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2015-02-27 10:34:09

[김민서 기자] 아이유가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언급한 피부 관리법이 화제다.

평소 잡티와 흔적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소유하고 있는 아이유. 뽀송뽀송하고 탄력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더욱이, 최근 동안 열풍으로 아이유와 같은 하얀 피부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피부 관리에 관심을 갖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 아이유 부럽지 않은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한 번 알아보자.

▶ 아이유 피부 관리법


얼마 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모델로 발탁된 그는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소 본인만의 피부 관리법을 묻자 물을 자주 마시고 피부과 관리도 받는다며 솔직하게 대답했다.

덧붙여 팩을 즐겨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빠듯한 스케줄 속에서도 집으로 돌아와 세안을 마친 뒤 잊지 않고 마스크팩으로 관리한다고 했다.

방송이 끝난 직후 아이유가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팩이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알려진 바로, 아이유가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팩은 아이소이의 ‘코르셋 마스크’다. 이는 일본 매거진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한국 코스메틱 핫 아이템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 ‘아이유 팩’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


아이유가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팩은 바로 천연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황금 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깨끗한 자연 원료들이 피부 속에 수분을 듬뿍 채워주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즉각적인 쿨링효과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으로 깊이 침투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모공을 조여주어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사용법은 꼼꼼한 세안 후 얼굴과 목에 듬뿍 발라주고 10분 정도 지난 후 조이는 느낌이 들면 따뜻한 물로 씻어내고 스킨이나 미스트로 촉촉하게 마무리 해주면 된다.

특히 특별한 날 저녁에는 수면팩으로 사용해도 좋은데 보습과 영양을 골고루 공급해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유연한 피부로 가꾸어 건조함으로 인한 메이크업 들뜸 현상을 막아준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피부과 간호사들이 사용해 본 아이소이 ‘흔적 지우개 세럼’
▶ [헐리우드★ 메이크업] 헐리우드 대세녀… 제니퍼 로렌스
▶ 워너비 女 아이돌 스타들의 꿀피부 TIP
▶ [헐리우드★ 메이크업] ‘프렌즈’의 히어로, 제니퍼 애니스톤
▶ 베이비 페이스 최강희-안소희 “피부 관리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