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오직 내 피부를 위한 화장품

2015-04-28 12:27:13

[김희영 기자] 피부만을 생각한 최적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2015년 봄과 여름 뷰티 트렌드는 속부터 꽉 잡아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의 활발한 움직임이 있을 것이란 예상과 딱 맞아떨어지는 추세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피부 형태와 타입에 알맞은 기술이 들어가 이전보다 제품력이 한층 올라간 것.

밸런스를 잡아주는 뷰티 아이템을 찾고 있었다면 신제품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비타민 C를 이용한 피부 활력을 깨워주는 아이템부터 입술 보호가 뛰어난 립 제품까지 오직 내 피부를 위한 만능 화장품을 소개한다.

SK-Ⅱ, ‘피테라 에센스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Ⅱ에서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의미를 담은 ‘피테라 에센스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5월 동안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Ⅱ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틀에 특별한 플라워 디자인을 담았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에 담긴 핑크 로즈 디자인은 선물을 주는 사람의 사랑과 애정의 마음을 부드러운 톤의 핑크 컬러로 표현하였으며 받는 사람의 기쁨과 완벽한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50가지 미세 영양 성분을 함유한 자연 발효 대사액인 피테라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 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35년이 흐른 지금까지도 성분이나 패키지가 단 한 번도 바뀌지 않으면서도 베스트셀러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피테라 에센스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5월 한 달 동안 전국 SK-Ⅱ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비타민 C 스팟 트리트먼트’ 출시


폴라초이스에서 고농도로 함유된 비타민 C 성분이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신제품 ‘리지스트 비타민 C 스팟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피로 회복은 물론 면역력까지 향상시켜주는 성분인 비타민 C가 피부 속 깊숙이 전달돼 한 톤 더 빛나는 눈부신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25% 함유된 고농도의 비타민 C 성분이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여 생기를 부여하며 피부 보호막을 개선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또한 ‘리지스트 비타민 C 스팟 트리트먼트’는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일주일에 2~3회 꾸준히 사용하면 봄날을 닮은 화사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멀티 플레이어’ 유기농 스킨 소프트너 대용량 출시


닥터 브로너스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대용량 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닥터 브로너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대용량은 기존 사이즈 대비 3배 이상 커진 47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돼 합리적인 가격에 건조한 봄철 피부 보습 관리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식물성 유기농 성분이 묵은 각질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고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어 다음 단계의 기초와 메이크업의 흡수를 돕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

48시간 보습이 지속되며 피부 결 개선, 피지 감소,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 조절, 모공 수렴 등의 효과가 있어 에센스 스킨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 농무부와 독일 BDIH에서 인증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H.C, 면봉 타입 필링제 ‘캡처 필링 앰플’ 출시


A.H.C가 손쉽게 각질 개선과 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스마트 뷰티 아이템 ‘캡처 필링 앰플’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꽃에서 추출한 AHA성분을 함유해 각질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러운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데 도움을 주는 필링 앰플로 마일드한 면봉 타입으로 만들어져 별도 세안 없이 간편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개선을 위한 AHA 성분 외에도 보습과 진정 기능이 뛰어난 아사이야자 추출물과 각종 발효 성분을 함유해 각질 관리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 또한 장점. 고마쥬 타입, 스크럽 타입의 각질 제거제와 달리 저자극 포뮬라로 만들어져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멜비타, 100% 천연 성분의 ‘오가닉 립밤 2종’ 출시


멜비타는 100% 천연 성분의 ‘오가닉 립밤 2종’을 출시한다.

비왁스 성분이 풍부한 ‘리페어링 립밤’은 건조한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여 갈라지고 튼 입술을 즉각적으로 회복시켜준다. 벌집을 만들기 위해서 꿀벌들에 의해 만들어진 비왁스는 막을 형성하는 특징이 있어 보호 효과가 뛰어나며 영향이 풍부하다.

아르간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한 ‘모이스춰라이징 립밤’은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입술을 마르지 않도록 보호하고 입술 깊숙이 촉촉함을 준다. 또한 아르간 오일은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하는 보호 효과가 뛰어나다. 천연 바닐라 향이 특징이며 오일리 하지 않은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라벨영, ‘쇼킹ZZ 선 베이스’ 출시


라벨영화장품은 민감하고 칙칙한 피부로 인해 자꾸 화장이 들뜨고 겉도는 사람들을 위한 2 IN 1 멀티 베이스 케어 ‘쇼킹ZZ 선 베이스’를 출시했다.

‘쇼킹ZZ 선 베이스’는 다음 단계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화장을 잘 먹게 도와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기존 선크림의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여 유분기 없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장점인 제품이다. 또한 덧바를 필요 없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이 잦은 자외선 노출로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약 12시간 보호해준다.

더불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잎삼둥이와 독자적인 특허성분,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주 열 받고 처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제공해 탱탱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퓨레시피, 초간편 자외선차단제 ‘내추럴 썬’ 출시


퓨레시피가 영유아를 포함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자외선차단제인 ‘내추럴 썬 롤’과 ‘내추럴 썬 건’을 출시했다.

퓨레시피 ‘내추럴 썬 롤’은 내장된 볼을 굴려 마사지 하듯 골고루 펴 바른 후 톡톡 두드려 사용하는 롤온 타입으로 기존에 손에 덜어낸 후 바르고 두들기는 자외선차단제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퓨레시피 ‘내추럴 썬 건’은 미세한 입자의 워터리한 제형을 고르고 빠르게 분사해 자외선을 간편하게 차단시켜 주는 신개념 타입이다. 특히 LPG와 가연성 미스트가 아닌 친환경 선 워터로 여름철 잦은 야외활동 시 여러 가지 유해물질과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뷰티리뷰] 男 모델 3인이 사용해본 ‘이니스프리 올인원 스킨’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