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벚꽃축제 가기 전에 ‘준비할 것’

2015-04-06 16:29:42

[김희영 기자] 벚꽃축제의 계절이 돌아왔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여의도,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4월10일부터 시작한다. 이미 남부 지역은 만발한 벚꽃을 즐기기 위한 연인과 가족들의 발길이 줄을 잇고 있다.

많은 연인들이 즐기는 축제인 만큼 내 남자에게만은 더욱 예뻐 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 마음. 봄에만 느낄 수 있는 벚꽃 데이트를 위해 여성들의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데이트 가기 전, 남자 몰래 해야 할 여성들의 뷰티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SPRING BEAUTY STYLING
Vol 1. HAIR



봄바람에 휘날리는 찰랑이는 머릿결은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자극제와 같다. 특히 염색과 펌으로 상한 머릿결을 복구할 때는 남다른 노력이 절실할 터. 빠른 시간 안에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뷰티 제품을 통해 청순한 헤어를 만들어보자.

손상된 머릿결을 위해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면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팩을 사용해보자. 아르간 오일이 머릿결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찰랑이는 부드러운 머리카락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로즈힙, 달맞이꽃 오일 성분이 윤기까지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 헤어를 만들 수 있다.

데이트를 위해 스타일링은 필수. 예쁘게 헤어를 세팅하는 것도 기술이 필요하다. 바비리스 다이아몬드 세라믹 스타일러를 이용해 여신 미모에 걸맞은 웨이브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초고속 예열은 물론 6단계 온도 조절을 통해 자신의 모발 상태에 맞춰 손상이 덜 가는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평소 엉킴과 푸석한 헤어를 가지고 있었다면 샴푸를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헤어 샴푸를 이용해 실크 같은 머릿결로 거듭나보자. 보습막을 형성해 손상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 효과가 있으며 저자극 포뮬러로 평소 손상이 심한 모발을 가지고 있었다면 샴푸를 이용해 개선의 효과를 확인 할 수 있다.

Vol 2. SKIN


트러블과 잡티 때문에 들뜬 메이크업을 하게 된다면 최악의 데이트가 될 터. 착 달라붙는 화장을 연출할 수 있는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보자.

촉촉한 수분크림으로 모공 하나 빈틈없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시켜보자.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모이스처 수분크림을 이용해 피부 결을 정리시켜준다. 하와이 코나 지역의 청정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성분 에너지를 함유해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 밸런스를 잡아준다.

야외 데이트를 할 때 필수로 발라야 하는 것이 자외선 차단제. 키엘 수분 자외선 차단제를 이용해 피부 균형을 유지시켜주자. 피부에 순한 E 성분을 함유해 활성 산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단파 UVA와 UVB는 물론 장파 UVA까지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Vol 3. MAKEUP


얼굴에 봄을 담는 메이크업은 여성들에게 제일 중요한 영역 중의 하나. 촉촉하고 오랜 커버가 유지되는 베이스는 물론 사랑스러운 봄의 여신이 될 수 있는 색조 화장품을 이용해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보자.

생기 있는 피부 톤을 만들어주며 잡티와 트러블을 커버할 수 있는 비비크림을 이용해 매끈한 피부 바탕을 만들자.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오리진 콜라겐 비비크림으로 무결점 피부 커버와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식물유래 콜라겐이 함유돼 메이크업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완벽하게 차단해주고 탄력 있는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봄의 색을 블러셔로 표현해 러블리한 콘셉트를 연출해보자. 베네피트 크림 블러셔 메이저렛으로 생기 있는 얼굴을 만들어보자.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타입이지만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독특한 질감이라 초보자도 자연스럽게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전체적인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필요할 때는 립 제품을 활용해보자.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에코 크레용 립루즈를 이용해 촉촉하면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입술을 연출해보자. 소프트한 벨벳 텍스처가 매끄럽게 밀착되어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며 돌려쓰는 오토 타입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바비리스, 키엘, 베네피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에이핑크 보미-에프엑스 엠버, 진짜 여군들의 피부 관리법
▶ [백스테이지 뷰티] 디올 ‘2015 F/W 레디 투 웨어’ 뷰티 노트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스타뷰티 줌인] 고준희-수영-서현진,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STYLE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