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

2015-06-02 18:40:47

[김희영 기자] 광채 피부를 유지하는 스타들의 피부 비결 노하우.

아름다운 미모는 그냥 생겨나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기 마련. 특히 무엇보다도 죽을 때까지 버리지 못하는 ‘습관’을 어떻게 만들어 놓느냐가 여성의 미(美)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중요한 비법이 될 수 있다.

최근 SBS ‘정글의 법칙 in 얍’의 제작발표회에서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박한별과 씨스타 다솜의 뷰티 노하우가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정글에 가서도 변치 않는 미모를 과시했던 두 미녀들의 리얼 광채 피부 유지 노하우를 소개한다.

▶ 리얼 미녀 광채 피부 노하우
박한별_“영양보단 수분 집중 피부 케어”



박한별은 한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매끈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평소 민감한 피부 타입이기 때문에 영양보다는 수분에 집중한 피부 케어를 진행하다고 밝혔다. 특히 아몬드와 꿀, 우유를 섞어 만든 아몬드팩을 즐겨하며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한다고 말했다.

다솜_“꼼꼼하게 스킨케어 실천하기”


다솜은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일상 속에서 실천하고 있는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여러 단계에 걸친 세안법을 직접 보여줬다. 이어 아낌없이 스킨과 에센스, 로션을 바르며 마지막 단계에 수분감이 풍부한 크림으로 꼼꼼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꿀피부의 노하우라고 전했다.

▶ 수분 & 탄력 만능 아이템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6년근 고려 홍삼추출물, 순도 99% 골드,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돼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피부 틈틈이 스며들어 칙칙한 피부는 밝게 해주며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해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2. 어바웃미 리얼 프레쉬 팩 생화, 옥수수, 감자, 사탕수수 등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프레쉬 팩으로 본연의 영양 손실 없는 자연 그대로의 리얼 천연 팩이다. 매끈하게 발리는 텍스처는 물론 즉각적인 청량감으로 촉촉하면서도 화사한 얼굴빛을 만들 수 있다.

3.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거친 피부, 수분이 부족한 건조 피부에 딱 맞는 마스크 제품으로 워터리 크림을 먼저 발라 피부에 흡수 시켜준 뒤 마스크 시트로 15분 더 수분 충전을 해주면 각질 제거와 함께 윤기 넘치는 탱탱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어바웃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스타뷰티 줌인] 김사랑-박한별-김성은, 핫 바디 미녀들의 메이크업 스타일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 보보리스가 제안하는 2015 S/S 헤어 트렌드
▶ 울긋불긋 피부의 ‘열’을 내려라!