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

2015-03-10 21:24:31

[김희영 기자] 여배우 황신혜가 동안 셀카를 공개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지난 10일, 황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고요고에 푹 빠졌다. 진로크림. 피부 좋아졌다고 물어보는 친구들한테 수분감 최고. 바르는 순간 촉촉. 놀라워”라는 여러가지 해쉬태그와 함께 셀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황신혜는 투명한 케이스의 진로크림을 입술에 댄 채 청순한 모습으로 거울에 비친 자신을 응시하고 있다. 90년대 최고의 미녀로 꼽힌 그 답게 지금도 변함없는 미모를 보여줘 40~50대 여성들의 부러움 섞인 질투를 자아냈다.

특히 황신혜는 원조 동안 미녀라는 별명에 걸맞게 또렷한 이목구비와 20대 못지 않은 윤기나는 피부가 돋보였다. 진로크림을 막 바른듯한 얼굴에서는 은은한 광채 피부가 도드라져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황신혜, 시간이 갈수록 젊어지네”, “황신혜 크림, 탐나는 아이템!”, “황신혜, 원조 동안 미인 입증”, “황신혜, 진로크림 발랐어?”, “황신혜, 운동뿐 아니라 피부 젊음의 비결이 따로 있었네”, “황신혜, 피부도 명품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황신혜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팩’ 뭐야?
▶ [뷰티 핫플레이스] 제2의 명동을 꿈꾼다! 뷰티 공간 ‘가로수길’
▶ [뷰티리뷰] 모델 품평기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 男 배우들의 마스크 팩 바라기
▶ 빅스-2PM, 男아이돌 스타의 탐나는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