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타일링

아이유 ‘마음’ 음원차트 올킬! ‘피부’도 올킬!

2015-05-20 13:57:30


[이유리 기자] 5월18일 공개된 아이유의 신곡 ‘마음’이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이번 신곡은 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깜짝 기획한 자작곡으로 아이유가 작사와 작곡뿐만 아니라 편곡까지 참여했으며 김제휘가 공동 작곡, 편곡했다. 클래식 기타를 메인으로 한 심플한 연주와 소중한 것을 생각하는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에 아이유의 청아한 보컬이 더해진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마음’은 16일 아이유가 주연으로 출연중인 KBS ‘프로듀사’ 2회 엔딩곡으로 먼저 공개돼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곡과 더불어 주목받는 것이 바로 ‘프로듀사’에서 톱가수 신디역으로 연기 변신을 한 아이유의 ‘피부’이다.

프로듀사 속 빛나는 아이유의 피부를 따라잡기 위한 방법을 소개한다.

내추럴 메이크업을 위한 잡티 없는 피부 만들기


잡티를 말끔하게 지워주는 지우개세럼

아이유는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피부 미인이다.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 탓에 “아이유가 하얘지는 주사를 맞았다더라”는 악성루머가 돌기도 했을 정도이다. 실제 그가 전한 잡티 없는 피부의 비밀은 화장품이었다.

홍대에서 열린 한 행사장에서 팬의 피부 관리를 조언하면서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을 추천한 것. 아이유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의 애호가라고 전했다.

그가 이미 여러 통 비운 ‘잇템’은 ‘지우개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잡티를 말끔하게 지워주는 세럼이다. 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속에 함유된 비타민 성분이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개선해 균일하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피부를 충전해주기


피부를 재충전시켜주는 아이유 지우개팩

밤샘촬영과 연이은 스케줄 속에서도 빛이 나는 아이유 피부 비법은 무엇일까. 그는 한 방송에서 건조한 피부를 ‘마스크팩’으로 관리한다고 전했다.

10분 이상 얼굴과 밀착해 있는 마스크 팩이기에 유해의심성분 체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아이유 지우개팩’이라 불리는 아이소이 지우개팩에는 석유계 유해성분이 하나도 들어가지 않아 민감 피부 소유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힘이 칙칙한 피부톤의 근본 원인부터 밝혀주며 식물성 화이트닝 기능성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신속하고 강력한 미백 효과를 준다. 또한 자연성분이 피부에 건강한 자연의 수분을 보충해준다.

붉은 입술로 포인트 주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아이유 립밤

‘프로듀사’에서 음악방송 무대의상을 두고 PD인 공효진과 기싸움을 벌이는 아이유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아이유의 까칠함도 공효진의 비굴한 모습도 아닌 바로 아이유의 붉은 입술이었다.

섹시한 블랙 시스루 의상에 내추럴 메이크업, 붉은 립 메이크업을 더한 그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했다. 아이유처럼 ‘청순섹시’에 도전하려면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퓨어레드 색상을 선택하자.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고 싶다면 1~2회, 프로듀사 속 아이유처럼 시크한 레드를 표현하고 싶다면 여러 번 덧발라주자. 천연에서 발견한 고급스러운 색상이 입술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KBS ‘프로듀사’ 방송 캡처, 아이유 인스타그램,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프로듀사’ 아이유 립스틱, 관심 폭주!
▶ [뷰티신상] 산뜻한 텍스처가 무기!
▶ [리얼체험] 훈남’들이 써봤다!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
▶ 보보리스가 제안하는 2015 S/S 헤어 트렌드
▶ ‘아이유 크림’ 등 아이돌 이름으로 유명세 떨친 뷰티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