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5월 폭염을 잊게해줄 신제품

2015-05-26 20:49:15

[박진진 기자] 예뻐지고 싶고, 잘생기고 싶은 욕구는 무더위보다 강하다. 30도를 연일 웃도는 날씨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요즘, 5월 폭염을 말끔히 잊게해줄 신상 화장품을 소개한다.

버버리,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크림


버버리에서 올 시즌 트렌드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을 선보였다.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BB 크림’은 산뜻하고 건강해 보이는 광채로 젊은 피부 톤을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뷰티 보정 밤으로 아시아 여성 피부에 잘 맞는 특수 포뮬러가 사용됐다. 빛을 확산시키는 복합체가 바르는 즉시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고, 피부에 맞는 컬러 피그먼트가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로즈 힙, 티, 라벤더 추출물로 만들어진 가벼운 포뮬러는 햇빛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SPF30 PA+++가 함유되어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누드 로즈(No. 01), 누드 허니(No.02)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다.

이솝(Aesop)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SPF50’ 출시


이솝(Aesop)이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 SPF50’을 출시한다.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 SPF50’은 여름철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은 물론, 비타민E 성분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 미네랄 실리카 성분이 피부의 과도한 유분을 흡수해 기름기나 두꺼운 막을 남기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외출 15분 전, 햇빛에 노출되는 부위에 충분히 발라 흡수시켜 주면 스피아 민트와 레몬 에션셜 오일의 상쾌한 아로마와 부드럽고 매트한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다.

입큰, ‘마이 워터 피니쉬 팩트’ 출시


입큰에서 탄산수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마이 워터 피니쉬 팩트’를 출시한다.

‘마이 워터 피니쉬 팩트’는 즉각적으로 쿨링 효과를 부여하는 에센스를 63%이상 함유,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함으로써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농축 에센스에는 보습 특허 성분인 안타티신(ANTARCTICINE) 성분 및 나트륨 잔존량이 적은 셀틱 워터, 프랑스의 오베르뉴 지역에서 채취한 미네랄 탄산수가 함유되어 있어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줌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모공 끼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팩트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해 주는 것은 또 다른 장점. 핑크 색상의 마블이 포함되어 있어 톤 보정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화사한 피부 컬러를 표현해 주며, 수정을 하더라도 들뜨거나 뭉침이 없이 방금 메이크업을 한 것 같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

맥(MAC)에서 첫 안티에이징 제품 ‘미네랄라이즈 타임체크 로션’


맥에서 ‘미네랄라이즈 타임체크 로션’을 출시했다.

‘미네랄라이즈 타임체크 로션’은 안티에이징 에센스 프라이머로 스킨케어와 프라이머 기능이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제품이다. 혁신적인 폴리머 테크놀로지로 피부의 잔선과 주름, 모공을 시각적으로 가려주는 효과가 뛰어나 메이크업 전에 발라주면 피부결을 보정하고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양이 풍부하고 노화를 완화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하여 꾸준히 사용할 경우 주름이나 모공 등의 피부 고민 해결에도 도움을 준다. 가벼운 젤 제형으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면서 즉각적인 청량감과 생기를 부여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라인 출시


홀리카 홀리카가 냉동고에 넣어도 얼지 않는 차가운 보습 숙면 팩 ‘스킨 앤 굳 세라 프로즌 슬리핑 팩’과 세라마이드 캡슐이 촉촉함을 더해주는 젤리 크림 ‘스킨 앤 굳 세라 수퍼크림 젤리 캡슐’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두 제품은 홀리카 홀리카만의 독자 성분인 파워 세라마이드™가 산뜻한 보습감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수분이 부족하기 쉬운 여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여름용 수분 케어 제품이다.

에르메스,‘자르뎅 무슈 리 바디세트 ’


에르메스에서 ‘자르뎅 무슈 리’ 바디 세트를 출시한다.

‘자르뎅 무슈 리 바디 세트’는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르뎅 무슈 리’의 향을 담은 샤워 젤과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어있다. 퍼퓸 향과의 완벽한 조화가 심신에 안정을 주는 바디 세트는 모던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며, 부드럽고 실키한 사용감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 출시


에뛰드하우스가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래쉬펌 컬픽스 마스카라’는 뷰러가 없이도 길고 깔끔한 속눈썹 컬링을 하루 종일 지속해준다. 속눈썹 컬링을 유지해주는 픽서 성분을 함유한 ‘Curl 24HR Technology™가 강력한 밀착력으로 축 쳐진 속눈썹을 아찔하게 컬링해 24시간 동안 흔들림 없이 고정해준다.

브러시 양쪽의 모양이 다른 ‘듀얼 젤리 브러시’를 적용해 위, 아래, 앞, 뒤 숨어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히 당겨줘 시원한 눈매를 연출해주고 물, 땀, 피지에 강한 강력한 방수 코팅 효과로 번짐 없이 오랜 시간 완벽한 컬링을 유지해준다. 블랙, 브라운, 핑크, 플럼 버건디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랩 시리즈,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 출시


랩 시리즈가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PRO LS DEODORANT ROLL-ON)’을 출시한다.

‘프로 엘에스 데오도란트 롤-온’은 오랫동안 보송보송하고 부드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투명하고 실키한 액체 타입의 데오도란트로 얇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향료 무첨가 제품이다. 돌려서 바르는 스틱 형태로 옷에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샤워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깨끗하고 건조된 피부에 바르는 것이 좋다. 데오드란트를 바른 후 마를 때까지 기다린 후 옷을 입는 것이 좋으며 면도나 제모로 피부가 자극 받은 상태라면 잠시 기다린 후 사용하면 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의 마음이 담긴 ‘아이소이 지우개 페스타’ 현장 대공개!
▶ [스타뷰티 줌인]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산뜻한 텍스처가 무기!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