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메이크업 개성시대

2015-05-29 18:31:58

[김희영 기자] 메이크업 스타일도 각자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되면서 다양한 시도를 하는 뷰티터들이 많이 늘었다.

자신의 얼굴형과 이목구비를 파악해 패션, 헤어스타일 등 전체적인 조합의 밸런스를 맞추는 메이크업 트렌드가 정착화된 것. 남자들도 메이크업을 하는 요즘 시대의 각자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작은 눈에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는 풍성한 눈썹 연출 아이템인 마스카라부터 베이스 메이크업의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줄 수 있는 마스크까지 완벽한 미모를 연출해주는 뷰티 신상품을 소개한다.

버버리, 볼과 입술에 생기를 더할 ‘립앤치크 블룸’ 출시


버버리에서 볼과 입술에 생기를 더할 크림 타입의 멀티 블러셔 ‘립앤치크 블룸’을 출시한다.

‘립앤치크 블룸’은 영국 시골 정원의 빛나는 컬러에서 영감 받은 여섯 가지 발랄한 컬러로 구성된 콜렉션으로 입술과 치크에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은근한 발색부터 강렬한 발색까지 원하는 대로 컬러감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투명하게 표현이 가능한 벨벳 텍스처로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실키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손가락으로 입술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거나 볼에 발라서 사용한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에는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른 컬러와 섞어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도 있다.

로레알파리, ‘미스 망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출시


로레알파리가 블랙 코르셋 포뮬라와 깃털 브러시로 만화 주인공처럼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미스 망가(MISS MANGA)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미스 망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아찔한 컬링과 14배 볼륨이 더해져 만화 속 여주인공의 속눈썹과 같은 3D 입체 눈매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인 눈매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깃털 브러시는 속눈썹을 가볍게 들어 올려 하루 종일 처짐 없는 컬링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압축된 블랙 코르셋 포뮬라는 컬링 된 속눈썹을 꽉 잡아 또렷한 눈매를 하루 종일 유지해주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물은 물론 땀, 피지에도 번지지 않는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콜렉션 스페셜 세트 출시


슈에무라가 올 여름을 위한 에지 있는 서머 아이 메이크업 룩인 ‘글리터 웨이브’ 콜렉션을 공개하며 특별한 구성의 ‘서머 아이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슈에무라 ‘글리터 웨이브’ 콜렉션은 강렬하게 내리쬐는 여름 바다의 찬란한 빛과 해변의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 메이크업 콜렉션으로 여름의 선명하고 풍성한 컬러를 반영해 시원한 아이 메이크업부터 반짝이면서도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눈가에 에지를 더하는 다채로운 화장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리터 웨이브’ 콜렉션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드로잉 펜슬’과 신제품 ‘메탈 잉크 글리터 아이라이너’, ‘크림 아이섀도우’, ‘잉크 블랙 라이너 브라운’ 등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4종으로 구성됐다.

키엘,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키엘이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 출시 1주년을 맞아 대용량 사이즈 한정판을 출시했다.

‘오일-프리 쿨링 수분 젤 크림’은 수분 크림의 대명사 키엘의 40년 전통 보습 노하우가 담긴 ‘울트라 훼이셜’ 라인으로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에 적합한 수분 크림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점보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사이즈 대비 2배 이상 커진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돼 여름철 시원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멘톨 유도체의 상쾌하고 시원한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2도 낮춰주어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빙하 당단백질과 사막 식물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멜비타,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 출시


멜비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발레리나처럼 탄력 있고 매끈한 보디로 가꿔주는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을 출시한다.

멜비타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은 프랑스 레위니옹 섬에서 수확한 작은 핑크 베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바디 탄력 케어 세럼이다. 주성분인 핑크 베리는 지방 축적을 제한하고 지방 연소를 활성화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특히 카페인 보다 지방 분해 효과가 8배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핑크 베리와 더불어 핑크 산호, 블랙 페퍼, 카페인 성분이 함유되어 발레리나와 같이 탄탄하고 매끈한 바디로 가꾸어 줄 뿐만 아니라 로즈힙 오일 성분이 촉촉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젤 타입의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매혹적인 시트러스 향과 플로럴 향이 블렌딩 되어 산뜻하면서 즐거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랩코스, 젤 네일 라인 론칭


랩코스에서 집에서도 간편하게 셀프 젤 네일을 할 수 있는 ‘랩코스 젤 네일 라인’을 론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젤 네일 라인은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베이스와 탑 젤을 포함한 총 12가지 컬러로 구성 됐으며 젤 네일 전용 리무버와 클렌저, LED 램프까지 함께 출시되어 전문 네일샵을 찾지 않고도 누구나 집에서 큰 돈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닥터영, ‘피부 날씨 마스크 시트’ 3종 출시


닥터영이 신제품으로 제주 감귤, 담양 대나무, 금산 인삼 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 시트 3종을 출시했다.

닥터영 마스크 시트 3종은 밀착력이 좋은 3중 레이어 시트의 셀룰로오스 시트가 오랜 시간 동안 시트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에센스의 영양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피부 흡수율을 높여준다. 특히 각각의 제품에는 국내 유명 지역의 특산물 추출물이 함유돼 자신의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맞는 마스크 시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제주 감귤 추출물이 함유된 ‘닥터영 오늘 피부 맑음 마스크’는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며 ‘닥터영 쾌적한 피부에 봄비 내린 마스크’는 담양 대나무 추출물이 도시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과 수분을 전달해준다. 또한 금산 인삼 추출물이 함유된 ‘닥터영 가뭄 피부에 영양비 마스크’는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과 깊은 보습을 주는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뷰티이벤트] 5월 프로모션 챙기기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스타뷰티 줌인]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