 다이어트의 정석 공개
▶ 12월엔 ‘겨울 보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