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미모 퀄리티 업그레이드

2015-06-01 16:45:06

[김희영 기자]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는 뷰티 제품으로 아름다운 미모 퀄리티를 더욱 높여보자.

노화로 인한 손상으로 인해 피부가 더 상할까봐 메이크업조차 하지 않으려는 여성들이 생겨나고 있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다고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는 법. 체계적이고 성분이 좋은 제품의 사용으로 피부 노화를 늦춰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을 맞아 톡톡 튀는 색감은 물론 피부 보호까지 탁월한 메이크업 콜렉션부터 피부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에센스까지 자신감 있는 미모로 업그레이드 시켜줄 뷰티 신상품을 소개한다.

맥, ‘워시 앤 드라이 컬렉션’ 한정 출시


맥(M.A.C)에서 여름을 위한 컬러들로 구성된 ‘워시 앤 드라이(WASH & DRY)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스팀 세탁기 안의 비누 거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경쾌하고 통통 튀는 색감의 다양한 컬러 제품들과 브론징 제품으로 구성됐다.

강렬한 태양 아래서 상쾌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연출해 줄 컬러들과 거기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세련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특히 자연스럽게 태닝 한 듯 투명한 윤기를 주는 브론징 파우더 2종과 스튜디오 스컬프 디파이닝 브론징 파우더 2종이 포함돼 맥의 브론징 컬렉션을 기다렸던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누드 톤과 오렌지 톤의 선명한 색감을 자랑하는 립스틱과 립글라스는 물론 쿨 그린, 피치 오렌지, 베이지 등의 컬러로 눈매에 화려함을 더해줄 벨룩스 펄퓨전 섀도우 트리오 등 여름에 꼭 필요한 컬러들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브로우 및 네일 제품까지 포함돼 있다.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재입고 실시


슈에무라가 2015년 들어 잇따라 품절 사태를 빗고 있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하드 포뮬라’를 재입고 한다.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는 브랜드 론칭 때부터 함께 해온 스테디셀러로 초보자도 쉽게 자연스러운 눈썹 연출이 가능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견고한 펜슬 타입이 눈썹을 섬세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부터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 잇따른 품절 사태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 또한 하드 포뮬라의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색상과 얼룩 없이 오래 가는 지속력이 최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아이 브로우 트렌드에 부합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에르메스 퍼퓸, 공식 온라인 몰 오픈


에르메스가 신세계 몰 내 ‘에르메스 퍼퓸’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

2015년 에르메스 뷰티라인에 대한 수입 및 국내 유통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한 신세계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1층에 국내 최초 단독 퍼퓸 부티크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국내 시장 진출을 알렸다.

에르메스 퍼퓸 공식 온라인 몰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에르메스 향의 서재에서 고유한 에르메스만의 문학을 발견할 수 있으며 에르메스의 향수, 배스 & 바디 콜렉션, 홈 콜렉션 등을 포함한 제품 등을 판매한다.

특히 에르메스 퍼퓸에 대한 정확한 정보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온라인에서 편리한 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이 에르메스 퍼퓸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동인비, 데일리 에이징 케어 ‘자생원액 에센스’ 출시


동인비가 홍삼 유효성분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데일리 에이징 케어 에센스 ‘자생원액 에센스’를 출시한다.

‘자생원액 에센스’는 홍삼 유효성분과 데일리 에이징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 에이징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주어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영양이 응축된 원액 텍스처가 신속하게 흡수되어 피부 친정 효과를 높여 주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낮에는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고 밤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윤기, 탄력을 부여한다.

이니스프리, 여름 한정판 ‘2015 제주 컬러 피커’ 출시


이니스프리는 제주 김녕 해변의 눈부신 아름다움을 담은 ‘2015 제주 컬러 피커(Jeju Color Picker)’ 3종을 여름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제주 컬러 피커’는 제주 자연 속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색을 찾아내는 이니스프리 메이크업만의 색다른 여정으로 2015년에는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바다와 전통을 지켜나가는 사람들이 살고 있는 김녕에서 진행됐다.

김녕 바다에서 찾은 여름 컬러를 글로우 리퀴드 섀도우, 에코 네일 컬러 PRO, 오토 펜슬 라이너 3종 등 총 17개의 제품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여름에 한해 선보이는 ‘글로우 리퀴드 섀도우’는 가루 날림이 없으며 얇고 균일하게 발리는 리퀴드 타입의 제형을 적용했다. 뛰어난 발색력으로 고운 모래사장부터 깊은 바다까지 총 5가지 김녕의 색을 생생하게 표현해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 할 수 있다.

베리썸, ‘웁스 리얼 허니 쿠션’ 출시


베리썸이 신제품 ‘웁스 리얼 허니 쿠션’을 출시한다.

베리썸에서 새로 출시되는 ‘웁스 리얼 허니 쿠션’은 진짜 꿀 성분이 함유돼 악건성 피부에도 촉촉함을 주는 쿠션 제품으로 꿀 성분을 오랫동안 보호할 수 있는 특허 받은 모찌 형태의 쿠션에 내용물을 담아 출시됐다.

더불어 베리썸의 쿠션 제품은 기본 베이스 팩트 외에 3가지 디자인 라벨이 구성에 포함돼 원하는 디자인의 쿠션을 만들 수 있는 DIY 팩트를 모티브로 ‘꿀잼’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3가지 디자인 라벨은 추가 비용 없이 기본 제품 구성에 포함되어 경제적이고 센스 있는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프레쉬, ‘허니서클 오 드 퍼퓸’ 출시


프레쉬가 ‘허니서클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고혹적인 여름밤에 피는 허니서클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풍성한 플로럴 향의 향수다. 프레쉬 공동 창립자 레브 글레이즈먼과 알리나 로잇버그가 프랑스 지중해 마을을 여행하던 중 매혹적인 허니서클의 향이 그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만들었다. 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이 향을 다시 만들어 내는 데 착수했고 사랑을 이루어줄 마법 같은 향인 ‘허니서클 오 드 퍼퓸’을 탄생시켰다.

프랑스 지중해 지방을 감싸 안던 따뜻한 햇살과 나른한 공기, 꽃들이 잔잔한 숨을 통해 뿜어내던 아로마향이 가득한 정원을 걸을 때 느껴지는 허니 서클의 향은 일랑일랑과 허니서클, 써니 머스크가 주요 향조를 이루고 있다. 로맨틱한 사랑이 이루어지길 기다리는 순수한 소녀의 설레는 마음과 오랫동안 바라온 사랑을 이루어 줄 것 같은 설렘을 연출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올인원 듀얼 스트레치 마스카라’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모양이 다른 두 가지 브러시를 하나에 담아 위, 아래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맞춤 케어 할 수 있는 ‘올인원 듀얼 스트레치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올인원 듀얼 스트레치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링 효과의 익스트림 브러시와 가늘고 촘촘한 스키니 브러시가 양쪽에 달려 있는 제품이다. 속눈썹의 볼륨과 길이감은 물론 놓치기 쉬운 짧은 속눈썹까지 완벽하게 케어해 마스카라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또한 검은콩 추출물이 속눈썹 뿌리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익스트림 브러시는 뛰어난 탄력성으로 쭉쭉 늘어나는 마스카라액이 속눈썹을 길게 만들어주며,형상을 기억하는 셀룰로오스 파우더가 풍성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직경 2mm의 스키니 브러시는 일반 브러시가 닿기 어려운 눈앞머리와 눈꼬리까지 정교하게 터치해준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디자이닝 스프레이’ 출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기존 ‘디자이닝 스프레이’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디자이닝 스프레이’는 스타일링 수정이 가능하고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을 제공하면서도 오랫동안 스타일을 유지시켜주는 헤어스프레이다.

기존 디자이닝 스프레이에서 개선된 점은 덧뿌려도 끈적이거나 뭉침 현상이 없고 모발 컨디력을 강화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을 돕는다는 것. 또한 플로랄, 그린 계열 향을 더해 여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스타일 수정 시 하얗게 일어나는 플래킹 현상 없이 빗질만으로 스타일 수정이 가능하고 로즈마리 잎 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머릿결을 윤기있고 부드럽게 연출시켜준다. 또한 습기에 강한 수분 방어막을 형성해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샤, ‘매직쿠션 베티붑(Betty Boop) 에디션’ 출시


미샤가 신제품 ‘매직쿠션 베티붑(Betty Boop) 에디션’을 출시했다.

베티붑은 플라이셔(fleische) 스튜디오가 에니메이션 역사의 초창기에 만들어낸 여성 캐릭터다. 1930년 세상에 첫 선을 보인 이후 8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우먼파워의 성장과 함께 상냥하면서도 개성 넘치고 당당한 현대 여성을 대표하는 캐릭터로 자리 잡았다.

‘매직쿠션 베티붑 에디션’은 매직쿠션과 매직쿠션 모이스처가 모두 출시됐다. 21호, 23호 각각 2종류로 용량은 15g 동일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스타뷰티 줌인] 김사랑-박한별-김성은, 핫 바디 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
▶ [뷰티신상] 메이크업 개성시대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