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기자체험기] 기자들이 체험해 본 솔직 담백, 아이소이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화장품 품평

2014-12-30 09:54:19

[김민서 기자] 뷰티 기자들이 체험해 본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블랙라벨 시리즈.

최근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 함유 화장품들의 위험성이 알려지며 순수 천연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천연 화장품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시중에는 다양한 천연 화장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실정. 하지만 천연 화장품이라고 해서 다 똑같은 것은 아니므로 구입하기 전 성분 표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소문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는 소비자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주성분의 대부분을 천연유래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는데. 얼마 전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단는 고품격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은 아이소이만의 BR펜타-안티에이징 이펙트가 5가지 노화 원인인 수분, 탄력, 피부톤, 생명력, 민감도에 빠르게 관여하여 피부 속부터 탄탄한 볼륨을 채워주고 얼굴라인을 바로잡아 피부교정 에스테틱과 같은 변화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화장품 선택에 있어 깐깐하고 까다롭기로 소문난 뷰티 에디터 3인이 최고 품질, 최다 용량의 불가리안 로즈 오일 함유를 자랑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블랙라벨 에센스, 오일, 크림을 사용해 봤다.


Q. 평소 본인의 피부 타입은?


송 기자) 복합성. 유분이 많은데 건조함 또한 심하다.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성분이 잘 맞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긴다.
구 기자) 복합성. 티존 부위는 지성, 유존 부위는 건조하다. 겨울철에는 유난히 건조함을 많이 느낀다.
김 기자) 건성. 미스트를 달고 산다. 피부가 많이 건조해서 보습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쓴다.

Q. 천연 화장품에 대한 본인의 생각은?

송 기자) 평소 화장품 구매 시 성분을 많이 따져보는 편이다. 아무래도 피부가 민감하다보니 어떤 성분으로 제작되었는지 까다롭게 살핀다. 천연 화장품은 유해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다고 들었기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느낌이 강했다.
구 기자) 타사의 천연 화장품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다른 제품에 비해 순하다는 느낌을 받아 신뢰감이 들었다.
김 기자) 우연한 기회에 천연 화장품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다. 꾸준하게 사용했더니 피부가 예전에 비해 훨씬 촉촉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제품을 다 사용한 뒤 천연 화장품이 아닌 타 제품을 사용했더니 피부 당김이 심하고 건조했다. 이후 천연 화장품을 사랑하게 됐다.

Q. 아이소이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에센스, 오일, 크림의 첫 느낌

송 기자) 외관으로 보기에 블랙으로 무장한 디자인이 무척 고급스러웠다. 펌프 형식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깔끔하게 덜어 쓸 수 있어 좋았다. (블랙라벨 에센스)
구 기자)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에 사이즈는 조금 작은 편이라 실망했다. 하지만 내용물의 효과를 믿어보기로 했다. (블랙라벨 오일)
김 기자) 고급스러웠다. 골드와 블랙의 조화가 멋스러웠고 전용 스파출러로 제품을 덜어 사용할 수 있어 화장품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블랙라벨 크림)

Q. 제품 텍스처의 특징

송 기자) 크림보다는 묽고 부드럽지만 에센스라고 말하기엔 리치하다. 딱 크림과 에센스의 중간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블랙라벨 에센스)
구 기자) 오일 방울을 손에 떨어뜨리는 순간 고농축 제품이라는 것을 단 번에 알 수 있었다. 피부에 감기는 텍스처가 마치 고액의 리프팅 세럼을 사용하는 기분이랄까. (블랙라벨 오일)
김 기자) 무척 쫀쫀하다. 각종 천연 영양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가벼운 제형은 아닌 것 같다. (블랙라벨 크림)


Q. 향의 특징

송 기자) 장미향이 아주 강하다. 천연성분들에게서 풍기는 향들이 복합적으로 나지만 강하진 않다. 천연 화장품이라고 해서 향에 거부감이 있을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블랙라벨 에센스)
구 기자) 제품 특유의 향이 있는 것 같다. 강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매력적이다. 화장품 향에 유난히 민감한 편인데 블랙라벨 오일 향은 사용 후에도 나쁘지 않았다. (블랙라벨 오일)
김 기자) 마치 아로마 오일 같다고 할까. 제품을 사용할 때 풍기는 장미향과 각종 천연유래성분 향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피부는 물론 기분까지 진정시켜주는 것 같았다. (블랙라벨 크림)

Q. 평소 사용하고 있던 제품과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의 차이점은?

송 기자) 일단 성분 자체가 다르다. 그리고 사용 후 느낌이 무척 달랐다.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도 속 당김이 느껴지는 기존 에센스와는 달리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에센스는 마치 영양크림을 바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다음 단계인 크림 바르는 것을 잊게 해줄 정도로 촉촉했다. (블랙라벨 에센스)
구 기자) 피부가 건조해 겨울만 되면 꼭 페이스오일을 사용한다. 각종 제품을 사용해 봤지만 크게 효과를 봤던 제품은 없었다. 또한 그동안 사용한 제품들은 미네랄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조함이 사라지지 않았던 것. 하지만 아이소이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오일은 천연성분으로만 이루어져서 그런지 트러블진정, 완화 효과가 우수했다.

붉게 일어난 트러블들이 안정을 찾아가는 모습에 재구매 욕구가 발동했다. 타 오일들은 보습력에만 집중했다면 블랙라벨 오일은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완화에도 효과가 좋은 것 같다. (블랙라벨 오일)
김 기자) 타사에서 출시한 많은 천연 화장품들은 말만 천연 화장품이지 실제 천연유래성분이 그다지 함유되어있지 않는 것이 대부분. 하지만 아이소이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시리즈는 달랐다. 고품격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듬뿍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전복느타리 발효여과물, 올리브오일, 병풀추출물 등 각종 천연 성분이 아낌없이 들어 있다.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많은 크림을 사용해 봤지만 피부 속 건조함을 개선해주진 못했는데 블랙라벨 크림은 사용하는 순간부터 피부가 쫀쫀해지고 수분으로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대만족이다. 앞으로 다른 제품은 사용하지 못할 것 같다. (블랙라벨 크림)

Q. 사용 후 느낀 점과 변화된 점

송 기자) 화장품의 진가는 다음날 아침에 나오는 것 같다. 블랙라벨 에센스를 바르고 잠든 다음날 물세안만 했을 뿐인데도 피부가 한결 매끄러워 졌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또한 메이크업 시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화장이 잘 먹는 느낌이었다. (블랙라벨 에센스)
구 기자)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 소량을 얼굴 전체에 흡수시켜 주면 피부가 수분을 가득 빨아들이는 느낌이었다. 사용 후 이마와 볼 주위에 크고 작은 트러블들이 눈에 띄게 진정 된 것을 알 수 있었다. 놀라웠다. (블랙라벨 오일)
김 기자) 소량만 사용했을 뿐인데 다음날 아침 피부가 몰라보게 달라져 있음을 느꼈다. 매일 아침 피부 당김으로 고생했는데 블랙라벨 크림 사용 후 피부 당김이 사라졌다. 신기할 정도로. 또한 메이크업이 들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감기듯이 밀착됐다. (블랙라벨 크림)


Q. 아이소이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시리즈를 추천해 주고 싶은 사람


송 기자) 악건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 세안 직후 물기를 제거하고 곧바로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에센스’를 사용해볼 것. 이전엔 느껴보지 못한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를 감싸 자신이 건성임을 잊게 만들어 줄 것이다.
구 기자) 보습과 더불어 트러블 진정 효과를 누리고 싶은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 평소 피부가 좋은 편이지만 크고 작은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오일’이 예상외로 트러블완화에 효과가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은 느낌이다.
김 기자) 홈케어 에스테틱 효과를 누려보고 싶다면 필히 사용해 볼 것. ‘네버드라잉 얼티미트 블랙라벨 크림’을 따라올 제품은 없을 것 같다. 보습력과 안티에이징 효과는 단연 최고. 피부가 탱탱해지는 것은 물론 수분으로 가득 차올라 한결 화사해지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총평
송 기자)
★★★★★ 앞으로 블랙라벨 에센스와 사랑에 빠질 것 같다. 건조한 내 피부를 책임져 줄 아이소이 블랙라벨 에센스.
구 기자) ★★★★☆ 기대하지 않았던 트러블 완화 효과에 놀랐다. 재구매는 당연한 일. 하지만 가격대비 적은 용량이 조금 아쉽다.
김 기자) ★★★★★ 아이소이 블랙라벨 크림 사용 후 피부가 좋아졌단 소리를 많이 듣는다. 무엇보다 피부 속 당김 개선효과가 놀랍다. 보습력, 안티에이징 효과, 건강한 천연 성분의 장점을 따라올 제품이 있을까. 과연.
(사진출처: 아이소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크리스마스를 빛내줄 특별한 메이크업, HOW TO?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에서 가장 핫 한 남자의 연인… 밀라 쿠니스
▶ 크리스마스 일주일 전, 완벽한 데이트를 위한 뷰티팁
▶ 피부 표현, 메이크업 ‘베이스’가 좌우
▶ 피부 건조증 극복! 꿀광 피부를 원한다면 ‘페이스 오일’에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