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갖고 싶은 앙큼 아이템

2015-04-17 10:29:05

[김희영 기자] 소유욕을 불러올 만큼 갖고 싶은 뷰티 아이템이 출시됐다.

매일 출시되는 수많은 신상품 속에서 좋은 제품을 찾으려는 뷰티터들의 움직임은 항상 바쁘다. 체력을 쏟고 발품을 팔아가며 찾는 이유는 피부에 알맞은 아이템을 이용해 예뻐지고자 하는 욕구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

예뻐지기 위함뿐 아니라 트러블과 잡티와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안정적인 정서를 형성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유도 존재한다. 생동감 있는 색상의 립스틱부터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이 섀도 스틱까지 갖고 싶은 앙큼한 신상 아이템을 소개한다.

랑콤, ‘샤인러버 틴트밤 립스틱’ 출시


랑콤이 화사한 봄날처럼 생동감 있고 두근거리는 반짝임을 담은 6가지 색상의 ‘샤인러버(Shine Lover) 틴트밤 립스틱’을 출시한다.

신상 립스틱은 핑크, 오렌지, 코랄, 푸시아 등 대담한 색상에 은은한 펄 피그먼트가 결합돼 더욱 깊이 있는 광채감으로 유리알처럼 반짝이는 선명한 입술을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러버 틴트밤 립스틱의 화사한 색상은 여성의 피부 톤을 한층 밝게 만들어주며 히아루론산이 함유돼 입술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도톰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이번 신제품 중 ‘샤인러버 340 Ô! 핑크(오 핑크)’ 색상은 랑콤의 글로벌 모델인 릴리 콜린스가 광고 촬영 시 바른 색상으로 푸시아 색상의 화려한 드레스와 함께 릴리 콜리스의 사랑스럽고 당당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표현해줘 눈길을 끌고 있다.

메이크업 포에버, 2015 아쿠아 신제품 ‘아쿠아 마틱’ 출시


메이크업 포에버가 5월 2015 아쿠아 신제품 ‘아쿠아 마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스틱형 크림 섀도로 무거움은 버리고 컬러만 남기는 높은 점도의 반투명 오일리 폴리머 성분이 피부 밀착력을 올려 주고 발색력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추럴한 색상부터 비비드 컬러까지 10가지 컬러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내장된 샤프너를 사용하여 에지 있는 컬러 라이너로 샤프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생활 방수는 물론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들이 극한의 상황에서 증명한 초강력 워터프루프 효과가 탁월한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바이오이펙트, 창립 5주년 기념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바이오이펙트(BIOEFFECT)에서 창립 5주년을 맞아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오이펙트의 론칭 5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되는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EGF 세럼의 기본 포뮬라를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된다.

‘바이오이펙트 EGF 세럼’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기는 홈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하나인 마리안 브랜디(Marianne Brandi)의 감성으로 디자인되었고 400년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 제1의 유리 제조사로 화장품과 향수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포세 에 뒤 꾸르발’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됐다.

코리아나화장품, 발효녹두 ‘순한베베 라인’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자연주의 브랜드 발효녹두에서 코리아나만의 특허성분인 태지유사 성분을 함유한 ‘순한베베 라인’을 출시했다.

태지는 신생아가 태어나면서 환경에 적응하고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천연 보호크림이다. 발효녹두 순한베베 라인은 자연크림과 유사하게 조성된 태지유사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보습, 장벽 강화, 항산화 효과를 예민한 아기피부에 전달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발효녹두 신제품은 발효녹두 순한베베 크림을 중심으로 발효녹두 순한베베 워시 & 샴푸, 발효녹두 순한베베 로션, 발효녹두 순한베베 센시케어크림 플러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미샤, ‘M 매직쿠션 모이스처’ 출시


미샤가 ‘M 매직쿠션 모이스처’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M 매직쿠션에 비해 촉촉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이 다크닝 없이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과 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인데 반해 신제품은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피부표현과 건조함 없는 촉촉한 마무리를 강조한 것.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밀착력은 유지하면서도 두드릴수록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

미샤 M 매직쿠션 모이스처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이 한꺼번에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연꽃수, 수레국화꽃수, 다마스크장미꽃수 등 3가지 플라워 워터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이벤트] ‘심쿵’ 주의 이벤트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아이돌 스타들의 아찔한 속눈썹 “위! 아래~ 위! 위! 아래~”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