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백스테이지 뷰티] 디올 ‘2015 F/W 레디 투 웨어’ 뷰티 노트

2015-03-30 19:42:36

[박진진 기자] 디올의 ‘2015 F/W 레디 투 웨어(RTW)’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소개.

2015 FW 레디 투 웨어 쇼에서는 깊이 있는 가을 컬러들을 담은 팔레트를 재해석한 강렬하고 그래픽적인 룩을 선보였다.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빼앗을 수 있는 강렬한 그래픽적인 룩을 선보였다. 굉장히 절제되어 있는, 가장 캣워크스러운 메이크업이라고 할 수 있다.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은 부드럽고 빛나는 피부 표현과는 대조되는, 매우 짙은 컬러의 아이와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강조했다. 절묘하게 여성스러운 느낌과 정확하고 깔끔한 라인이 조화를 이룬 룩. 그래픽적인 라인과 부드러운 여성성이 조화를 이룬 컬력센의 테마를 반영한 메이크업이다” _by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앤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

디올의 뷰티노트.


Eyes : 4가지 강렬한 컬러를 활용한 2가지 아이 메이크업 룩
1.
5 꿀뢰르 코스모폴라이트 Exberante (2015년 가을 출시 예정)의 카키와 플럼 컬러를, 5 꿀뢰르 코스모폴라이트 Eclectic (2015년 가을 출시 예정) 팔레트에서는 브론즈와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진하게 바른다.
2. 눈두덩 전체를 덮는 반달 모양은 살짝 물에 적신 스폰지 어플리케이터로 꼼꼼히 커버한다.
3. 디올 프로 라이너(2015년 6월 출시 예정)로 아이 라인을 꼼꼼히 채운다.
4. 디올쇼 맥시마이져를 2번에 걸쳐 꼼꼼히 바른 뒤 그 위에 디올쇼 디자이너 블랙 마스카라(2015년 6월 출시 예정)를 속눈썹 안쪽에서부터 위를 향해 3번에 걸쳐 꼼꼼히 덧발라 마치 인조 속눈썹을 사용한 듯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SKIN : 은은한 광채 피부
1. 디올 스킨 스타 파운데이션을으로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완벽하게 커버된 피부를 표현한다.
2. 눈 밑의 어두운 부분과 결점을 커버하기 위해 Fix It 2-in 1 Prime & Concealer (2015년 가을 출시 예정)를 손가락을 이용해 가볍게 펴바른다.
3. 디올 스킨 누드 코스모폴라이트(2015년 가을 출시 예정)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터치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LIP : 내추럴한 립 메이크업
1. 커버력과 수분감을 모두 갖춘 Fix It 2-in 1 Prime & Concealer(2015년 가을 출시 예정)로 입술을 정리한다. (어떤 컬러를 사용해도 아름답게 블렌딩 되는 내추럴한 립 완성!)

NAILS : 오른손과 왼손에 서로 다른 컬러 매치
1. 딥 블랙 컬러인 디올 베르니 블랙 아웃과 메탈릭 블루 컬러인 달링 블루, 그레이 그린 컬러인 메트로 폴리스, 밀키 로즈 컬러인 코스모폴라이트로 컬러링 한다. (모두 2015년 가을 출시 예정)

HAIR
1. 로우 포니테일로 깔끔하게 묶은 헤어를 한쪽 어깨로 늘어뜨려 깔끔하면서도 구조적인 헤어 스타일을 연출한다. (자료제공: 디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
▶ [뷰티이벤트] 연령대 맞춤 품격 이벤트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뷰티 핫플레이스] 봄맞이 뷰티 데이트 코스
▶ 여배우 황신혜, 초동안 비결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