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

2015-02-12 10:33:42

[김민서 기자]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흔들어 놓는 최고의 로맨스 드라마 ‘하트투하트’의 인기가 뜨겁다.

최강희와 천정명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는 연일 숱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여기에 드라마의 인기를 더욱 치솟게 해주는 것이 있는데 바로 연예계 대표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와 안소희의 뷰티 스타일링.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아기피부를 소유하고 있는 최강희 그리고 뽀송뽀송하고 매끄러운 찹살떡 피부로 유명한 안소희의 뷰티 노하우를 파헤쳐보자.

▷ 최강동안 최강희 피부 관리


누가 그를 30대라 말할 수 있을까. 방부제 먹은 듯 앳되고 풋풋한 외모로 연예계 대표 동안미녀로 불리는 최강희.

알려진 그의 피부 관리법은 무엇일까. 한 행사에서 동안의 비결을 묻자 특별한 관리는 따로 없고 최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 노력한다고 했다. 자고 싶을 때 자고 먹고 싶을 때 먹는 마음의 자유가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것 같다고.

평소 텀블러를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물을 마시고 수분 보습력이 뛰어난 기초 제품들을 이용해 간단하게 관리하는 것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라 전했다.

▷ 사랑스러운 안소희 피부 관리


그룹 원더걸스 막내 소희에서 당당한 배우 안소희로 돌아온 그. 평소 무결점 찹살떡 피부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매거진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의 피부 관리법은 지나치게 많은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이라고 말했다.

수분력이 뛰어난 미스트와 수분로션, 마스크 팩, 자외선 차단제만 발라 피부를 가볍게 산뜻하게 유지한다고. 평소 두꺼운 메이크업으로 답답한 피부를 위해 최소한의 제품만을 발라 숨 쉴 틈을 준다고 했다.

▶ 여배우 피부가 탐난다면 이 제품으로!


01. 아이소이 난 열 에센스 안 부러워 탁월, 로션 [Editor’s Pick]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수분로션으로 어린 피부의 에너지가 달아나지 않게 잡아주며 피부보호막을 더욱 강화해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전단계인 비비크림, 자외선차단제, 파운데이션과의 밀착력과 지속성을 높여주고 피부 위에 흐르듯 부드럽게 펴 발려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아이소이 화장품은 롯데면세점 잠실점이나 아이소이 이대, 압구정로데오점 직영매장, 올리브영에서 구입할 수 있다.

02. 비욘드 참 내추럴 에센스 미스트 천연 카렌듈라 추출물 77%와 천연 보습성분으로 자연의 건강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 미스트다. 곱고 미세한 안개분사로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준다.

03. 한율 백화고 고결 에센스 농축된 영양감의 에센스가 거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부드럽게 마무리되면서 매끄러워지는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백화고 성분이 피부 활성능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

04.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마스끄 진생 데스까르고 달팽이와 홍삼이 만들어 낸 부드러운 영양감의 크림 다입 겔 마스크. 홍삼의 핵심 효능 성분인 사포닌이 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어 건강함을 유지시켜준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비욘드, 한율, 잇츠스킨, tvN ‘하트투하트’ 공식홈페이지,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①] 멈추지 않는 K-코스메틱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②] K코스메틱의 꿈, 차이나신화를 꿈꾸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