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손? 손!

2015-02-16 09:35:14

[박진진 기자] 스타의 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손.

손은 얼굴만큼 중요한 부분이다. 특히 다양한 제스처를 취하는 스타들에게는 필수 케어 항목 중 하나. 건강하고 매끈한 손을 가지고 있다면 일부러 화려한 네일 아트를 하지 않아도 우아한 법. 가늘고 긴 손가락에 촉촉하고 주름 하나 없는 손은 팬들이 마음을 훔치는 도구가 된다.

웃음이 절로 지어지는 스타들의 손동작. 각자 움직임은 다르지만 손가락 하나 하나에 정성이 깃들여 있는 것은 물론, 얼굴만큼 하얗고 보송보송해 왠지 한 번 잡아보고 싶은 충동까지 느껴진다. 카메라를 향해 자신있게 보여준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을 살펴보자.

# 애교 듬뿍 담긴 손


카메라를 향해, 혹은 팬들에게 하는 손짓에 애교가 듬뿍 담긴 스타들이 있다. 턱 받침을 하거나 브이(V)자를 그리는 등 귀여운 포즈로 숨겨뒀던 매력을 발산하기도. 형형색색의 컬러로 네일아트를 한 것도 아닌데 그들의 예쁜 손에 눈이 절로 간다. 촉촉하고 하얀 손, 꼭 한 번쯤 잡아보고 싶지 않은가?

# 가지런히 모은 두 손


영화 시사회나 행사장에 설치된 포토월에 서면 두 손을 가지런히 모아 차분하면서도 청순한 자태를 뽐내는 경우가 많다. 파스텔 톤으로 러블리하고 단아하게 차려 입었다면 그 어느 때보다 포개진 두 손이 빛날 것이다.

# 머리를 넘기는 우아한 손길



긴 머리를 찰랑거리는 스타들을 보면 항상 손이 분주하다. 차렷 자세보다는 한 손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쓰다듬거나 귀 뒤로 넘기는 동작으로 여성스러움을 어필하더라. 그냥 얼굴만 사진으로 찍히는 것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우아하기 때문에 스타의 아름다움 또한 업그레이드되는 법. 얼굴만큼 하얗고 매끈한 손이 함께여야만 빛을 발한다.

BEAUTY TIP. 스타들의 아름다운 손 케어법

얼굴 표정만큼이나 손의 움직임이 다양한 스타들. 여성미를 뽐내기 위해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기거나 팬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가늘고 긴 손을 보여준다. 얼굴만큼이나 카메라에 포착 당하기 쉬운 부분이기에 손 관리는 필수. 스타들처럼 항상 깨끗하고 촉촉한 손을 갖고 싶다면 홈케어는 물론, 꼭 필요한 핸드 케어 제품에도 관심을 가져보자.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가 함유되어 있어 산뜻한 사용감과 신속한 흡수감으로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알로에 수딩젤. 갈라지는 손톱에 발라주면 윤기나는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데보라립만 큐티클 리무버
라놀린 오일과 포탸슘 하이드록사이드가 큐티클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굳은살과 각질을 없애주는 큐티클 리무버
네이처리퍼블릭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쉐어버터 5%와 알로에 5%가 함유되어 보습력이 탁월한 핸드크림으로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제품. 달콤한 복숭아향을 담은 복숭아(좌), 포근한 베이비 파우더향을 담은 코튼베이비(우)
크랩트리앤에블린 아이리스 꽃수분 핸드크림
오리스 향에 부드러운 바이올렛과 자스민 향을 더해 은은하게 향을 간직할 수 있는 핸드크림으로 수분과 영양이 부족한 손에 보습력을 부여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관리 고수들이 전하는 ‘숨겨진 노하우’를 밝힌다!
▶ [뷰티이벤트] 특별한 날을 위한 준비
▶ 자연에서 찾은 피부 노하우
▶ [뷰티신상] 밸런타인데이 맞춤 선물
▶ ‘헤어’도 힐링이 필요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